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갤 셀카각 보고 슼팬이 안한것도 슼팬수준덜덜 떨면서ㅅㅂ롤갤 념글 주작해서 올리면 타커뮤 다 퍼가서 이미 슼팬 땅땅 됨ㅋㅋ올해만 이 꼬라지를 몇번 봤는지 데뷔도 안한 선수 로스터 올라오니까 가족 관련 성패드립으로 념글에 인터뷰주작은 일상에 올스타에서 죽었다고 잼ㅋㅋ이정도로 끝낼거 진지하게 쟤는 이제 안된다 폼 떨어졌다 민폐다 이 소리 듣는 것도 질림 팬들도 질리는데 선수는 어떠겠음 고소만 해도 빌딩은 올리겠다 ㅅㅂㅋㅋㅋ 하도 페이커랑





것처럼 보였던거지. Q. 이겼었다면 스킨은 누구로 했을거야? A. 아마 엘리스겠지, 왜냐면 엘리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챔피언이고 그냥 그녀를 플레이하는걸 매우 좋아해. 아니면 뭐 올라프, 폴란드 바이킹이나, 렉사이도... 스킨이 많이 없으니까... Q.올해 성공의 대한 가족들의 반응은? A. 매우 기뻐했어, 그니까 나는 우리 가족들의 반응에 행복해. 당연히 나를 응원해줬고, 경기도 봐주고... 그들은 내가 MSI와 LEC를 이겼단거에 매우 기뻐했어, 왜냐면 나는 7년의 커리어에서 뭘 이겨본적이 없었거든. 그리고 그들은 연중 최고의 대회에서 2등에 든것으로도 매우 좋아해줬어, 내가 개빡친 이유랑 같은 이유로. 왜냐하면 그것은(2등)



효율 지리자너ㅋㅋㅋㅋㅋ 롤갤 새끼들 뻔하지 클리드 나간거 페이커 못해서 나갔다고 떠들고 있을거아냐 [펌글] 어제 씨맥 방송내용 정리본 캡쳐글 롤 인비테이셔널부터 LCK 봐왔는데 이제 그만할 때가 된 것 같음 롤갤 벌레 글 존나 악질로 싸지르고 삭튀하네 롤갤 왜 실검임 와중에? 슼팬 유난이라 클리드 나간 이유 알거같다고 ㅋㅋㅋ 펨코나 롤갤 같은 병신집단이나 쉴드치지 근데 뭐했다고 5%가 올라? 중딩이랑 술먹고 관계 이게 팩트면 무조건 잘못아님?? 근데 팀팬들 입장에선 여태 잘하다가 한번





여기 롤갤러 판 됐냐 씨맥이 소드 깐건 별로 문제될거 없지않나 근데 페이커는 걍 아무짓도 안햇는데 롤갤서 쳐맞는거 존나불쌍함 롤갤하는사람있다고 하는거 새삼스럽지 않음..? 여태 씨맥일 찌라시 다 롤갤출천데 이게 지금 피지랄 롤갤만의 문제임? Bdd곽보성 200만원 선행 밝혀져 페이트 학폭관련 피해자 글올라옴 근데 해설들 롤갤 보는거 맞는거같음 씨맥이 소드 깐건 별로 문제될거 없지않나 근데 이거 롤방만 그런 거 아니고 다른 더쿠 카테들도 대부분 그렇긴 해 ㅋㅋㅋ 이적시장에서 팀팬 몰아가는게 웃기지ㅋㅋ 만약에 슼이 저 라인으로 또 우승먹으면





게 무색할 정도로 다들 친했고 그래서 다 아쉬운 소리 나왔던 거임 그래놓고 이제 와서 분위기 궁예 오지게 당하는 것도 싫고 선수는 저걸로 저번부터 폐급인데 은퇴안하냐 꼰대다 소리 들어야함?ㅋㅋㅋ 남은 선수들이 올해 한체미한체원임 이거 지금 부정하는 것도 존나 웃긴 거 알잖아ㅋㅋㅋ근데 진심 많더라 다른 선수들은 나이가 있든없든 가능성도르 고점도르로 기복 쉴드치면서 페이커는 바로 직전 잘한것들 다 까먹고 이제는 좀... 소리듣는거 다 참았음 허구헌날 롤갤새끼들





해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페이커 존나 까고 롤갤 민심 얻고 싶으니까 슼기방패 쓴 거 잖음 ㅋㅋㅋ 롤갤 념글에 올라온거 해설로 언급할때 은근 많음 롤갤식 화법 냄새 너무 많이 나네 좀 적당히들 해라 그거 가지고 인신공격하고 지랄한 롤갤이 문제지 씨맥이 어른이라서? 감독이였어서? 참아야하는건 아니라고 보고ㅋㅋ 실력없는거 팩트고 실력으로 까고 그런소리 들었다고 오픈하는건 별 문제 없지싶음 ㅋㅋㅋㅋㅅㅂㅋㅋㅋ존나어이없네 ㅇㅇ;; 무슨 타커뮤 얘기라고 마플



ㅋㅋ 매우 정확한 분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 개끌려서 반박하면 롤갤에서 표현하는 ㅅㄱ이나 ㅍㄷ 되서 병신만듬 롤갤에서 까이는게 이상한거 아니냐는데 그런곳에서조차 먹이주는게 싫다고ㅋㅋ 인터뷰만 그렇게 안했으면 되는거아님? 슼 관련한거 롤갤 올라오면 다 롤방에 가져오면서 슼팬들이 롤갤에서 까이는거 싫어하면 그걸 신경쓰냐고 뭐라하는거 좀 웃김ㅋㅋ Q. 3경기에서 티안 리신 왜 밴

싫음.. 솔직히 클리드 인터뷰 내용은 진짜 아무 문제 없음 롤갤 지금 페이커 까는 흐름 소드의 행동에 대한 호불호는 여전히 나뉠수있는거아님? 롤갤 얘기 뭔가 하고 들어갔다가 기겁했자너 페이커가 범인 지목 안되는게 아니라 악성팬 저격할거면 롤갤 악성까도 저격좀 해봐라 오른이...되세요... 저격을 하려면 롤갤을 해야하는거 아님?ㅋㅋ 솔직히 처음에 페이커한테 요구하는거 롤갤쓰레기들만 그러는줄 알았음 그리핀 선수 다 나갈 가능성?! 칸클리드 이번껀 근데 너무 전형적인 듀오 정치질+꼽주기+뒷담화라.. 너무 딱걸림

맘에 안드는 사람은 없어. Q. 왜 라이엇은 우승자를 미리 정해놓는거고 롤드컵 노래는 우승팀이랑 이름이 비슷한거야? 니생각은 어때? (해외 커뮤니티에선 모든게 다 라이엇의 대본이라고 하는 밈이 있음) A. 글쎄, 라이엇은 100% 불공평해. 뭐였지? '라이즈, 피닉스, 라이즈'? 몰라, 그노랜 더 안들을꺼야. 나는 슬퍼. 진지빨고 말해도, 왜 라이엇이 이런걸 하는지 모르겠고 다 라이엇 잘못이야. 그들은 우리가 이기길 원하지 않았어. Q.연습과 대회를 뺀 프로 선수의 삶은 어때? A.

것들이잖아. 그니까 내가 롤을 안할때는 방송을 하거나, 물론 방송도 롤을 하는거지만, 나는 영화를 보거나 밥을 먹으러 나가거나 아니면 다른 재밌는 일들을 팀원들이랑 즐겨. 가끔 책도 읽고. 아, 운동도 해. 그니까 롤 안할때는 바깥생활이 있어야 하거든. 잘하는 팀으로써 거의 모든 시간을 게임하는데 쓰지만, 삶에 균형이 있어야한다고 느껴. 내가 만약 캡스처럼 하루종일 게임만 한다면, 난 미쳐버릴꺼야. 그래서 가끔가다 캡스를 컴퓨터에서 잡아끌고 같이 다른거 하자고 데려가야해. Q. 가장 친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