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주는 이지원 감독을 향해 "저도 상 좀 받게 해주세요""라며 절실한 눈빛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방구석1열' 세계 아동 학대 예방의 날 특집은 11월 17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올 겨울 최고의 힐링 가족영화로 입소문이 나며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내한 소식을 알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방구석 1열’에



궁금하네. 좋은 주말 보내길! 나는 신서유기 딱 하나보는듯.. 원래 방구석1열도 봤었는데 종신옹나가고 노잼돼서 안봄 내일 아침 10시 40분 방송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더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다음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개봉을 기념해 서울 내한을 확정하며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영화와 인문학을 접목한 신개념 영화 토크쇼 JTBC '방구석 1열'의 스튜디오 직접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월 12일(목), 13일(금)



대해 “윌리엄 와일리 감독은 1차 편집 후 ‘전 세계인이 오드리 헵번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다’라고 예언했었다”라며 “오드리 헵번이 머리를 짧게 잘랐는데, 당시 여배우가 촬영 중에 머리를 자르는 시도는 굉장히 혁신적이었다. 결국 기념비적인 명장면이 탄생했다”고 감탄했다. 이어 신유진 대표는 그가 탄생시킨 ‘헵번룩’을 언급하며 ‘사브리나’에서 카프리 바지와 플랫 슈즈를 매치한 패션부터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보여준 블랙 드레스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스타일에 대해



제목이었고, 전도연의 데뷔작에 신생 제작사였다.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먼 나라 아르헨티나. 예술과 열정이 살아 숨 쉬는 아르헨티나의 심장 부에노스아이레스부터 조나단 스위프트가 '걸리버 여행기'의 영감을 얻었다는 거인들의 땅 파타고니아, 그리고 남극으로 가는 입구인 남아메리카 대륙의 최남단 땅끝까지. 땅덩이가 너무 커서 하루에 4계절이 모두 있다는 이 나라를 3명의 트래블러가 어떻게 여행할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회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했던 프로그램인 만큼 와인과 탱고의 고장으로만 알려진 아르헨티나의 숨은 매력 또한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편에 이어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역시 여행 전문가로 구성된



못해서 서운함이 조금 있었다. 그런데 내 기억이 틀렸을 수도 있다"며 웃었다. 또한 전도연은 "열심히 하는지 안 하는지에 대해 지적을 받고, 부담을 느끼긴 했다. 감독님이 어떤 신을 찍기 전에 항상 수현이 느끼는 감정을 10가지 정리하라고 했었다"며 쉽지 않았던 현장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전도연은 "90년대에는 짝사랑을 흔히 다뤘는데, 나도 짝사랑을 해봤다. 수동적인 모습을 보이다가 나중에는 비슷한 상처를 가진 상대방을 만나면서 능동적인 인물로 성장한다"고 했다. 장성규가 "수현이 너무 답답하다. 답답 그





짝사랑하는 산골 소녀, '집으로 가는 길' 마약범으로 몰린 주부, '무뢰한' 단란 주점에서 일하는 종업원 등을 연기했다. 민규동 감독은 "전도연 배우가 연기하는 인물들은 평범해 보이지만 막상 영화를 보면, 평범하지 않은 연기를 요하는 역할이다"고 했다. 전도연은 "사람들은 나한테 왜 힘든 작품을 선택하냐고 한다. 선택할 땐 그렇게 힘든 선택인지 모른다.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서 돌아보면 작품 안의 인물들이 열악한 상황에서 주체적으로 이야기를 끌어가는 인물이고,





2020년 2월 첫 방송된다. 지난 2019년 2월 첫 방송된 '트래블러'는 오직 여행자의 시선으로 여행을 말하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트래블러'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은 제작진의 개입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며 연예인이 아닌 진짜 '나'를 찾는 여행을 했다. 여행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트래블러'는 오는 2020년 2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전국의 안방 1열을 사로잡은 강하늘과 '멜로가 체질' 속 매력적인 입담을 펼친 안재홍 그리고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아름다운 청춘을 기록한 옹성우와 함께 다시 여행을 떠난다. 세 명의





언급했다. 요니P 역시 “헵번룩은 여전히 세계적으로 회자된다”며 패션 아이콘으로서 그의 위상을 되짚었다. 이어 신 대표는 “로마의 휴일’ 이후 오드리 헵번이 영화 속에서 입은 의상은 모두 지방시 의상이었지만 영화사 소속 의상 디자이너에게 공이 돌아갔었다”며 “이후 오드리 헵번은 ‘사브리나’ 이후 영화를 계약할 때 모든 의상은 지방시로 하겠다는 파격적인 계약 조건을 내걸었다”고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방구석1열’ 패션 아이콘 특집은 오는 8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모습을 보이다가 나중에는 비슷한 상처를 가진 상대방을 만나면서 능동적인 인물로 성장한다"고 했다. 장성규가 "수현이 너무 답답하다. 답답 그 자체"라고 하자, 정도연은 "짝사랑 안 해봤냐? 짝사랑은 답답하다"고 지적해 웃음을 선사했다. 닥터 프리즈너 정주행중ㅋㅋㅋ 이따 스토브리그 볼거니까 오늘 하루종일 남궁민 본다 ㅋㅋㅋㅋ신나네 방구석 1열 감상 하트메이커랑 규현이랑 방구석 1열 방청 리액션이야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찝찝... 퍼벡트게임, 감사용 영화 소개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