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찍은 영상”이라고 소개했다. 영상에는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이는 오토바이 운전자를 돕는 크라운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회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그는 도로 한가운데 쓰러진 오토바이 운전자를 대로변까지 부축하고, 오토바이도 일으켜 세웠다. 크라운제이 (사진=유튜브 캡처) 유튜버는 “오토바이를 친 택시기사도 뒤에서 멀뚱멀뚱 서 있는데 사고와 상관없는 제 옆 차에서 어떤 분이





이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박나래의 아쉬운 대상 불발 역사의 시작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7년 데뷔 8년 만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미선 이후 8년 만의 여성 예능인으로서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던 그는 당시 전현무 등과의 경합을 벌였지만, 끝내 최우수상에 만족해야 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의 활약이 더욱 두드러졌던 지난해 역시 연예대상 후보에



잇몸 개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디오스타에 서동주가 나오네요 [공식]'비디오스타' 클릭비 20주년 특집, 16년만의 완전체 출격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경찰 수사 착수, 방송 퇴출 수순 밟나(종합) 박나래 갤럽 추이봐봐 ㅋㅋㅋㅋㅋ 김이나 "나르샤 뮤비 촬영중 가슴노출 난감 19금 될뻔" '비스' 측 "김건모 예비처남 장희웅 녹화 마쳐..편집 여부 확인중" '비스' 오종혁 "식도궤양으로 쓰러져 피부 달라지고 체질 변화" [단독]클릭비 7인 완전체 뭉쳤다..오늘(31일) '비디오스타' 녹화 비디오스타, 클릭비



딘딘, 라나가 2020년 경자년 쥐띠를 맞이해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2020년 첫 방송을 맞이해 게스트들의 '소원풀이 코너'를 마련했다. 평소 딘딘은 지드래곤의 팬임을 여러 방송과 매체에서 언급한 바 있다. MC 박나래는 "이 소원을 들어줄 분은 여기가 맞다"며 지드래곤과 같은 소속사인 산다라박을 지목했고 그는 새해 첫 방송의 '비디오스타'를 찾은 딘딘을 위해 지드래곤과 이 만남을 추진하기에



욕망이 아니기에 시청자들은 기꺼이 박나래를 위해 박수를 건넸다. 박나래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tvN ‘코미디빅리그’까지, 활발한 활동 속에서도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만큼은 놓지 않았다. 박나래의 꾸준한 노력과 계속된 성장은 12년 무명생활 청산과 전성기를 만들어냈다. 이제 박나래는 전성기의 정점에서 1인자 유재석과 연예대상을





택하는 초강수를 뒀다. 이는 진정한 사과만을 바란다는 성폭행 주장 피해자 A씨 측의 거센 반발과 시청자들의 비난을 불러왔다. 비디오스타 보는데 존잘이네 2015년 7위 (첫등장) 6.7% 2016년 4위 (▲3) 11.8% 2017년 3위 (▲1) 15.9% 2018년 2위 (▲1) 27.4% 2019년 2위 ( = ) 27.3% 헐 비디오스타, 장희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언급 단관 추천 후보들 모음 [단독] 브라운아이드걸스, '비디오스타' 완전체 출격…29일 방송 어제 비디오스타 지상렬 금맥 특집 역시 원곡보다 좋은 경우는 찾기 힘드네요 '가세연' 강용석 "김건모 2차 피해자 있다..훨씬 충격적" 미국에서 대통령 이름으로 나오는 상장은 흔한가보군요 ‘건강적신호 딛고 연말특집 쇼까지’..박나래, 올해 ‘대상’ 왕관 쓸까 박미경 노래 아직 잘하네요 12년 무명→이름 내건 박나래쇼, 연예대상 욕망까지 멋있다는 건 김숙 "바빠서 양준일 팬미팅 MC 못해, 아쉬워 죽겠다" 아이반, 오늘(3일) '비디오스타'





ㅎㅎ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공지] 본보야지 영상 오픈 일정 연기 안내 ✔ 라인 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텐바이텐 트위터 ✔ World Music Awards 트위터 ✔ Variety 트위터 ✔ MBC 뉴스 트위터 ✔ SHIBUYA 109 阿倍野 트위터



이번 일을 계기로 향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관리에 힘쓰겠다는 말로 자신의 건강을 걱정하는 주변의 우려를 달랬다. ‘건강 적신호’라는 위기까지 딛고 일어난 박나래는 올 연말 tvN의 연말특집 쇼인 ‘연말엔 tvN - 박나래 쇼’까지 소화하며 완벽한 한 해의 마무리를 꾀할 예정이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되는 해당 연말특집 쇼는 2019년 ‘올해의 예능인’으로 선정된 박나래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단 한 회 방송될 예정이지만 오로지 박나래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구보다 치열하게 웃음을 위해 뛰었던 올





과정에 19금 개그를 투척했다. 박나래는 젤리를 야릇하게 만지는 것은 물론,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트월킹 댄스로 헤이지니는 물론 시청자까지 경악게 했다. 자칫 지루하게 흘러갈 수 있는 구성에서 박나래의 톡톡 튀는 19금 개그가 웃음 포인트 역할을 해냈다. 박나래의 솔직한 입담은 시청자에게 한층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을 정도로 연 수입을 벌었다”, “남자는 쉼 없이 만나고 있다. 여의도 환승센터 수준이다”, “MBC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