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짜 뉴스 발원지로 지목된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광화문 집회참석 한기총과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관련 2호 김은희 체육계미투시작, 박근혜정부때는 기관 도움을 못받음 체육계성폭력방지법 자한당 반대 체육계 성폭력 방지법 계류시킨 한국당, '체육계 미투'인재 영입 3호 나다은 조국수호대 진보 SNS활동 둘중 하나는 분명히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건데 경찰 조사 결과대로 처벌 받았으면 합니다 가장 잘못된 결과가 단지 원종건씨의 사퇴로



백경훈 백경훈, 한국당 영입논란에 "시간은 제 편, 부끄러울 이유 없다" 신보라 비서 남편 출처 : 머니투데이 | 네이버 세월호 폭식 투쟁과 단체 보조금 리베이트등 안철수 옆에도 기웃 6. 장수영 정원에이스와이 7. 안병길 "안병길, 더는 부산일보를 팔지 말라" 8. 정범진 한국당 영입 인재 “원자력, 하나님이 만든





사실 여부를 떠나 일순간 무너져 버렸네요. 앞으로 그가 자연인으로 돌아간다지만, 정상적으로 생활해 나갈 수 있을지 그것마져 걱정스러울 정도로요. 제가 젊은 나이는 아닙니다. 연예도 여러번 했었고 직장도 몇 곳 옮기다 여전히 박봉이지만 20년 째 안정되게 다니고 있구요. 살면서 제 나름대로 철칙은 그 누구라도 나와 적을 만들지 말자...였죠. 내가 큰 손해를 볼 지언정.. 여자문제, 직장선후배관계, 금전관계, 친인척 한번도 남에게 원성을 사 본적 없어요. 경찰서요? 운전면허증 발급



괜한 소리가 나오게 하는데 책임이 있다. 3. 따라서 나는 사퇴하고 개인적으로 의혹에 대한 소명에 노력하겠다. ===================== 그래그래... 진실 여부와 별개로 원종건 얘가 정치감각이 없긴 없었습니다. 사퇴와는 별개로 당신의 결백부터 입증하고 오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페미니즘 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29일 4·15 총선 인재로 영입된 원종건 씨가 미투(Me Too·나도 당했다는 의미) 논란으로 영입인재 자격을 반납한 것과 관련, "당 인재영입위원장으로서 국민과 당원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을 송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나노단위도 틀린게 없으니 너무 소름끼치네요 저의 사실적시는 점점더 너무나도 잘맞아들어가고 있네요 자유당 박찬주 귀인이 파급력이 그렇게 대단했슴에도 불구하고 검색어 순위 고작 몇시간 1위한게 끝인데 원종건 검색어는 아침부터 하루종일 검색어를 중복으로 차지하고 떨어질 생각을 안하는군요 이건 제2의 조국을 노렸다고 생각하고 당연히 원종건씨도 직감하고 바로 조치한거라고 봐야겠네요





이렇게 관심이 많은줄은 몰랐네여 여, 김의겸·정봉주에 불출마 권고..'본인 결단 필요' 민주당 영입 2호 원종건 미투, 문재앙.. 원종건도 여친이 있었는데 원종건이란 사람은 아직 정치를 할 수준의 아닌듯 ##원종건 미투는 이미 구라인게 확인됨 오늘 다음 포털 기사 근황 원종건 사건 ㅎㅎ 와 기레기들. 조국사태 끝나니까 원종건 껀으로 되살아났네요 원종건 기자회견 했네요 엠빅뉴스에 오늘뜬 원종건님 형냐들 원종건 피해주장 여성 사진 말이야 왠지 뽐뻐분들이 원종건에



104 0 30 원종건씨 미투건은 쭉빵까페 글쓴이가 정말 원씨 전여친이라면 그걸로 끝이죠 6574 93 0 31 명동 근황이라고 합니다.JPG 25416 29 6 32 석촌역의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방법.jpg 19411 48 23 33 연세대 경영대생녀 .jpg 23289 35 6 34 페미니즘 집단광기도 언젠가는 대가를 치루길 5568 92 6 35 원종건 저격한 중앙일보 남궁민 기자 ㅉㅉ 21890 37 154 36 여자



대통령이 되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김제동 god 원종건이 남페미라서 깐다고 추집하게 변명하던데 이때 이은재는 왜 안깠음?? 여페미라서 안깠나??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가 민주당이라 안깠나?? ㅋㅋㅋ 원종건이 100가지를 잘했다 합시다. 그런데 단 하나 사랑했었다는 전 여친을 함부로 대하고 원성을 산 상태로 헤어졌겠죠. 그런데 공든 탑이라도 단 한군데가 허술해서 순식간에 무너지듯 전 여친이 데이트폭력으로 그것도 변태성행위로 올린 글에





계시네요 웃긴게 같은 패턴이 문희상 의장님이 자유당에게 성추행으로 몰렸을 때도 똑같은 패턴이 나타났었죠ㅋㅋㅋ 이분들이 과연 반페미인지 페미인지 일베인지 솔직히 정체성이 헷갈리네요...ㅋㅋㅋㅋㅋㅋ 피카츄배 만지면서 사실관계가 드러난 후에 판단해도 늦지 않을 텐데 조국 사태때도 마찬가지로 사실관계가 확인되기전에 자유당과 검찰, 언론의 일방적 의혹제기만 믿고 조진요들이 일가족을 죽여놓았었죠 원종건이 페미니즘은 시대정신이다란 이야기는 저도 욕했지만 그렇다고 또 미투 때문에 사람하나 매장되는건 또다른 문제죠. 그 여성은 문제가 있다면 경찰에 신고를 해야하는거고 판단은 법원이 내려야할 문제입니다. 물론 미투 고발자중에 진짜 피해자분도 있었지만 생사람 잡은게 어디



넥타이 텀블러 논평하는 종편의 수준 원종건,문재인명절,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이 세가지 맞지? 오후 지령은 아직 안나왔냐?ㅋㅋㅋ 버러지들아 사람답게 살자 훠훠... * 닥세, 헨리라미레즈, 맛필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1-28 13:17 / no : 6802881) [취재후] "왜 이제 와서 폭로하냐고요?"..원종건 피해여성의 절규 탈당이 아닌 영입인재 자격 반납, A씨가 어렵게 용기를 내 폭로한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는 원 씨의 주장 때문이었습니다. 특히 A 씨는 "고통을 저와 함께 치르겠다는 부분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