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컨셉 이거다 전신ㅋ 죽인다 ㅋ 너무 좋아서 표정 관리가 안돼ㅋㅋㅋㅋ 아 오뚜캐 매일 더 좋아지지 ㅋㅋㅋㅋㅋ 어제 공카랑 하이컷 인터뷰보고 녜리 더 아껴주고 사랑해줘야지ㅠㅠ 했는데 오늘 출국까지 너무 레전드라 나 지금 덬심 맥스 찍었어 강다니엘 존나 사랑한다아악❗️❗️❗️ 올블랙 대박 아침부터 좋은 소식들만 가득이네 강다니엘 다니티 오늘도 ㅎㅇㅌㅎㅇㅌ 다니엘 이런 것도 못 먹을테니까 워크맨에 나온 그



모습을 담은 화보와 영상은 각각 16일부터 18일까지 패션 미디어 엘르와 에스콰이어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강다니엘 존나 잘생겼어ㅠㅠㅠㅜㅜ 엘르코리아 인별 업뎃 강다니엘 리모와 사진 NEW 니들 그거 아냐? 강다니엘이 모델인 지방시뷰티의 르 루즈 304 만다린볼레로 말이야 제니퍼 애니스톤, 인스타그램 가입후 기네스 신기록 강다니엘, 슈트핏 속 압도적인 기럭지 [화보] 강다니엘이나 김요힌은 그럼 정직하게 뽑힌 건가 프로듀스 시즌2 어느 여고 매점 유리판 상황.jpg 강다니엘 충격 받은 표정VS 감동 먹은 표정 강다 마닐라 팬미팅 표 많이 남은거같던데 리모와 제일 큰





장인 가게 맞음 ㅇㅇ 쥐띠 강다니엘 쥐 보고 반응 한것 같은데 1년 뒤 같은 섭웨모델 ㅋㅋㅋㅋ 신발이 난해하지만 존잘 사랑해❤ 오늘도 ㅎㅇㅌㅎㅇㅌ❤ 처음부터는 아니었던걸로 기억함 안써도 알겠지만 고양이 개(큰개) 토끼 사람으로만든느낌임 ㅋㅋㅋㅋ 넘 좋아 바다 다니엘 올해 활동이 별로 없어서 없으려나ㅠ 대충 봐도 없는거 같아서 그렇다면 강다니엘의 계획은 어떨까. 이에 대해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분쟁 종료 이후 강다니엘의 방송 활동 계획에





현판으로 팔리려나 에 강다니엘 들튀❤ 색 대조녜고 가을에 딱이야 역시 신상이 최고된다 진짜 미쳤죠ㅠ 내가 생각하던 강다니엘 이미지하고 너무 잘 어울림 ㅋㅋㅋㅋ 저런 대학생 느낌? 무튼 그런거 잘어울렼ㅋㅋㅋㅋ 보드 타는 거 잘나왔어... ㄱㅇㅇ ㄱㅇㅇ (˃̣̣̣̣̣̣︿˂̣̣̣̣̣̣ )(˃̣̣̣̣̣̣︿˂̣̣̣̣̣̣ ) 1년 뒤 같은 섭웨모델 ㅋㅋㅋㅋ 강다니엘인데 강다니엘 안 같아ㅋㅋㅋㅋ 화보 보고 옴 강다니엘 너무 좋아ㅏㅏ 담앨범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단독 공개될 예정이며, 캐빈, 체크-인 L, 트렁크 플러스 의 세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는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는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열리는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포함, 국내 6개의 선정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 갓기펭 귀여워 강다니엘만큼 무서워하지마라 예쁜짤 모아서 보여줘야되나 근데 펭수 짤 다 이쁜짤인데 다필요없고 얼빡 최고 워크맨에 나온 그 장인 가게 맞음 ㅇㅇ 이뿌다... 강다니엘 개갞끼..



완전 초면인데? 강다니엘 멋있어 강다니엘 여태까지중 오늘 최고 잘생김 강다니엘 착장 얼굴 다 도랐네 강다니엘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윽 출국 강다니엘고화질 줍줍 강다니엘 너무 좋아서 웃음이 자꾸 나는데 이 기분 몬주 알지 강다니엘 멕시카나 광고 첨보는 사진이아 노네 그건 알아? 뮤플리 뭐해 유튭 100만 넘었어 강다니엘덬들 꽃게랑이랑 새우깡도 열심히 먹어 강다니엘이 구매한 민속촌 수제단소 고양이...? 쥐 아니야? 장성규랑 강다니엘인데 지금보니 신기함ㅋㅋㅋ 강다니엘 출국 전신 강다니엘 사랑해❤





위한 특별열차를 운행할 계획이다. 특별열차는 19일 부산역에서 화명역을 오갈 예정으로 부산역에서 오후 1시, 화명역에서 오후 10시 출발한다. 승차권은 선착순 420명 한정 판매다. 이밖에 화명역에 정차하는 열차편도 증편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율개굿 너무조타 ㅋㅋㅋㅋㅋ 티셔츠입은거보면 '아 역시 강다니엘은 티셔츠가 최고'이러다가 수트입은거보면 '강다니엘은 수트지ㅠㅠㅠㅠㅠ'이러고있어 이건 너무 잘난 강다니엘때문이다ㅠㅠㅠㅠㅠ 120여년 역사의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가 가수 강다니엘과 함께 한 새로운 오리지널 컬렉션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리모와 오리지널의 새로운 색상 2컬러 중 마린(Marine)은 전설적인 지중해의 푸른색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스칼렛(Scarlet)은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 슈트로 그윽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심멎’을 부르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그룹 워너원 출신으로, 워너원 활동 이후 지난 7월 첫 솔로 앨범 ‘컬러 온 미’를 발매했다 "명품 슈트핏, 명품 비주얼"…강다니엘, 서있기만 해도 '심쿵' [화보] 출처 : OSEN | 네이버 TV연예 존예 뭐야 왜이렇게 순서 다 섞여 올라가지 암튼 너무 맘에 든다 강다니엘 사랑해❤ 이제봄ㅋㅋㅋㅋㅋㅋ 존나 존잘 ㅅㅂㅅㅂㅠㅠㅠ 가수 강다니엘의 화보가 공개됐다. 120여년 역사의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는





왤케 이뻐 트위터는 방탄이랑 강다니엘까는게 좀 놀이화? 된거? 강다니엘 인터뷰 보고왔다 강다니엘 고양이상 아냐? 뀨ㅠㅠ 바쁘긴 바쁜가보다 강다니엘 인터뷰 보고왔어 강다니엘이 입은 프라닭 이쁜데 500백원이 또 모자랄듯 강다니엘 벨트 발광력 쩐다 ㅋㅋㅋㅋ 강다니엘 눈빛 귀엽다 내 호감 남돌들 강다니엘 수트 ㅠㅠ 강다니엘 출국사진 미쳤네 강다니엘 펭수 겸덬인데 마상이다 강다니엘 공항사진 진짜 재밌다 강다니엘 머리색 예쁘다



국내 최정상급 K팝 스타들이 한데 모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이 오는 19~25일 일주일간 화명생태공원, 해운대 구남로, F1963, 영화의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펼쳐진다. BOF는 메인행사인 K팝 콘서트를 비롯해 힙합 매쉬업 콘서트, 아이돌 팬미팅, 축하 전시 및 무대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19일 화명생태공원에선 행사의 주축인 K팝 콘서트가 열린다. 콘서트의 진행을 맡은 김재환, 구구단 세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