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었는데 이번에 만약 토트넘도 선수들과 감독을 잘 지키고 영입을 잘한다면 리버풀처럼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시즌 토트넘의 우승과 손흥민의 활약을 응원하면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맨시티의 데브라이너 9도움 손흥민은 현재 4도움으로 공동 2위네요 손흥민 - 리그 11경기 4골, 4도움 에휴... 박사모랑 다를게 뭐지 대체 1도 못찾겠다 아 벌레새끼들이 위장글 쓰는건가 그렇게



정도를 본 후 재빨리 그의 판정을 상향(upgrade)하여 레드 카드를 주었다. 손은 감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눈물을 흘리며 피치를 떠났다. 이는 재검토를 위해 VAR로 보내지지 않았다. 프리미어리그는 성명을 통해 일어난 일에 대해 설명했다. "손에 대한 레드 카드는 그의 첫 태클로 인해 벌어진 선수의 안전을 위협한 것에 대한 것입니다."





포스팅에서 [AVEC G] 외에 내 이름을 걸고 하는 인터뷰이를 찾고, 의뢰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쏟는지에 관한 내용을 소개한 적이 있다. 나는 한 인터뷰이를 찾기 위해 같은 종사자 1백여 명 이상을 검색하고, 또 취재한다. 그 수많은 의뢰를 위해 자료를 모으고, 인터뷰를 진행하며 내가 찾은 결론은 이것이다. "신은 모두 사람에게 각각 다른 재능과 성품을 주고, 우리는 다이아몬드 수저, 금수저, 은수저, 흙수저라고 부르는 가정환경과 배경을 가지고 태어나지만, 어떤 삶을 살아갈지는 본인의 선택이다." 대학에서 학부 재학생 5명 중 2명은 본인의



40대(9.4%)와 50대(9.5%)에서 높고, 지역은 대구・경북(42.2%)이 압도적이고 대전・세종・충청(6.7%), 인천・경기(5.7%) 순이다. 지난해 여론조사에서 KIA타이거즈에 이어 2위를 기록했던 롯데 자이언츠는 6.6%로 4위를 기록했는데 부산・울산・경남에서 32.5%로 압도적이고, 두산 베어스는 6.4%로 5위를 차지했고 서울과 강원・제주에서 각각 11.1%였다.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선수’는 손흥민 선수가 1위(25.0%), 2위 김연아(8.6%), 3위 류현진(4.6%), 4위 박지성(3.1%), 5위 양현종(2.7%)를 기록했고 이강인(2.5%), 이대호(2.3%), 이동국(1.8%), 매시, 이승엽, 김연경, 박찬호, 이종범,



모음 모리뉴 체제하에서 손흥민 공격 포인트는 줄어들 수 밖에 없죰. 손뽕 크게 맞은 토트넘.jpg 류현진 인성 vs 손흥민 인성 손흥민형은 80미터 골 넣고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알리-손, 자강두천.gif 라멜라는 손흥민한테 진짜 패스안하네요 ㅎㅎㅎ 손흥민 에이전트 선임 했다는 기사뜨는 날 치킨 먹는다!!!!! 11월 9일 토트넘 경기 표를 샀어요 아하하하하하핳하 손흥민 월클 간지.gif 역시 노란색 손흥민이군요 손흥민 멀티골.gif 역시나 손흥민 있으니 무섭네. 세계 신기록 드리블 돌파 골 1,2위.gif



저렇게 말할정도면 진짜 심했던듯.....중계 막은이유가 있었네요 중계했으면 진짜 난리났겠네요 정치를떠나서 우리나라 국위선양하는 축구대표단이 북한에서 저런 대접받았으면 정상적인 사고를 가졌다면 열받는게 정상이죠 북한사람이 아니라면? 일베충 타령할게 아니고요 차범근 제외 이정도 공격 자원은 없었던거 같은데. 사실 2002 멤버였던 안정환 - 박지성- 설기현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할텐데..



같아요. 뭐 올지 모르겠지만, 무리뉴가 새로 부임하면 수비부터 개편하니까요. 실제 토트넘 수비가 노쇠화로 인해 기량이 하락하기는 했죠. 솔직히 무리뉴가 쓰는 손흥민 활용도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골 리플레이 두번째 카메라 각도를 바꿔서 보여 주는 장면중에 중간 센터라인을 치고 나가니... 화면에 보이는 모든 관중이 동시에 일어나네요.. 그리고 기다립니다.. 다음 장면을 .... 와아.. 함성이.. ㄸㄷㄷ 예선보다 더 투지적인 모습이네요 GIF GIF GIF .. 본방 후에 다시 업로드해주시는데 FA 프리미어리그에서 저작권(?) 문제로 방송중단





물론 그것은 매우 불행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그도 잠시 머릿속을 비워두고 내일 있을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 "불행하게도 그런 부상조차 경기의 일부다. 우리 모두가 원하지 않는 일이다. 불행한 상황이었지만 경기 속도와 강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일이다. 손흥민의 관점에서, 또 우리의 관점에서 불행히도 경기의 일부다. 우리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임을 알고 있다"라고 손흥민을 감쌌다. 는 덕배가 있어서 안되겠네요. ㅋ 경기 풀어나가고 해결해주는 스타일은 역시 아니네요





혼자 너무 괴물이에요) 다음으로는 공격적으로 풀백이 전진하는 경우는 한쪽만을 전진시켰습니다. 예를들어 살라가 전방에서 공을 잡으면 아놀드를, 마네가 잡으면 로버트슨을 전진시키고 반대쪽은 수비에 남겼습니다. 그 결과 4명의 수비를 유지하여 잘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 역시 김민재의 수비력강화와 한쪽만 오버래핑사용으로 따라할 수는 있으나, 우리나라는 양쪽 풀백이



언제 나올것인가. 180cm 이상 드리블러 ID : W/fTm88o 손흥민이 살라같이 쓰이고 있네 ID : ac5Ljf2u 이걸 직선 드리블이라고 하는거냐 ID : iIZsz5R2 조지 웨아의 80m 단독 드리블 골이 있었지 ID : twUwn7Y3 이번 시즌 최고 레벨 ID : 3Kc3PDi2 뭐? 그럼 손도 대통령 되는거야? ID : UVA5fMtE 손은 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