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려하던데 롤챔스쇼나 보자 토트넘은 신구장 만들고 챔스 못나가면 망할것같은데 10. 무명의 더쿠 = 2덬 19:23 지금에세이보니 챔스8강앞두고 종아리근육부위에서 이상함을찾아냈데 확인해보니근육안쪽에 작은출혈이있었데 미리조치안하고 몰랐으면 탈났을거래 현직 적진에 들어와있습니다. 챔스에서 대체 무슨일이 벌어진거죠?! 롤 카나비 선수 부당 계약 사건 리버풀 일정 정상이 아니네요 5.24 롤챔스쇼 카나비 이적관련 토트넘 vs 바이에른 하이라이트를 지금 봤는데 롤챔스쇼 자주 보는데 할때마다 청문회같음ㅋㅋㅋㅋ 토트넘 경기력 심각 하네요 만약 아챔우승팀이 유럽챔스 조별에선에





퇴화 메이플스토리 빅뱅 메이플 하던 당시 엄청난 충격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이젠 뭔가 애들 만화보는 듯한 느낌 리니지 육성하기 바빴는데 최신 근황은 리니지2m 이젠 모바일에서 오픈월드를 선보이면서 유저들과 춤추거나 같이 상호작용하면서 여유를 느끼게 만들어줌 피파15 챔스가 없던 시절 피파 19 챔스 리믹스가 진짜 소름돋네요 챔스 골 골골~~ 글이 없네요..;; 개인적으로 포체티노가 케인만 고집하는 옹고집 취급 당하는것 같아서 포체티노의 편에서 케인삭제된 이유를 설명해볼까





챔스 결승이 주요한 이유인 듯 합니다. 시즌아웃 이야기 나오네요. 올 시즌 토트넘 챔스도 간당간당하겠네요 이강인의 국내최연소 챔스출전을 기대해봅니다... AFC컵 (아시아의 유로파리그 격 , 물론 UEFA 챔스랑 유로파리그 차이보다 차이는 더 납니다.) 결승에 북한 4.25랑 레바논 알 뭐시기팀이랑 만나게 �營윱求�. AFC컵 규정상 결승전 홈경기 권한이 425에 있었는데 , 얘네는 중계를 생방 안하는 유사국가라서 그런지 홈경기 개최권이 박탈 , 결승전 장소는 중국으로 변경되었네요.





하더군요. 챔스 두경기 0득점 5실점중... 조별리그 탈락가능성 상당하네요.. 너무심심하네요 여자직원들도있늘데 여자라서 친목이고머시고간에 말섞기도싫고 챔스라도 해서 다행이네융 은돔벨레의 주급문제 때문에 그렇다는 얘기가 있지만 시발점은 지난 챔스보너스가 결정타였을거에요... 지난시즌 막판에 리그경기력은 엄청 떨어져서 원정에서 연패를 하고 있었거든요... 아래 짤들 보면 왜 그런가 이해가 갑니다... 지난 챔스 거치면서 주축선수들이 이팀에는 미래가 없다고 생각했을듯요... 유로파 리그를 뛰고 있다는 것도 좀 그런데... 물론 알크마르가 나쁜 팀은 아니라지만 제대로 공격해 보지도 못하는 걸





정신력이나 수비력의 문제가아니라 본질적으로 전술과 관련된 문제가 어느정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준비를 했습니다. 1. 이번 이란전에 왜 역습에 취약했는지 2. 4231포메이션으로 강팀을 상대할때 역습을 대비한 기성용과 정우영의 포지션 변화 3. 두명의 수비형 미드필더를 사용하지 않을때 다른 팀들은 어떤 식으로 역습을 대비하는지, 그리고 우리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 글 시작하겠습니다.



영입을 잘한다면 리버풀처럼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시즌 토트넘의 우승과 손흥민의 활약을 응원하면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작년에 바이에른 아스피린 정우영 이후 이강인이 레코드 작성 했네요! 발렌시아 감독 이강인 엄청 생각 하는듯..왜냐하면 발렌시아 리드중이면 포워드 보단 스위퍼나 디펜스 포워드를 교체해야 하는데 이강인을 교체 한다니요? 차기 이강인 챔스 데뷔골 콰즈앙~ ㅅㅅㅅ P.S:게다가 0터치 즉 노터치라 더더욱.. 어제는 RNG랑 프나틱 단두대 해서 RNG 집에 보내더니 오늘 마지막 경기가 IG와 TL의 단두대인데 과연 누가 집에 갈런지~ LCK팀들이





차이 없을 정도로 얇은 데다가 중앙수비수 터줏대감 하던 보아탱은 맛이 가버렸고 지난 시즌 챔스에서 폭망한 바람에 코바치에 대한 ?는 여전히 따라 다니는 상태죠. 분데스 개막하고 삐그덕 거리는 모습 보여줘서 역시나 싶었던 걸 레반도프스키가 멱살 잡고 끌고 오는 상황이라서 뮌헨 한테 이 정도로 깨져나갈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이름값 빼고 보면 해볼만





중앙으로 오는 것을 뒤집힌 형상이라고 생각하여 인버티드 윙백이라고 합니다. 인버티드 윙백을 사용할 경우 가장 큰 장점은 역습의 1차저지선을 풀백에게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최 후방 3백에 조금 수비력이 떨어지는 선수가 있더라도, 1차 저지선에서 속도를 줄여주고 나서 막기 때문에 수월하게 시간을 벌며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역시나 풀백이 윙으로 쓰이기 때문에 이 전술은 사용할 수



아래 영상에 2분 55초 근방에 나옵니다... 결승에 올라가기만 해도 엄청 나오는데 분명히 선수들이 불만족스럽게 주지 않았을까합니다... 두번째는 토트넘의 주급문제인데요... 이번에 들어와서 똥만 싸고있는 은돔벨레의 주급이 케인과 함께 토트넘 1등입니다... 은돔이 주급 20만인데 요리스와 베르통헌이 10만, 토비가 8만, 에릭센인 무려 7만5천입니다... 흥민이는 14만으로 3등... 토트넘은 연봉은 짜지만 수당이나 보너스로 메워준다는 말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연봉이 짠 구단이 그런걸로 만족스럽게 해 줄거라고 생각되지 않아요... 아무튼 토트넘은 아예 언해피 뜬 선수들 다 정리하거나 돈으로 메우지 않는이상 반등은 힘들어 보입니다... 아니



토트넘 끝났네요 근데 오늘 고용준 씨맥 킹존썰 기사쓴이상 내일 롤챔스쇼에서 그리핀일 사릴수없을걸 이미 롤챔스쇼 댓글 고용준으로 만선임 챔스인가 유로파인가 위험 지역끼리 못 만나게 조추첨 조정하지 않아?? 토트넘 엄청 몬하네요 유럽 축구는 빡세군요 토트넘 VS 브라이튼 챔스보는여자 매력터지냐?.jpg 임무영마요네즈고추장 _ 황희찬 날았었군요.gif 토트넘 뮌헨 하이라이트 중 키미히선수 영문이 뭔가 김치 같네요;; 11월 브라질대표팀과 평가전 확정-축협 오피셜- 191020 오늘의 루카 맨유 암흑기는 수십년간 갈 거 같습니다. 우리 리버풀도 리버풀인데 당장 즈베즈다... 이번주에 릴경기 2개 보겠네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