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절했었다. 김원석 감독이 직접 찾아가 조진웅을 설득했고 "거기도 그럽니까, 돈 있고 빽 있으면 무슨 개망나니 짓을 해도 잘 살아요? 그래도 20년이 지났는데, 뭐라도 달라졌겠죠. 그죠."라는 대사를 본 후 출연을 결심했다. 그런데 김원석 감독 역시 처음에는 이런 장르물 연출은 자신이 없다며 시그널 연출 제의를 거절했었다. 김은희 작가가 찾아가 위에서 말한 "20년후..." 이야기를 꺼내며 설득했고, 결국 수락하였다. 김혜수 역시 출연 계기를 설명할 때 "20년후..." 대사가 가장





때 "20년후..." 대사가 가장 인상적인 대사라며 말했었다. 김은희 작가 현재 시그널2 집필중, 내년 상반기 방영 확정,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모두 함께할 의사 밝혔다고 함 시그널의 세 주인공인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은 김원석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1순위로 원했었던 배우들이었다. 김혜수는 처음 캐스팅 제의를 받고 대본을 봤을때 영화 시나리오인줄 알았다. 대본을 다 읽었는데도 옆에 대본이 더 있는것을 보고서야 드라마 대본인줄 깨달았다. 김원석 감독은 다른 드라마를 할 때 이제훈이



당초 시즌3 방송까지 염두에 두고 제작에 들어간 것도 스튜디오드래곤과 김원석 감독의 이후 작업을 기대하게 만든다. ㅋㅋㅋㅋㅋ.. 흥미진진 스탭들 파업해도 ㅇㅈ 1 때 생각해봐 아무 연출없던 정적임.. 어설프기만 한 액션씬.. 2때는 대전쟁 나오는데 이걸 원석이가..? ㅇㅇ 그냥 잘된게 아니라 세작품 모두 작품성 인정받고 잘됐는데 아스달에서 삐끗했네 난 연출도 연출인데 촬영장 잡음 많은건 감독 습관인거 같아서 바꼈으면 아스달2가 21년 상반기 방영이면 둘다 할수있나? 근데 진짜 귀



아스달은 김원석이 시작도 전에 터져서 그렇지 [단독]'아스달 연대기' 김원석 PD, CJ 떠났다..스튜디오드래곤 퇴사 아스달2는 본격적인 전투 나오면 더 커질삘인데 태후때였나 김원석이랑 김은숙 극본가지고 다툰거 ㅋㅋㅋ 김원석드만 봐도 약간 러닝타임도 끌올되는 것만 끌올되긴 한듯 김원석은 미생스페셜 보면 스텝들 갈리는거 다 나옴 김원석이나 차영훈이나 똑같긴 함 작가 최희라박경수 감독 장따고박볼트김원석주동민 여주 한예슬고현정 김원석은 미생스페셜 보면 스텝들 갈리는거 다 나옴 이날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애초 시즌3까지 계획은 했었지만, 현재는 '아스달 연대기 시즌2'를 제작할지 말지 검토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서로에 대한 덕질로 만들어낸 캐스팅이다. 그러나 조진웅은 처음 시그널 제의를 받았을 때 거절했었다. 김원석 감독이 직접 찾아가 조진웅을 설득했고 "거기도 그럽니까, 돈 있고 빽 있으면 무슨 개망나니 짓을 해도 잘 살아요? 그래도 20년이 지났는데, 뭐라도 달라졌겠죠. 그죠."라는 대사를 본 후 출연을 결심했다. 그런데 김원석 감독 역시 처음에는 이런 장르물 연출은 자신이 없다며 시그널 연출 제의를 거절했었다. 김은희 작가가 찾아가 위에서 말한 "20년후..." 이야기를 꺼내며 설득했고, 결국 수락하였다. 김혜수 역시 출연 계기를 설명할



줄줄이 입원했다는거나 스텝들 다 네시간 이상 자는 사람들이 없다고 김원석도 잠 안자고 일하는거 같고 씨지도 엄청 까다롭게 요구하는거 보여주고 하는데 웃긴게 이때는 뭔가 그렇게 일하는걸 자랑스러워하는 분위기? 우리가 이만큼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다 이런 느낌으로 보여줌ㅋㅋ 오호 .. 시그널의 세 주인공인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은 김원석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1순위로 원했었던 배우들이었다. 김혜수는



이미 지난 11월 회사를 퇴사했다. 지난 9월 제작비만 약 500억 원이 들어간 대작 '아스달 연대기'를 마친 김 PD는 오랜 논의 끝에 스튜디오드래곤을 떠나기로 했다. CJ ENM과 함께 '몬스타', '시그널', '미생',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까지 시청자들의 수많은 인생드라마를 만들어온 만큼 김원석 PD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최근 김원석 PD는 심리적 피로감을 호소하며 주위에 휴식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왔다.



때문에 당분간은 충분한 휴식을 취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튜디오드래곤은 떠나지만 협업은 계속될 가능성도 있다. 시즌1 방송을 마친 '아스달 연대기'가 당초 시즌3 방송까지 염두에 두고 제작에 들어갔다는 점도 그런 가능성에 힘을 싣는다.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17일 스포티비뉴스에 "김원석 PD가 퇴사한 것은 사실이지만, 스튜디오드래곤과 작업은 앞으로도 계속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ㅇㅇ 김원석 PD는 '시그널', '미생',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등 tvN을 대표하는 히트 드라마를 성공시킨 '스타 감독'. CJ ENM 자회사 스튜디오드래곤 소속으로 최근 '아스달 연대기'까지 시청자들의 수많은 인생 드라마를 탄생시킨



했었지만, 현재는 '아스달 연대기 시즌2'를 제작할지 말지 검토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김원석 감독 역시 OSEN에 "'아스달 연대기 시즌2' 제작에 대해서는 말할 단계가 못 된다"면서 "양해해달라"고 전했다. 인턴 리메이크는 어떻게 된 거야? 김원석은 인턴 엎어진건가? 김원석 김박 송중기가 드라마 한다 그러길래 대흥일줄 알았지 [단독]'아스달 연대기' 김원석 PD, CJ 떠났다…스튜디오드래곤 퇴사 김원석이나 차영훈이나 똑같긴 함 [단독] 김원석 PD, 스튜디오드래곤 퇴사..'아스달 연대기' 계속될까 드라마 엄청 달릴때 김원석 감독이 내 드립 알정도였었는뎈ㅋㅋ 김원석까지 나온거 보면





처음 캐스팅 제의를 받고 대본을 봤을때 영화 시나리오인줄 알았다. 대본을 다 읽었는데도 옆에 대본이 더 있는것을 보고서야 드라마 대본인줄 깨달았다. 김원석 감독은 다른 드라마를 할 때 이제훈이 군대에 있을 때부터 러브콜을 보냈었으나 거절당했었고, 시그널을 제작하게 되었을때 또 다시 이제훈에게 러브콜을 보내 함께 하게 되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