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도 명예도 이름도 남김없이 페친들, 너무 잔인한 날이야. 잔인한 이야기로 시작할 수 밖에 없겠어. 얼마 전에 친구랑 이런 이야기를 나눴어. “검찰이 조국 장관 동생의 수술까지 방해한 건 너무했어, 제네바협약인지 뭔지에 의하면 전쟁 중에 적국의 포로도 치료해 주기로 되어 있는데 이게 뭐냐” 라고 하대. 내가 그랬어. 전쟁이면 서로 무기를 들고 싸우니 공평하기나 하지, 이건 사냥이니까.



취하했다. - mbc백토에서 홍준표가 윤석열을 나대면 칼질하는 조폭양아치 수준으로 묘사 - mbc PD수첩/뉴스타파 김형준 부장검사, 손영배 부장검사 등 검세끼들 시궁창비리 폭로 엠비씨 너임마 화이팅!!! 대단하다.. 공문서를 위조해도 처벌 안받아 뇌물 받아 쳐먹어도 처벌 안받아 성폭행을 해도 처벌 안받아 대체 검새들은 무슨 죄를 저질러야 처벌을 받지? 네이년 실검이 올라왔길래 봤더니 소속이 서울 고검이네요 ㅋㅋㅋㅋㅋ 와 떡검





네이버에 인권상 수상까지 하신분이... 그런일을.... 하.,. 법 원에서 인정한 998만원만 봐도 해임인데.. ㅡㅡㅅㅂ.. 연기 하네요 얼굴표정이 울상으로 연기하는데 다 거짓으로 티가 납니다 또 김형준 ㅎ 대포폰의 유혹이 컸겠네요 ㅎ 브로멘스 쩌네요 ㅎ '스폰서 검사' 김형준 전 부장검사, 해임 취소소송 승소 해임 취소됐습니다. 며칠 전에도 이상하다 싶었는데 오늘도





김밥 옆구리 터지지 않게 조심해야 하겠지. 위 사건에서 피의자인 한 검사는 굉장히 성실하고 평이 좋았던 사람이라 동료검사들이 수사관의 범죄를 무리하게 뒤집어 씌운다고 생각했던 모양이야. 그래서 보다 못한 다른 검사가 검찰총장에게 면담을 요구하는 항의메일을 보내고, 수사팀에 파견된 검사는 지시에 저항하여 다시 원





"다음 주 발표될 여론조사에서 문 대통령 지지율이 30%대로 더 떨어지면 더불어민주당 내부에서 지도부에 대한 책임론이 제기될 수도 있다"고 했다. ~얘들은 종편이나/신문이나 왜 주구장창 씹기 바쁜가요...? ~아시는분 "답좀 주세요" ~종편은 그나마 같은 내용으로 패널 돈묵는 넘들만 앉혀놓고/뺑뺑이 돌리고~^^ ~그걸 진행하는 자는 이젠"지친 기색 말을 맞출려니 아예 편중보단





다시 사랑도 명예도 이름도 남김없이 페친들, 너무 잔인한 날이야. 잔인한 이야기로 시작할 수 밖에 없겠어. 얼마 전에 친구랑 이런 이야기를 나눴어. “검찰이 조국 장관 동생의 수술까지 방해한 건 너무했어, 제네바협약인지 뭔지에 의하면 전쟁 중에 적국의 포로도 치료해 주기로 되어 있는데 이게 뭐냐” 라고 하대. 내가 그랬어. 전쟁이면 서로 무기를





가처분소송 "00일보"~펌/기사일부. PD수첩 김형준 부장검사님 뉴스타파 김형준 검사 스폰서 전화 풀버전 꿀잼입니다 사법부와 검찰 개혁 없이 공정, 정의는 세상 뒤집어져도 없죠 김형준 유준원 모두 '광장' 집착하는 與野…전문가들 '조국 사퇴로 기득권 양보해야'? 끌올] 검사 전원 섹스, 지청 검사 전원 섹스… 윤석열은 예외? 김형준 검사 아직도 검사네요 양의지 정범모 김형준 김형준 검사랑 스폰서 김씨 통화 녹음



골 든브릿지증권 대표이자 상상인 그룹 회장인 유준원이다. 유준원 회장은 증권시장에 서 ‘슈퍼개미’로 불린다. 2009년부터 두각을 드러낸 그는 각종 기업을 인수해나가며 몸집을 불리다 최근엔 증권사를 인수하기까지 이르렀다. 슈퍼개미의 성공신화를 새 로 쓴 셈이다. 하지만 이례적인 성공 뒤에는 잡음과 소문이 끊이지 않았다. 〈PD 수첩〉 제작진은 성공의 이면을 추적하기 시작했다.





기록에 대해서 먼저 설명해주셨습니다. 보니까 신기술은 아이나비가 전부 시작했더라구요. 지금 제가 쓰고있는 QXD950view 모델의 Super Night Vision 2.0 은 정말 볼 때 마다 놀랍니다. 어두운 환경인데도 불구하고 깔끔하게 보이는 차종과 번호판.. 그런데 이 기술을 뛰어넘는 Ultra Night Vision 이라니... 거기다 누적 사용자 수가 377,619 명에다 시간은 자그마치 오억사천시간이나... 김형준 부장님의 제스처와 표정에서



상상 이상일듯 싶어요.. 누가 그러대요 변호사들 세무조사.수임내역.법원출입등 제대로 파야한다고 말입니다.어마어마할꺼라구용.거기에 덤으로 판검사들도 자의든 타의든 엮여있을것이라구용. 강제로 해체든 조직 와해.분해든 해야 바뀌지.고인물들이 저리많은데 절대 개혁 안될겁니다..검찰은 국가 최상위 권력이 강제로 손을보고 댕강댕강 실세들부터 목 잘라야지.. 또 공염불에 그치는건 아닌지 한숨만 나옵니다..보다자야겟네요 피디수첩이 또 한건 해주네요..안녕히 주무세요~ 술집여자한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