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둘이 받거나 그럴 거 같고 유준상 거의 확실 하다고 생각 했었는데 케사 대상 공효진이 받을수도 있겠다 풍상씨 유준상도 연기존잘이었는데 동백꽃 공효진도 너무 잘해 젭티 올해 말~내년 초 드라마 라인업 .txt [제작기] 일장기에 그렸다던 진관사 태극기를 제작해봤습니다. 나는 케사 대상은 여러모로 유준상 확정느낌임 아무리 생각해도 케사입장에선 유준상이랑 공효진 둘 다 대상주는게 제일 평화로울거라 생각할거 같은데 네이버 KBS연기대상 대상예상 투표결과 2020년 JTBC 드라마 라인업 케사 대상



했다. 내가 하나 배운 건 김혜자 선생님이 대상을 받을 때 남주혁이 부담갖지 말고 놀다오자 그랬다더라. 즐거운 마음으로 시상식에 갈 수 있는 건 참 좋은 것 같다"고 언급해 공효진의 참석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기력은 물론, 시청률에 화제성까지 모두 다 잡은 공효진 김해숙 유준상 중 생애 첫 연기대상을 품에 안을 배우는 과연 누가



15.8)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 ㅡ 김해숙 (35.9) 왜 그래 풍상씨 ㅡ 유준상 (22.7) 동백꽃 필 무렵 ㅡ 공효진 (23.8) 후보안에서 받을거 같긴 합니다 주말연속극은 시청대가 주말황금시간대라 기본적으로 높게 나오네요 현재 방영중인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원더풀 (27퍼) 주말극 KBS는 기본 30퍼 안팎이네요 그때 하나은행에서 예매해서 하나은행좌석에 앉아있었는데 전반전끝나고



연기로 누르는거 보고 남궁민 저정도인줄 몰랐다 첫 펀딩을 놓쳤다가....10월 1일 참여했던 유준상 태극기가 드디어 배송 시작했습니다. 블프 안(못) 질러서 슬픈게 사라지네요 ㅎㅎㅎㅎㅎ 동백꽃 추이 봐야 공동인지 단독인지 알수있을듯 저기에 + 공효진 염정아는 좀 낮은 순위로 있을것 같고 유준상 김남길 남궁민 등은 청률은 높았지만 연초기도 하고 여러모로 순위권에 없을수도 있을듯





장르의 드라마와 편성시간 이동 등의 변화를 꾀하면서, 케이블과 종편에 뺏겼던 드라마 왕좌 자리를 되찾아오며 자존심을 회복했다. 소문난 잔치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주인공은 누가될까. 30일에는 MBC 연기대상이,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할 31일에는 SBS와 KBS가 각각 연기대상을 개최한다. 시상식이 다가올수록 유력 후보들의 윤곽이 드러나는 가운데, 이변 없는 대상일지 새로운 바람이 불지 주목된다. ◆MBC, 시즌제 저력이냐 신선함의 반격이냐 MBC는 드라마 시간대를 오후 10시에서 9시로 변경했다. 수목드라마였던 ‘봄밤’에 이어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까지 이어졌다. 특히



데프콘 등 나와서 생방하고 있습니다ㅎ 케사 연대에서 꼭 상 받길ㅠㅜ 연기 오졌다 청률뿐 아니라 연기도 그냥 느낌이 그럼 물론 그 장면을 하희라가 싫어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섭외해죠 근데 최수종은 작년에 이미 포함이었으니 올해는 하내편 안들어가지? 그럼 유준상 엠씨 가능성 커보인다 작년에 남궁민도 대상 유력후보였는데 했었으니 공효진이든 유준상이든 누가 받아도 인정이니.. 풍상씨 케사 수목 구원투수+최고 시청률+유준상 연기 해서 대상주고 동백꽃은 아역상 작가상 베커 김지석 우수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휴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그 남자의 기억법 2020.03. 김동욱(물망),문가영 과잉 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수 있는 현재 지상파 분위기를 감안할 때 경이적인 기록이다. 공효진과 강하늘은 자신이 자신을 지키는 여자 동백, 직진밖에 모르는 용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다. 서로 주고받는 연기로 '동백꽃 필 무렵'의 감동을 완성했기에, 두 사람이 공동대상을 수상한다고 해도 이견이 없을 정도. 방송계에는 공효진, 강하늘 두 사람 중 K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이 탄생할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세상에서 제일 예쁜



이예지(SM C&C 콘텐츠 기획본부장), 이윤화(MBC PD), 이진성(킹콩 by 스타쉽 대표), 장두봉(스토리제이컴퍼니 대표), 정덕균(제이와이드컴퍼니 대표), 정아름(비욘드제이 대표), 조현아(KBS CP), 최영인(SBS CP), 황창우(프로덕션H 대표) Δ여배우 염정아 (22표) 김서형 (15표) 김혜자 (13표) 아이유 (9표) 임수정 (4표) Δ남배우 김남길 (16명) 여진구 (14표) 남궁민 (11표) 이정재 (8표) 지진희 (7표) 지성 (4표) [뉴스1]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내 딸' 김해숙도 대상을 기대해 볼만한 후보로 꼽힌다. '왜그래 풍상씨'는 간 이식이라는 막장 소재로 '2019년판 별주부전'이라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혹평 속에서도 최고 시청률 22.7%를 기록한 것은 설득될 수밖에 없는 유준상의 연기 때문이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해숙 역시 마찬가지. 시한부, 출생의 비밀 등 계속되는 억지 막장 속에서도 김해숙은 스토리 무게 중심을 지키며 KBS 주말드라마의 자존심을 지켰다. ▲ SBS 연기대상 유력 후보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