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인데요 대부분 요즘 재밌는 드라마는 죄다 TVN이나 JTBC같은데서 하는지라 항상 티빙을 결제했었네요 근데 최근에 동백꽃 필무렵이랑 배가본드 보느라고 웨이브(예전 푹)을 결제해서 보고 있는데 청일전자 미쓰리하고 타인은 지옥이다를 보고 싶어서 티빙도 또 결제하게 생겼네요 이놈들이 한쪽은 공중파 컨텐츠가 안되고 한쪽은 케이블 컨텐츠가 안되니 돈을





해낸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차달건이 테러 용의자 김우기(장혁진)를 감시하는 동시에 체력을 다지고 있는 장면으로, 차달건은 두 팔에만 온전히 체중을 의지한 채 거꾸로 서는 물구나무 포즈를 취한 후, 땀을 흘리며 숨을 고르는 모습이다. 차달건의 탄탄한 근육질 팔뚝과 그 위에 새겨진 ‘戰神(전신)’ 문신이 단연 시선을 잡아채는





있는 주인공들 연기가 에러군요.. 배수지 녹두전 율무=인조도 벌써부터 기대되고 어하루는 이미 나 백경맘 됨 ㅜ 배가본드는 기태웅... 으른섹시미... 사랑합니다 기팀장님... 플 보다 웃겨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생 아들을 두고있는 유부남입니다... 고민이 하나 있었는데요.. 저희 아들이 일본 만화에 빠져 있습니다... 참고서가 있어야할 책장에는 일본 만화책만 한가득 입니다... 걱정되는 마음에 책들을 살펴보니 원피스.. 나루토 이누야샤 바람의 검심 블리치





더욱 두드러진다. 마지막을 향해 갈수록 더욱 숨 쉴 틈 없는 첩보 스토리가 이어진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배가본드' 11회는 오는 25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여자분이 들고 있는 피켓 문구가 뭔지 유추가 안되네요? 설마 제 눈에만 이상하게 보이는건지.. 이승기가 대사칠 때 마다 하얀거탑 생각나네요. "너 뭐하는 새x야?" 16부작인데





없다는 짤방 몇개 올라오길래, 그냥 드라마 연출로 보고 드라마 자체 재미는 어떤가 보려했는데, 이 드라마는 대체 배경 깔아주며 시작하고 긴박감을 줘야할 진행의 화에서 뭔 짓하나 싶습니다. 동생의 클라우드 봐줘는 너무 대놓고 예고하고 비행기 추락 와중의 문자씬은 애절한게 아니라 과하게 연출되고. 수지는 이 뭐 철없게 연기하지만 사실은 대단한 요원 이런 설정인가 본데... 제





보이지만 이 부분은 무시하고 아래와 같이 + 버튼을 클릭하여 라이브러리 항목을 추가한다. 이름은 취향껏(전 캡쳐 왼쪽에서 보는것처럼 한국드람, 해외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으로 구분했습니다.) 정하면되며, 비디오 유형은 크게 의미는 없는듯 하나 영화는 동영상으로 , 드라마의 경우 TV쇼로 하면 크게 무난할듯하다. 애니메이션의





같이 라이브러리 인덱싱이 준비가 되었다면 지정된 폴더에 드라마를 넣고 인덱싱이 되길 기다리면 된다. 인덱싱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하다 인덱싱 전체 화면 녹두전 인덱싱 화면(드라마 하루에 2편이 발생되는 케이스느 아래와 같이 1,3,5,7,9 로 표시된다.) 베가본드 인덱스 화면 가장 기본적인 라이브러리 인덱스는 위와 같이 구성하면





일부러 이렇게 B급으로 만든건가 싶습니다. 왜냐면 열심히 욕하면서 넷플에서 찾아보고있거든요 ㅋㅋㅋㅋ 화제성이 뭐라고 계속 난리야 1화 8.23% 2화 8.06% 3화 8.33% 4화 8.36% 5화 9.26% 6화 9.5% 7화 9.46% 8화 8.7% 9화 8.73% 10화 9.05% 11화 9.0% 12화 10.3% 재방 청률도 높더랑 와이프 왈 “쟤는 맨날 머리 넘기다가 끝나”



모르겠ㅠㅠ 링크는 홍보 같을까봐 안올림 사진에 배가본드 수지 립 검색하면 바로 나와! 무슴 50부작 만들냐고 그 기자랑 나비문신 비행기추락 이거 언제 다 풀건데......4회만에 이게 풀어지냐 광고 다파는 드라마 없는줄 ㅋㅋㅋ 그럼 수익 부가면에서 수익 내겠네 다행 존나 재밌는데 전개만 보면 속터져 부산법원이네요 인천항에서 부산까지 오느라 고생하셨네요 ㅎㅎ 1화만





안보는데 배가 까플오면 엮인기사 이후로 같이 쳐맞아서 환장스러움 배가본드 2049 3.5%/4.0%/4.8% 배가본드 까는 기사 올라오고 에펜시 언플이다 어하루 언플이다 감별하다 어하루 보는덬들이 다 팼대 헐 배가본드 3주연속 결방이구나 ㄷㄷ Synology Video Station 구성 가이드 ㅇㅊㅂ 요즘 재밌는 한드 뭐있어? 티빙 vs 웨이브(푹) 배가본드 보는 덬으로 수지 배가본드에서 잘해주고있는데 와 배가본드 존잼 이승기 다시 봤어 근데 아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