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서 한 번 검색해 보고 개 빵터졌었는데 ㅋㅋㅋ 1편도 배꼽빠졌는데 2편도 죽겠네요 ㅎㅎ 지하철에서 웃겨서 쓰러졌어요 29년만에 신인상 탄 유ㅈ.. 아니 유산슬 타 소속사에 시상하러 온 펭수 오늘도 진실만을 말하러 온 킴트루 장도연 "이 다섯계단 올라오는데 13년이



웃음 참다가 너무 빵터져서 사람들이 다 쳐다보고 좀 민망했네요 ^^;; 카피추 선생의 노래 피쳐링도하고...ㅋㅋㅋ 유병재 �틴江걋� 교수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나도 한번 봐볼까 아는 형님 보고 너무 재미있어 찾아본 것 중 재미있는 것 중 하나에요 유병재랑 한 것도 재미있어요. 표절 제로 '창조의 밤' 한테 물리면 아파요~~~ 아빠 상어한테 물리면 죽어요~~~ 유병재 창조의 밤 보고 입에 붙어서 안떨어진다 ㅋㅋㅋ 뚜루룩뚜루루루루루루!! 이거 보고 너무 웃었어요 ㅎㅎㅎ 우울하신 분들 강추합니다. 유병재 창조의 밤 '표절제로' 1부 ㅋㅋㅋㅋ유병재





느리게 하도록 호흡을 가다듬고, 의식적으로 자세를 바르게 하고, 비대칭을 고치려 웃을 때도 오른쪽을 더 사용하게 되었다. 하지만 한계는 명확했다. 어떤 것이 남들에게 호감을 주는지, 그래서 그들이 나를 쉽게 여기지 못하게 하고, 배신하지 못하도록 하는지 알려준 준거 모델이 없었으니까. 오바마의 연설을 참고했지만 오바마가 완벽한 것은 아니지 않는가? 다음으로 체크리스트를 만들어서 다른 사람을 파악하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이것도 무의미했다. 내가 아는 인간에 대한



마봉춘 '선을 넘는 녀석들' 출처: 유병재가 자기가 월급날 전에 통장에 잔고가 들어 있는 꼴을 못 본다고 했는데, 장난 인줄 알았는데 이런 뜻이었나요;;; 한 달에 한 번씩 천만원씩 기부중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는 거 같네요... 그때그때 기부처도 다르고... 대단한 사람입니다. 응원합니다!! 카피추 = 추대엽 벌써부터 3부 기다리고 있음 ㅠㅠ 엌 유병재 잘하네요 스윽 가서 호동이 다리에 앉는 유병재 멤버들끼리 몽글몽글한 거 또 보고 싶다 실제로 처음 보는데 머리 진짜 크네요 ^^** 그러나 아리따운분들하고 걸어가서 부러웠습니다



코미디가 안될까.. 에 대한 잡생각 유병재 스케치코미디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 진짜 내 코드랑 안 맞다 유병재 가족 단톡방.jpg 예능 방송인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크게 실망한 유병재 유병재 인스타 짤 다듀 새 앨범이 나왔다길래 들어보는 중인데 하 좋네여.... 난 홈즈 아는거 그거밖에 없음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MC로 스탠드업 코메디를 하네요 전에 유병재가 혼자 스탠드업 코메디 쇼를 하는 거 보고 놀랐었는데 이걸 하다니 대단한 시도네요 스윙스 같은 친구 나왔는데 시작 괜찮습니다 지금 하고 있어요 나는 인간관계를 완전 잘 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호구처럼 이용만 당하기도 했고, 거리조절에 실패하여 연애에서도



책에서는 실제적인 지식을 얻기가 좀 어려웠다. 책을 고정된 상태고 인간의 행동, 표정은 순식간에 변화했으니까. 게다가 목소리는 애초에 책에서 재현되지도 않았다. 이상은 선생님은 처음 본 것은 전참시란 프로그램에서였다. 유병재씨와 매니저씨가 팬클럽 관계로 대화할 때 매니저씨의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은 점을 발견하여 매니저의 숨겨진 욕망을 발견하는 장면을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 멘탈리스트가 실존했구나.’ 바로 수강을 신청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내가 녹화한 내 영상을 드리고, 내 걱정을 말씀드리면 분석을 요청했었다. ‘나는 어떤 사람으로 보이나요?’ ‘내 행동은 어떤 점이 문제인가요?’ ‘내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감동부터 치부, 허세까지 함께 들여다보는 유쾌한 힐링 토크쇼. 김원희, 유병재, 양세찬이 3MC를 맡았으며, 전문가 패널로 허지웅, 윤대현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함께 한다. 이 가운데 김원희는 '놀러와' 이후 7년 만의 MBC 예능 복귀로 반가움을 준다. 이 프로그램에선 매 회 1, 2명의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이 쓴 '일기'를 공개, 진솔하게 내면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노홍철 : 진짜





지식은 일천해서 그 체크리스트가 제대로 다른 사람을 파악하는지 알 수 없었기 때문이다. 내가 거짓말이라고 판단했던 행동은 진실일 때가 너무 많았고, 체크리스트는 동전 던지기로 크게 다르지 않았보였다. 그렇다고 나를 분석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에게 카메라를 가져다 댈 순 없었다. 책을 읽기 시작했다. 하지만





발언 안예은 - 혜화역 시위 참여, 클로저스 성우 옹호 설현 - 페미 논란 후 본인이 직접 페미니즘 인정 유나 - 82년생 김지영 인스타 업로드, 차이나는 클라스 출연해서 페미니즘편 재밌게 봤다 루나 - 홍대 몰카 사건 관련 페미글 좋아요 소유 - 혜화역 게시물 좋아요 조이 - 곽정은 가부장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