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아서 50퍼만 받음) 바디오일이랑 헤어오일 원쁠원으로 소소하게 샀어 그리고 약간 웃겼던건 한국 사람들 다 일본제품은 안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메이크 데쟈뷰 일본헤어제품 등등 수량 개많음ㅋㅋㅋㅋㅋㅋ 케톡에 물어봤는데 댓글 전부 치크팝이라길래 치크팝이 훨씬 좋아? 케톡에 물어봤는데 댓글 전부 치크팝이라길래 치크팝이 훨씬 좋아? 여긴 베네피트 고원혜같은건 없고 유닉스 미니고데기는있더라 빗고데기? 도있었는데 살까말까하다가 걍 옴.. 생리대 귀애랑 대형2개남은거 내가주웠고 생리대류 많지는않은데 좀 남아잇어 스틸라는 컬러코렉터랑 하이라이터 좀 있음.. 키튼 살까했는데 1개뿐이라 그냥 왔어 트레센덴스랑 라이트랑



둘다 비슷한 가격에 구매할수있어 참고로 친구가 섹스어필이랑 바디크림 둘 다 괜찮다고 했었어 베네피트는 아예 매대가 없고 치크팝 10 13 14였나 3종류만 남았어 스틸라 페어리 테일만 딱 1개 남았고 메이블린 인팔리블도 없었고 핏미 컨실러는 많더라 비쉬 아벤느 바이오더마는 수량 꽤 있었고 고데기는 유닉스 미니고데기만 왕창 남았어 보나다 없당... 물건 아까 10시쯤 들어왔던데 지금은 뭐가 없어.... 다들 화장품 사는건 포기하고 생필품이랑 솔가 비타민 쟁이더라 나는 마지막으로 남은 인팔리블이랑 스틸라 다이아몬드 더스트랑 (둘 다 딱 1개씩만



본품이랑 미니랑 발색 다르잖아 면세점찬스로 친구가 선물해준대! 치크팝 사달라할까 베네피트 블러셔 미니 사달라할까 와이프 픽업 가기 전에 머리카락 손질도 하고 손톱도 정리하고 와이프 픽업가서 같이 베네피트 가서 눈썹도 정리하고 탕수육 먹고.. 새로 산 아이폰 11프로 사진도 찍어보고.. 그랬네요 미니 양파가 장보러 가니 있던데 되게 비싸더라구요.. 포도도 비싸서 한송이만.. 친구한테 줄 생일선물이야 나스섹스어필 vs 베네피트블러셔미니 + 더바디샵바디크림 나스 4만원 베네피트 2.3만원 (골드러쉬생각중) 더바디샵 4.6만원 이렇게라서 전자4만원 후자7만원정도? 근데





뭐 하나더잇었음..립제품들도있었어 향수도원쁠원이라 눈독들이던 모던프린세스샀고 레몬앤진저 맡아보니까 좋아서 삼..저렴하고... 다른향수랑 묶여있는게 딱 2개남아있어섴ㅋㅋ 주움 다른향수까지 1+1인데도 가격똑같고 1+1되가지고.. 4개됌ㅋㅋㅋ 립밤 색이쁘길래 사고 머리끈사고 포포크림사고.. 마리오는 유명템 별루없는듯 나만 잘 모르는걸수도있는데...ㅎ 남친꺼 폼클이랑 핸드크림이랑 로션 삼 엄마꺼 루나쿠션팩트 삼 컨실러붙어있는 세트로... 너무싸다진짴ㅋㅋ 엄청 저렴한 것 같진 않지만 지마켓이랑 신세계랑 가격 비교해보고 사려 했던 아워글래스 팔레트가 품절?된 걸 보니 속이 쓰려섷ㅎㅎ 그냥 사고 후회하려고'-'.. 친구 생일선물 나스섹스어필 vs 베네피트블러셔미니 + 더바디샵바디크림





친구가 선물준다는데 치크팝 vs 베네피트블러셔 어제 탕탕절 기념 탕수육.. 이거 골라주면 오늘 칼퇴한당 코엑스 부츠 10분 전에 다녀왔어 베네피트블러셔 미니 vs 치크팝하면 무조건 치크팝이야? 베네피트블러셔 미니 vs 치크팝하면 무조건 치크팝이야? 마리오아울렛 부츠 다녀왔어!! 지마켓 베네피트 미니 세트 샀오 골라주면 내일 길 가다가 만원주을거야 생일선물로 둘중에 뭐받고싶어? 베네피트 블러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