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재와 출연진 5인방의 케미에 힘입어 벌써부터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정영주는 최근 인터뷰에서 “‘시베리아 선발대’ 여자편에 배우 이하늬와 함께 출연하고 싶다. 실크로드를 가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찬현 PD는 시즌2 제작 계획에 대해 “이 모든 게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라 생각해 매우 감사할 뿐이다”라면서 “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선 일단, 마지막 편까지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해서 반드시 다음을 기약할 있도록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도록 노력하겠다”고 겸손한 대답을 내놨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 PD는 어떤 식으로 ‘시베리아 선발대’를 마무리하고 싶을까. 이



리메이크앨범 ‘라르고’ 발매 이후 오랫동안 신곡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지난 8월 ‘다섯손가락’ 이두헌이 작곡한 ‘내 하나뿐인 그대’를 발표하며 가수로 복귀했다. 특히 지난 1994년부터 13년간 KBS 쿨 FM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DJ로 청취자들과 만나온 유열은 최근 정해인, 김고은 주연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또 한번 주목받았다. 한편 ‘불후의 명곡’ 유열 편은



31일에는 SBS와 KBS가 각각 연기대상을 개최한다. 시상식이 다가올수록 유력 후보들의 윤곽이 드러나는 가운데, 이변 없는 대상일지 새로운 바람이 불지 주목된다. ◆MBC, 시즌제 저력이냐 신선함의 반격이냐 MBC는 드라마 시간대를 오후 10시에서 9시로 변경했다. 수목드라마였던 ‘봄밤’에 이어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까지 이어졌다. 특히 ‘검법남녀2’는 편성시간 뿐 아니라 시즌제라는 점 역시 MBC 최초였다. 오후 10시대가 정착하기 전이었음에도 최고시청률 9.9%(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시즌3까지 예고된 상황이다. 때문에 MBC에게 기분





좋겠다고 했다. 두 사람은 듀엣곡을 시작했다. 정영주와 육성재는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소화했다. 이어 정영주는 '겨울왕국2'의 'Into the unknown'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깔끔하고 내지르며 감탄을 샀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ㅊㅊ #_enliple 정영주 인터뷰에 육성재랑 같이 연기해보고 싶다고 한 적이 있었음 고교 무상급식이 시행되지 않는 곳은 전국에서 대구가 유일 대구시교육청은 지속적 협의, 대구시는 시기상조 입장 경북이 고교 무상급식 대열에 합류하면서 대구가 전국에서 유일하게 이



우와 (인터뷰②에서 이어)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 ‘시베리아 선발대’의 특별한 점 중 하나는 이선균, 김남길, 김민식, 고규필, 이상엽 5인이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 ‘꿀팁’이 담긴 영상을 직접 촬영해 이를 유튜브에 공개한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시베리아 선발대’ 연출을 맡은 이찬현 PD는 “많은 분들이 콘텐츠 플랫폼 중 유튜브를 통해 많은 정보들을 얻고





고교 무상급식이 이뤄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 이에 따라 고교 무상급식을 조속히 시행하라며 대구시와 대구시교육청을 압박하는 목소리도 점점 커지고 있다. ◆대구 고교생만 돈 내고 급식 먹는다 내년부터 경북에서 단계별 고교 무상급식이 시행된다. 내년 고교 3학년을 시작으로 매해 한 학년씩 단계적으로 확대, 2022년엔 고교 전체로 무상급식을 확대한다. 지난 21일 경북도와 경북도교육청이 교육행정협의회를 열고 이같이 합의했다. 경북 학생, 학부모에겐 희소식이지만 대구 사정은 다르다. 경북이 고교 무상급식 대열에 합류한 것은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16번째. 이에 따라 대구가 전국에서 유일하게 고교 무상급식이



것이다. 어떻게 재원을 마련할지 지속적으로 지자체와 협의하겠다"고 밝혔다. 주민들의 입장 또한 시교육청이 과감히 움직이기에 부담이 가는 부분. 지난 5~6월 진행한 '주민 참여 예산 편성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 우선적으로 예산을 투입해야 할 사업으로 교수학습활동(34%)을 꼽는 이들이 가장 많았다. 그 뒤를 이은 것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26%)이었다. 그보다 더 큰 걸림돌은 지자체의 '미지근한' 반응이다. 한 교육계



가수 정수라와 함께 전설로 출연한 유열은 이수영, 왁스, 김소현-손준호, 홍진영 등의 경연을 지켜본 바 있다. 또 지난 2017년 ‘국악소녀’ 송소희와 소리꾼 고영열이 유열의 ‘이별이래’를 국악 버전으로 재해석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약 6년 만에 ‘불후의 명곡’을 다시 찾은 유열이 후배 가수들의 다채로운 재해석 무대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가수이자 뮤지컬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유열은 2006년

왜 거기서 나와’ 싶었어요”라고 웃었다. 정영주 "이하늬와 '시베리아 선발대' 여자편 가고파" 정영주배우님 인텁에 시완이 얘기 짧게! 정영주는 '열혈사제'의 주역 김남길, 이하늬에 대해 "김남길 배우가 가끔 자신의 잘난 긴 다리를 자랑할 때도 있고 오버할 때가 있었지만 충분히 멋있었다. 하늬는 사랑스럽고 통통통통 얌체공 같았다. 현장 분위기메이커를 그 둘이 다 했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육성재 "정영주, 내 롤모델"→'겨울왕국' 완벽 하모니(SBS 연예대상)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정영주 저분노래잘하네요 존나웃겼음ㅋㅋㅋㅋㅋㅋ이거 꼭 해보고싶었다고 한번더할까? 어떡하지..해도되나.. 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