티스토리 뷰

다짐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장지성 씨는 나연이에 대한 마지막 기억을 보다 행복하게 바꿀 수 있었다.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김종우PD는 “같은 아픔을 지닌 시청자들이 공감을 많이 해주신 것 같다.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너를 만났다’는 오는 7일) 오전 9시 10분에 재방송으로 다시 한 번 방송되며, 오는 3월 12일 오후 10시 5분에는 제작과정



지금 이게 더 눈물나고 아프다. 아 씨발 존나 화난다 진심 TV 드라마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 주에 이어 2월 1주차에도 네티즌들은 전체 TV 프로그램 중 드라마를 압도적으로 많이 검색한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TV 화제성 조사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TV 검색 반응' 집계 결과를 발표했다. 드라마 검색을 가장 많이 이끌어낸 프로그램은 단연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조사가 시작된





작업 끝에 나연이와 어머니의 만남이 이뤄졌다. 어머니는 공원에서 놀고 있는 가상의 나연을 만나고 눈물을 터뜨렸다. '어딨어' '만지고 싶어'라며 오랜 그리움을 토해냈다. 나연이와의 짧은 만남에도 어머니, 그리고 이를 지켜보는 가족들은 눈물을 멈추지 못 했다. 스태프들 역시 함께 울었다. 어머니는 나연이와의 짧은 만남으로, 나연이에 대한 마지막 기억을 보다 행복하게 바꿀 수 있었다. 방송





채널이네요 방송보다 찾았네요 전진희 씨의 " "우리의 사랑은 여름이었지" 듣고있으니 먹먹해지는 방송휴유증 원본보기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너를 만났다’가 안방에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VR 휴먼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가 진한 감동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너를 만났다’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고, 네티즌들은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너무 감동적이다”, “영화의 한 장면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늘나라로 떠난 딸 나연이를 만난 엄마 장지성 씨의 개인블로그에도 “힘내세요”, “다시 행복해지길 기원한다”는 응원





붓고 열이 나기에 그저 감기인 줄 알았던 병은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이라는 희귀 난치병. 나연이가 떠난 건 발병한 지 한 달 만이었다. 엄마의 바람은 단 하루만 다시 만나 나연이가 좋아하던 미역국을 끓여준 뒤 사랑한다고, 한 번도 잊은 적 없다고 말해주는 것. 집안 곳곳 나연이 사진을 놓아두고 매달



시작하게 되었다. 제작진은 국내 최고의 VR(가상현실), VFX(특수영상) 기술을 가진 비브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나연이를 구현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VR(가상현실) 속 나연이를 실제 모습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 가족들의 인터뷰와 핸드폰 속 사진, 동영상에 저장된 다양한 얼굴과 표정, 특유의 몸짓, 목소리, 말투를 분석했다. 이 데이터를 토대로



2019년 11월 이후 주간 최고 검색반응 기록을 세웠다. 프로그램 관련 키워드들의 주간 총 검색량이 1300만건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 주 검색량의 2배가 넘는 수치로, 전체 TV 프로그램 검색의 25%를 차지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종영이 다가오며 ‘마지막회’, ‘몇부작’에 대한 검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오랜만에 OST에 참여하는 ‘아이유’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지난 주 시작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역시 방송 첫 주 기록을 넘어서며





관련 검색을 하니 최신소식 기사가 저를 스트레스 받게 만드네요. ‘너를 만났다’ 나연이 엄마, 악플에 블로그 비공개 전환 방송이 끝난 뒤 많은 누리꾼이 그의 블로그를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이 부정적인 악플을 쏟아내면서, 현재 나연이 엄마의 블로그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진정 싸이코패스들 아닌가 싶습니다. 악마 같은.. 욕지거리가





가는 납골당에는 생전 좋아하던 장난감을 넣어준다. 잊지 않고 영원히 기억하는 의미에서 나연이의 이름과 생일을 몸에 새기고 뼛가루를 넣은 목걸이를 매일 착용한다. 기억하지 않으면 세상에 있었다는 사실이 잊힐까 두렵다는 엄마는 어떻게든 존재했다는 기억을 남기고 싶다. 나연이 가족은 간절한 바람을 담아 이 프로젝트를





호평을 받았다. ‘너를 만났다’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고, 네티즌들은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너무 감동적이다”, “영화의 한 장면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늘나라로 떠난 딸 나연이를 만난 엄마 장지성 씨의 개인블로그에도 “힘내세요”, “다시 행복해지길 기원한다”는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세상을 떠난 사람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