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낫다 넉살-미스터빈, 조커-이용진, 유병재-박나래, 신동엽-나홀로집에 도둑 아님, 피오-독감으로 휴식중 이진호 이용진 얘기나와서 말인데 아형나온편 꼭봐줘 최근 핫한 이진호 이용진 황제성 ‘끼리끼리’ 박명수X장성규X광희 등, 26일 첫 방송 확정 [공식] 어제 첫방 시작한 개꿀잼 예능 '끼리끼리' 마지막 멤버는 인피니트 성규, 오늘(8일) 제대 후 첫 촬영 [공식입장] 막내롤 난 아이돌같음ㅋㅋ 근데 이용진은 같이안하나? 나 개그맨중에 찐으로 설레는거 이용진.. 양세찬 이용진 양세형 이런 상들 ㄹㅇ뒤에서 인기 존나게 많을 타입..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이용진꺼가 존나 웃긴데





김준호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설계 경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규규절절’한 설명으로 정평난 ‘조찬호’ 규현, 이에 맞서 웃음으로 우승을 노리는 김준호의 쫄깃한 배틀이 공개되는 것. 특별 평가항목으로는 ‘투머치’ 지수가 추가, 설계자가 투머치할수록 점수가 차감된다. 투머치한 설명의 규현과 투머치한 액션의 김준호가 어떻게 설계를 이끌어나갈지도 관전 포인트. 뿐만 아니라 독한 입담의 뇌섹남 장동민, 통통 튀는 매력의 오마이걸 승희가 평가자로 출격해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포르투갈 여행 첫째 날 설계를 맡은 규현은 ‘걸어서 하늘까지’ 투어를 선보인다. “최대한 하늘에 근접한



월)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popnews@heraldcorp.com 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 저 사이에 있어섴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아 근데 그분 남돌덬이면 뭔가 신경쓰이는 그런거있어 뭔지알지...용며듬 군생활 별 사건사고 없이 잘하고 나왔는데 뭔가 군대에서 만나면 안 된다고 그러는 개그맨ㅋㅋㅋ 나중에 사실 확인결과 매우 좋은 선임이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





출연자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성 PD는 KBS에서 '1박2일' 시즌3를 이끈 인물이다. 지난 8월 MBN 콘텐츠 자회사 스페이스 래빗으로 이적해 새 프로그램 론칭에 집중해왔다. 리얼 버라이어어티 형식의 새 프로그램은 12월 중 첫 촬영을 진행하고, 오는 2020년 1월 첫 방송 예정이다. 김민아 정소민 장성규 이광수 이용진 이진호 산으로가는예능하나 나올거같은데.. 박명수,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이 MBC 일요일 밤의 새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공개된 장성규, 이수혁, 은지원, 하승진, 정혁까지 베테랑 예능인들과 예능 신인들이 뭉칠 '끼리끼리'가 2020년





살수있는지 아시는 형님 있으세요? 인터넷 아무리 뒤져바도 안나오네요.ㅜㅜ 이 18#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펌 ㅋㅋㅋㅋ 피오 좋아하는데 이용진이 넘 잘해 놀토 정리 개웃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세명중에 1박에 들어갈수있을지 궁금하다 ‘끼리끼리’ 박명수X장성규X광희 등, 26일 첫 방송 확정 [공식]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등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 MBC ‘끼리끼리’가 다가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 한다. ‘끼리끼리’는 지난



닮은꼴 수찬이 너무 잘생겼는데ㅋㄱ 이용진 닮ㅇㄷㅁㅋㅋ 모르는 사람한테 개쌍욕 선물하는 이용진 & 이진호 ㅋㅋㅋ.jpg 이진호나 이용진도 괜찮을거같애 인터넷에서 자기 루머글을 본 이용진 아 시밬ㅋㅋㅋㅋㅋㅋ 이용진 개웃곀ㅋㅋㅋㅋ 데프콘하고 이용진은 안나오려나? 이용진 딕션 ㅈㄴ취향이네 자신에 대한 루머를 알아버린 이용진 김하성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좀 아쉬운이용진같음 양세형 코빅에서 그 게임중독캐릭터할때 존웃이었는데ㅋㅋㅋ 나아까 파랭이 수찬이 진짜 이용진인줄ㅋㅋㅋㅋ 하승진 '트와이스 나연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결정적장면] [단독]"힙합하는 황치열?"..'플레이어2' 마미손에 치타까지 '힙합 특집' again 양세형 이진호 이용진이 개그맨 팬덤탑이야??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끼리끼리’는 오는 1월 일요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존나웃김 이거 ㅋㅋㅋ 이진호랑 이용진이 게릴라데이트처럼 길다니면서 + 앉아서 게스트 푸대접하면서 토크하는건데 게스트별로 편차있긴한데 황제성편 보고 숨 넘어가는줄 알았음 진심ㅋㅋㅋ 최성민편도 웃김 걍 별거안해도 하는 말이 웃김 ㅋㅋㅋㅋㅋ 이용진이랑 그 쎄요나프레!!하던 분이랑 3명이서ㅋㅋㅋㅋㅋㅋ 박명수랑 은지원은 안어울리는듯.. 확실히 요즘



'더 짠내투어'의 재미를 이끈 설계자 한혜진, 이용진, 규현의 활약상도 이어진다. 투어 영상을 함께 보며 멤버들은 서로의 설계를 칭찬하고 격려한 것도 잠시, “한혜진 설계자는 성격이 너무 급하다. 내년에는 좀 천천히 진행해 달라”고 말하는가 하면 “규현은 투어가 안 풀릴 때마다 노래를 부르며 동정표를 얻은 것 같다”며 날카로운 비판을 이어갔다는 전언. 이 밖에도 투어 분위기를 끌어올린 게스트들, 평가자 박명수와 설계자 박명수의 이중적인 모습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됐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tvN '더 짠내투어'의 ‘연말 베스트 총결산’ 편은 오늘(16일,



둘 되게 아까워하던데 ㅠㅠㅠㅠ 목소리 의외의 미성 야덬아니고 아빠가 키움덬임,, 그래서 알아 이용진이랑 그 쎄요나프레!!하던 분이랑 3명이서ㅋㅋㅋㅋㅋㅋ ㅋㄱㅋ [뉴스엔 지연주 기자]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의 닮은꼴 외모라고 스스로 주장했다. 2월 2일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서는 행동력 테스트 중 TMI를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전역하는 성규는 지난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번뜩이는 재치와 특유의 센스로 두각을 드러내며 이름을 알렸다.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박력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과 달리 평소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 ‘규기력’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자타가 공인하는 아이돌 계의 ‘로우 텐션’인 그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