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고 추가적으로는 에어컨을 무조건 살려달라는 컨셉입니다. 사실 이게 골때리죠. 콤프 들어갈 자리가 없는데 넣어 달라는 거니까여 ㅋㅋ 하지만 어쨋든 만들긴 합니다. 저 아래 보시면 ㅎㅎ 아참 글구, 살살 밟으면 연비도 잘 나와줄거라 생각합니다. 는 자위행윕니다 ㅋㅋ 계속~ 조립모습. 시퀀셔르미숑만 유난히 때묻지 않은 모습. 으.. 뒤에 달락말락... 아무래도 나중에 깎아내지 싶습니다. 위에 뭔 바를 데긴 데야는데.. 차량 완성되고 공간봐서 제작해서 넣기로 결정. 사실



빠름빠름과 상관있을라면 적어도 프레임까지 건드려야하는데.. 그건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ㅋㅋ 살짝.. 살짝한 케이지. 그래도 기본은 지켰습니다. 이리보니 좀 남루해 뵈네욬ㅋ 살코기 벗겨냈던거 조금 다시 붙여놓고, 서브프레임을 크로몰리 튜블라 제작된걸로 바까줍니다. 무게 엄청 줍니다; 순정은 한팔아령이 힘든데 튜블라는 그냥 저냥 올라갔다 내려왔다 여러번 합니다ㅎ 서브프레임 앞뒤 조립된 모습. 아직까진 뭐 별게 없습니다. 대충 다 때려넣고 일단 잠시 대기 ㅋㅋ 엔진파트입니다. 이번 엔진



버거파트너분과 집으로 복귀했심다... .. . 그리고 저녁....... . . .... . . 햄버거 이미 2개를 먹은상태라 진짜 왠만하면 안나갈라 캤는디...... 이대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엔 넘 아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나왔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근데 무슨 촬영 하고 있더라고용? 가까이서 보니.. 이 이분은!!!!!!!!!! 선미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햄버거 먹으러가다가



정보가 없을 때는 당황스럽고 무서울 수도 있거든요. 보배에서 알게 된 분은 아니시고 제 사업상 알게 되신 분이 여름에 저한테 사업 한 배우시고 싶다고 멀리서 제가 사는 곳까지 오셨습니다. 지금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하시는데 무역업쪽으로 배워보고 싶다고 하셔서 알려드렸습니다. 제 사업장, 제 요트등 보여드리고 요트에서 강



강제징용이 "자발적 돈벌이" 망언 ( 일제 강제 수용 미화로 박원순 후보 향한 허위 폭로) - 박원순 난타 한나라당, 네거티브 위한 "문자 메시지" 구두홍보 드러나 221. 도올 김용옥 교수, 4대강 비판 이유로 "EBS 특강" 중단 파문 ..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도 나꼼수 출연 이유로 MBC 강제하차 당해 222. 기무사 민간인



해외에선 칵테일처럼 맛있는 술로 인정받아 현지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의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4종 판매는 2016년부터 4년간 매년 약 105%씩 성장했다. 하이트진로는 과일소주를 전 세계 50여개국 수출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로 전체 하이트진로 소주 수출량 가운데 과일리큐르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6년 2.7%에서 올해 17.6%까지 뛰었다. 롯데주류 과일소주 '순하리'도 수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순하리는 2015년 첫 수출 이후 현재 미국, 캐나다, 베트남, 대만, 호주 등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매년 두 자릿수



사고 수리비 비싸다 --- 11년 무사고. 사고가 없어서 잘은 모르겠어요. 그리고 사고나면 다 비싸겠지 뭐 얼마나 차이난다고요? 6. 그냥 밥벌어 먹어야하는 현대 알바가 많은건가요? 아니면 진짜 이런 이유때문에 싫다는건가요? 아니 뭐 그냥 타던차 브랜드 계속 타는건데 잔고장 큰 걱정 없고 묵직허니 와이프도 만족해서 잘 타고



질문들에 대답하기 위한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시차증(비행기를 이용한 장거리 여행 시 시차로 인한 피로)을 최소한도로 줄여주면서 편하고 즐거운 비행을 고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특히 고객들에게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콴타스 항공은 이런 장거리 비행을 계획하면서 근 하루 동안 비행기 안에 있어야 하는 승객들에게 벙커, 침대, 심지어 체육관과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방안을 고려했지만, 그보다는 승객들에게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게 낫다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략 이코노미에서 20시간이라니.. 전 안탈랍니다 대한축구협회(KFA)의 공식 집계에 따르면





같은 경우 출장 시 여권같이 중요한 것들은 그런 곳에 보관하고 싶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퍼가 가방 측면을 다 지나 하단까지 내려가게 되어 있는데요, 이건 호불호가 갈릴 수 부분인 거 같습니다. 예를 들면 1박2일로 어디 여행을 가거나 할 때에는 옷 같은 것들을 넣게 되면 이렇게 열리는 방식이 편할 수 있을 거 같지만,





더욱 그렇다. 스포티비뉴스=타이베이(대만), 김윤석 통신원(대만야구 전문가·전 국가대표 대만 전력분석원) 호주 이케아에 있는 남편 탁아소 ㅋㅋㅋ 쇼핑 싫어하는 남편들이 지루해 해서 쇼핑시간이 줄어드니 남편놀이방 공간을 마련함. 게임, 잡지 등등을 비치해놓음ㅋㅋ 언제 한 번 쓰긴 써야지 하면서 질질 끌었는데 자꾸 언론에서 교묘하게 2007년 아베의 인도-태평양전략이후 일본의 지배 아래 한국소외되는 ‘코리아 패싱’을 이야기하고 있어서 나름대로 요약해서 올립니다. 사실 이걸 어느 정도는 들은 풍월이라도 있어야 일본의 삽질+갈짓자 행보+정신승리, 폭압적 미국의 행태, 한국의 미묘한 엇박자가 다 눈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