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4일 동안 자가격리하도록 했다. 14일은 잠복기를 고려한 기간이며, 격리 기간은 출석으로 인정된다. 2/28일에 공지 날린 유치원은 그나마 양반이네ㅛㅇ 28일에 입학식 해놓고 오늘에서야 뭐같은 이유를 들먹거리며 개학 연기한다고 문자 날리고 전화가 오네요. 나중에라도 엿먹일 방법 없을까요. 서울시교육청발이면, 경기도교육청도 곧 나오겠군요. 교육감도 논의중이라고 하는데 청원도 올라왔네요 보통 아이 초등부터 해외여행도 꽤 갈텐데 학교가면 급식도 하니 고민이네요 이러다 한 반 난리나면 ... 개학연기는 어려운것인지...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우한





호북성 출신은 특별관리 당부. 8. 연휴에도 배송업무하는 거대 택배회사가 있긴 하지만 그외 택배회사들은 휴무라 마스크 사재기 극심. 마스크 숨겨놓고 안팔거나 가격 10배 높혀서 팔았다는 약국을 뒤져서 영업정지 내렸다는 뉴스도.. 9. 북경이라지만 깡시골 동네에서 하루 두끼 한식 해대는 나는야 한국 아줌마 ㅠㅠ 서울시 교육청 교육감 앞으로 보내는 개학연기 청원이 떴네요. 초등아이 친구들중에 이번 설연휴 해외여행 다녀오는 아이들이 꽤 있던데 개학을 조금이라도 연기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 저도 동의하고 여기에도 알려봅니다. 청원올리신분과 같이 저도

온난화때문에 눈도 안와서 눈도 못만져본다,이기적인 개새기들 그렇게 미세먼지가 심해요! 공장가동좀 자제 및 나무좀 심어주삼! 이라고 외쳤는데도 불구하고 우리땜에 그런거 아님 ㅈㅅ 이라는 새기들 절대 동요할 필요없다, 중국한테 당한것만 생각하면 아주 ㅈ같다, 박쥐처먹고 뱀처먹고 다리 달린 생물 처먹는거? 좋다 이기야, 한나라에 문화고 식습관은 존중한다, 하지만 위생처리 잘하고 처먹던가, 그것도 아니지 시발, 저 나라는 진짜 할말이 없다,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개학 연기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폭넓게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 정부도 서울시도 열일 하네요!!!👍 조희연 교육감 학교 개학 연기 검토 한다고 합니다 진작에 했어야지요 코로나 확산 방지로 개학연기 검토...과연.. 담주 아이 개학인데 교육청 학교 뭐 방책좀... 개학 연기 없네요 한 반 한 학교 난리나면 감당할런지...

외국인 국내 입국 불허하고 연휴기간 연자하고 학교는 개학을 연기해야 합니다!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은 28일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관련, "개학 연기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조 교육감은 이날 오전 서울시교육청에서 주재한 실·국장 긴급 대책회의 모두발언에서 "초기와 달리 명절이 지나면서 굉장히 위중한 상황이 됐다"며 "개학 연기까지도 검토해야 하는 상황이 있지 않을까 싶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폭넓게 검토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조 교육감은 "중국 우한시를 다녀온 학생이나 교직원을 관리해야 하는 수준을 넘어선 것 같다"며 "(우한시 외에도) 중국을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교육부·보건복지부 협의 단계에서 제동이 걸렸다. 교육부에서 마련한 '학생 감염병 예방·위기대응 매뉴얼'에 따르면 국가 감염병 재난 위기경보 단계가 '경계'로 격상되면 휴업이나 휴교를 검토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27일 국내에서 네번째 확진자가 발생하자 위기경보 단계를 '경계'로 격상하고 중앙사고수습본부를 설치했다. 다만 휴업이나 휴교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보건복지부 장관 등

다녀온 학생·교직원까지도 확대를 고민해야 하지 않을까 한다"고 했다. 이어 "등교시 기침을 하는 경우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원칙을 세웠지만 일정 기간 예외 없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아이들 손 씻기 문제가 생존을 위한 절박한 과제가 된 측면이 있다. 손 씻는 습관도 이번에 생활화하도록 하자"고 했다. 교육부도 전날 우한폐렴 증상이 없더라도 1월 13일 이후에 후베이성에서 귀국한 초·중·고등학생, 대학생과 교직원은 귀국일을 기준으로

10새들 분명히 있을것이다. 노예도 사람이다!!! 어제 저녁에 학교서 문자와서 연기하나했다니 화장실이랑 수도공사 덜 되었다고 10시에 마친답니다 도대체 학사일정이 뭔지 개학 졸업좀 미루고 봄방학 연기하면 안되나요? 진짜 답답한 교육청들 짜증나요 우한폐렴땜에 개학 연기해달라는 말 본거같아서 음.. 한 일주일 개학 연기되고 입학식을 3월 2째 주에 하는거 아닌가 몰라요. 빨리 치료제가 나와야 할 텐데... 몇 시간전 조희연 교육감님이 개학연기 검토하고 있다는 기사보고...개학연기 청원하고 왔습니다. 선제적 조치로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 확산에 따라 개학 연기를 검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조 교육감은 28일 오전 서울시교육청에서 실... %EA%B0%9C%ED%95%99 과연....아이들... 방학.생활이... 더..연장될지는.... 사립유치원 단체인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가 설립 취소의 위기에서 벗어났다. 서울행정법원 행정6부(이성용 부장판사)는 31일 한유총이 서울시교육청을 상대로 낸 법인설립허가 취소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했다. 주무관청인 서울시교육청은

엿같네요. 서울시교육청, 관내 학교에 개학 연기·등교 중지 권고 초등학교 개학 어찌될러는지...음 서울시교육청 '개학 연기' 등 모든 가능성 검토 조희연 교육감 학교 개학 연기 검토 한다고 합니다 진작에 했어야지요 개학도 연기될 수 있다고 하네요 8명봤는데 11명 확진이네요... 정부 "'우한 폐렴' 확산에도 개학 연기 안한다" 북경 살아요. 1. 간밤에 국무원 회의결과 중국 연휴가 3일 연장돼 2월 3일부터 근무일. 2. 유치원, 초중고대학교등은 교육부 별도 공지까지 무기한 개학 연기. 학교별로 2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