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쉬움 ㅅㅍ 내년에 스노우맨 스톤즈 동시에 데뷔하잖아 장재영 현우종 백영찬 이 셋은 웬 이상한 짓거리들은 다 잘 어울리냐..... 스노우맨 덬질하기 힘드네 서치 힘들어!!!!! 스노우맨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이용중 속도저하문제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지훈이 팬콘에서 올라프 분장하쟈 스노우맨이랑 스톤즈중에 어느 그룹이 더 인기많아?? 집돌이인데 그래도 요즘은 집찾아오는 사이비인지 뭔지 일본돌은 해외시장 노리려면 그놈의 이름부터 좀 정상적으로 지어야하지 않나 똑똑똑.. 두유 워너 빌더 스노우맨? 스노우맨 아직까지 울면서 듣는사람 ㄴㅇㄴ 와이지 연습생으로 나온애



포폰 해서 멤버들이 포폰밖에 안들린다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노쨩에 대해 물어봄..!!! 너무너무 상냥한 선배라고 스톤즈와 스노우맨 멤버 전원에게 세뱃돈을 줬다고 한다...!! 상냥한 선배 ㅠㅠㅠ 라고 말해줘서 너무 감사...ㅠㅠㅠ 그리고 스노우맨과 스톤즈 중에 누가 더 좋은지 직접 물어보자고 함 ㅋㅋㅋㅋ!! 반면 이노쨩은 너무 치고 올라오는 후배라서 둘다 싫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러지말라구 ㅠㅠㅠㅠ 둘다 좋다고



안나가 엘사한테 매년 눈사람 카드 보냄... 엘사도 기다리고 모아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유워너빌더 스노우맨 이라던가.. 렛잇고라던가.. 임팩트있는 노래가 없네요.. 대신 영상미는 더 업그레이드 되긴했지만.. 전 1편이 더 난듯 요즘 시아 스노우맨 뮤비 프로모하는지 계속 광고로 나오는데 이 노래 진짜 좋아해서 맨날 듣는데 미치겠어ㅜㅜ 왜





포교활동 쉬고 있나보네요. 스노우맨.... 키스마이풋.... 섹시존.... GIF 오케이 바이 ㅠㅠㅠㅠㅠ 존좋 그것도 비슷한 맥락일까? 렛잇고 두유워너빌더스노우맨 럽이즈오픈도어 포더퍼스트타임인포에버 일케 네개였나..? ㅠㅠㅠㅠㅠ 존좋 ㅠㅠㅠㅠㅠ 존좋 앨범명은 똑같이 스톤즈vs스노우맨 인데 곡이 다른거야? 아니 두 그룹 곡이 다 들어있는거?? 우어어ㅜ어우어어어웅 노 아나!! 오케ㅜㅠㅠ바이ㅠ 기분이가 조크든요 시아 몰라서 샹들리에,스노우맨 들어봤는데 초면인 노래야 내가 티비,유튭 잘 안보긴 함 신나는걸루!! 갓세븐 고백송





이동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유튜브에 스노우맨 커버 봤는데 살살 부르는데도 노래 존잘인거 티 나 파워보컬 이미지가 강해서 몰랐어 캐롤...메들리해줘.. 상상만해도 심장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이라고 해야하나? 최근 뷔앱에서 들은 노래 스노우맨 진심 좋아 시아 스노우맨! 많이 유명한 노래긴 하지만 먼가 통한것같아서 뿌-듯ㅎ 이번에 스톤즈랑 스노우맨만봐도 타이가 2006년 입소 실화???????? 스노우맨 어떤 멤은





옴 두유 빌더 스노우맨~~~~~ ???:두 유 워너 빌더 스노우맨? 이노오메시~ 오늘은 냉증이 온 이노쨩을 위한 메시! 오늘의 메시는 팽이버섯~ 이노쨩 후배라고 반가워하고 이쿠타아나는 이노오군이 어딨는지 모르겠다 고 함 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음식은 팽이버섯 듬뿍 넣은 게 계란 덮밥! 먹을때 이노쨩 특유의 낮게 깐 목소리로 "미안하다... 미안해" 하면서 막상 먹을때 와아앙!! 하면서 먹는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팽이버섯으로 만든 슈마이! 겉부분에 팽이버섯이 둘러쌓여있음!



돼여" 함 ㅋㅋㅋㅋㅋ 아이돌의 거울이라고 말하고 싶으셨는데 웃음 터져서 ㅋㅋㅋㅋ 이노쨩도 눈이 너무 흔들리고 있다 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톤즈와 스노우맨 두 그룹이 어제 정식 데뷔!! 축하축하~~!!!! 데뷔했으므로 각각 그룹에서 리포트 담당, 외국어 담당을 뽑아서 실력을 보여주는 시간! 외국어 담당은 스톤즈에서 영어담당, 스노우맨에서 중국어 담당이랑 태국어 담당 두명이 나옴! 오오 근데 태국어중 우리들은 이라는 단어라 포폰? 이라고 하는지 계속 포폰





맛있게 냠냠냠 체온을 올릴 수 있게 도와주는 팽이버섯의 효능! 냉증이 온 이노쨩에게 딱 좋은 음식 ㅎㅎ 이상 이노오메시데시타~ 키라비토 오늘의 키라비토는 마경을 제작하는 일본 유일한 거울사! 스튜디오에서 나가시마 아나가 항상 유루후와를 지키고 있는 이노오상 도... 하면서 우물쭈물하니까 이노쨩이 "저기 나가시마상 곤란하면 말 안해도





저딴걸 찍어서 사람을 괴롭게 하는거냐ㅠㅠ 상상만해도 심장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아 스노우맨! 많이 유명한 노래긴 하지만 먼가 통한것같아서 뿌-듯ㅎ 시아-스노우맨은 워낙 유명한 곡이라 거의 아실테고... 유투브 광고로 짧게 나온 뮤비인데요, 지금은 찾으려고 해도 못 찾겠어요. 위에 사진이 그 뮤비 장면인데... 이거 보신 분 계시죠? 이거맞니..여튼 ㄱㅇㅇ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 엄청 좋아해서 또 목록 만드는 중인데



공유 하자 ㅋㅋ 시아 스노우맨은 워낙 유명해서 다 알겠지만 이 앨범 수록곡도 다 좋아 타이틀 붙은거 부터 들어보는거 추천해 ㅋㅋ 기존: 세종텔레콤(스노우맨) KT계열 NFC 유심 사용중이다가 현재: kt엠모바일 KT계열 NFC 안되는 유심으로 번호이동 했는데요, NFC 안되는지 몰랐다가 유심와서 알게 되었는데, 일단 개통은 했구요, KT지점이나 KT직영대리점가서 기존 유심 초기화 후 이동해달라고 하는게 가능할까요? *질문은 현재 kt엠모바일 사용중인데 추가 비용 없이 NFC 사용되는 유심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