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이 가능하다 . 비용은 공항까지 가는 장거리 요금이 가산돼, 일반 요금대비 30% 비싸다. 장거리 요금이란 운행거리가 20km를 초과할 경우 10km 마다 요금이 30% 가산되는 요금 정책을 말한다. [...] * 출처 : 헤럴드경제 엔진을 점차 올려가는 중입니다 하다보니 파워가 오르는게 재미집니다.. 파미 사고 싶지만 어떤 제품을 사도 제 자전거보다 비싼데 배보다 배꼽이 크게 되는거 같아 존버 중이네여.. 이번달 마일리지 겨우 420km 탔지만 자전거는 멘탈 운동이라는게 맞는 거 같아요 ㄷㄷㄷ 일단 서밋팩



되었습니다. (이젠 진짜 또 언제 가보게 될지 모르겠네요..) - Pacific Coast Highway(1번 고속도로) 2018년에는 LAX로 입국 했지만 2019년에는 샌프란시스코로 들어가서 LA 까지 운전을 해 이동해 갔습니다. 운전 하는것에 대한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한번 정도는(두번은 안해보셔 될 것 같은!?) 해안선을 따라 내려간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half moon bay 17 miles drives Bixby Creek Bridge 샌프란에서 출발해서 LA까지 이렇게 세 곳 포인트를 찍고 내려갔고 중간중간에 멋진곳이 있으면





많이 탈수록 부품수급이나.. 정비 용이성도 늘어나겠죠. 장점 먼저 말씀드리자면, 이전 차가 LF쏘나타였는데 옵션과 거주성에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스포트팩으로 찾아보았는데.. 푸조508이나 BMW4시리즈나 모두 아테온보다는 좁아서.. 아테온을 선택하게 된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 스포트백이라 트렁크 적재용량도 상당합니다 ! 그리고 많은 디젤세단이 그렇듯 연비가 정말 좋습니다.. 한적한 날 고속도로 100키로 크루즈 맞춰놓고 300km정도 주행했는데 트립 연비가 27km 찍히더군요 꽉 막히는 시내도로에서도 ISG 덕분에 20km는 무난하게 찍어줍니다. 더불어 반자율주행도 정말 편합니다. 이제 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에 보면 콘솔박스 겸용 암레스트가



동안 배터리 가격에서 0이 한개 떨어져서 이만큼이 된거고 그 2010년 들어서 스마트폰이 촉발한 배터리 가격 인하의 시작의 이전엔 겨우 100km 근처 주행하는 알량한 물건을 만들자고 더 비싼 돈을 때려넣었어야 했습니다 -_-;; 테슬라가 괜히 작년까지 사대강이 우스운 어마어마한 돈을 집어삼킨 돈먹는 하마였던게 아닙니다. 수소차도 사정이 다른건 없습니다. 연료전지는 비----싼 촉매를 말로 들이부어야 하는 물건이고 이걸 차량에 충분한 출력이 나올 정도까지 만들면 환장하게 비싸죠. 넥쏘의 출고가가 그 체급의 물건이 물리적으로도 더 고성능에 덩치까지 더



털어서 사야 합니디 ㅠ 물론 가솔린으로 제가 바꿀 경우 대기가 리셋되기 때문에.. 5~6개월의 대기 기간 동안 어느 정도는 모을 수가 있겠지요.. 디젤이냐 가솔린이냐 로 고민하고 있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1. 하루 왕복 46키로 정도의 시내 주행 : 이 중 20km 정도는 60~80km 로 다닙니다. 나머지는 시내 주행.. 2. 고급유의 압박.. : 집 근처에 구도일이 있어서 문제는 없어 보이지만.. 역시.. 돈이 지요...



쫒겨난 적이 있을 지경입니다. 그래도 사람 보는 눈은 있어서, 헨리 포드 2세 시절의 포드에는 위즈키드라고 불리는 인재들이 대거 활약했습니다. 2차대전 당시 육군의 물류조직 과학화를 이끌던 이 집단은 포드의 체질개선을 주도했습니다. 미국 현대사의 괴수들로 꼽히는 리 아이어코카나 로버트 맥나마라가 포드 경영진에 합류한 것도 이 시절입니다. 포드 2세는 이런 수준높은 임원들과 수평적으로 토의하고 직원들과도 소통하는 모범적 재벌 3세였…으면 좋았겠지만. 이 사람, 경영까지 기분파였습니다. 맥나마라의 포드 파이낸셜이나 위즈키드의 활약이 아니었다면 포드 2세는 정말 포드를 말아먹었을



무료로 생활자전거를 타느냐. 이동거리가 그리 많지 않을것 같아 언덕이 있음에도 무료 생활자전거를 타기로 했어요. 목적지 몇곳을 구글맵에 찍고, 블루투스 이어폰을 한쪽만 귀에 꽂아 방향안내음성을 들으며 라이딩 할 준비 완료. 자전거로 도로를 달릴때는 다른 차량의 소리를 들어야 하니 안전상 최소한 한쪽 귀는 열어 놓아야 한답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콜로디 마을에 있는 보타닉가든. 최적거리 기준으로 대략 편도 20km 초반. 실제 갈 경로는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약간씩 다르겠죠. 도착해서 식물원에 가보니 시에스타 시간이라 표파는분이 낮잠자러 가심. 2시간쯤



옆으로 기울였는데 생각만큼 바이크가 눕지 않고 자꾸만 일어서려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다급히 속도를 낮추고 천천히 돌아나갔는데... 참 어색하더군요.. 지금은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코너 전에 충분히 속도를 줄이고, 카운터스티어링을 이용해서 안정적으로 방향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아무래도 타이어가 크다 보니 타이어 교체시기도 금방 돌아오고, 타이어의 가격도 비쌉니다. 뒷 휀더 위에는 장착한 바이크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M1의 후방 카메라가 보이네요. 전면의 모습입니다. 핸들과 휠을 연결하는 포크에는 도립식 포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노면의 굴곡과 충격을 상쇄시켜주는





있지만 지난 두 번 모터카나 1등했을때는 현대자동차 모자를 선물로 주셨었는데 오늘은 그런거 없더라구요... 기아자동차 모자 주시려나 설렜는데.... 아무튼 이렇게 슬라럼 - 원선회 - 모터카나 긴 워밍업ㅋㅋㅋㅋ 이 끝나고 레벨 3의 존재 이유인 써킷 주행을 시작했는데, 와....... 지난번 200여마력의 벨로스터 1.6T 레벨3때는 레코드 라인을 잘 그린다며 칭찬만 많이 들었는데 오늘 370마력 52토크로 참교육 제대로 당했네요 ㅠ 페달이나 핸들링이 조금만 급하다 싶으면 여지없이



것이 아닙니다. 또한, 추가로 소요되는 금액이 적지 않기에 정확히 계산해야만 올바른 자금 조달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먼저 차량에 포함할 수 있는 옵션들 및 각 옵션의 가격부터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트림별 사양 및 시작 가격 한국에서 주문 가능한 모델 3의 트림, 성능 및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