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벼; 백댄서들 헬멧이 인상적이네여 신인가수 유산슬씨 때문에 중국집 유산슬 메뉴 매출 증가 ㄷㄷㄷㄷㄷㄷ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ㅋㅋ 무한도전 1인 버전 맞네요 ㅋㅋ 신기하고 재밌다 ㅋㅋㅋ 찐공연장에서? 김태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어도 소취해볼랰ㅋㅋㅋㅋㅋㅋ 그냥 상관없이 산슬이는 당일이라도 뜰 것 같긴 함... 신인이 벌써부터 백댄서 쓰네요 백퍼??? 합치면 정이 되어서 합정이었구나! 채널돌리다 깜놀ㅎ 가수활동하는가바요 엄청진지하네요



힘겨운 상황이다. 7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해 5%를 넘긴 적은 지난달 21일(6.6%·이하 닐슨코리아 집계·전국기준)과 12일(5.5%) 단 2번 뿐이다. 9월 21일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에 도전하는 편이었고 12일 역시 유산슬로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말하자만 '유산슬' 아이템만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말이다. 지난 8월 24일 론칭한 tvN '일로 만난 사이'도 초특급 게스트들이 줄줄이 출연하고 있지만 기대만 못하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출연한 첫 회는 4.9%로 그런대로 선방했지만 이후 계속 하락세를 타 12일에는 2.9%라는 저조한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SBS 6부작





지원을 받으며 실력을 갈고닦았다. 재킷, 바지, 모자로 구성된 총 4벌의 의상은 트로트 가수라면 한 벌 정도 반드시 소장하고 있다는 트로트계 톱 디자이너 ‘미스터 최’의 손길을 거쳐 제작했다. 타이틀곡은 ‘박토벤’ 작곡가 박현우·작사가 이건우가 만든 ‘합정역 5번 출구’와 작사가 김이나·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사랑의 재개발’로,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의 트로트 장르 차트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MBC 시작부터 성공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유산슬은 11월18일 KBS 1TV 생방송 ‘아침마당’을 통해 방송 신고식을 치렀다. ‘명불허전’ 코너에 신인가수로 출연해



아이들 생각해서 그렇게 하자는 아버지와 어머니 말씀에 설득되셔서 아이들은 학교 끝나고 우리 가게로 와서 작은 방에서 놀다가 밥먹고 항상 집에 갔어. 갈때는 내가 데려다 주고.. 그렇게 한 1년정도 지났는데,, 우리 아버지가 한 2~3일 말 없이 무언가 고민을 하시더라고. 그래서 무슨일 있으신가 했는데, 며칠 뒤에 어머니랑 나한테 한달에 가게 매출에서 일부 빼서 아이들 학원을 보내자고 하시더라. 아무리 생각해도 애들이 이렇게 계속 놀면 안될 것 같다고. 그래서 할아버지하고 상의해서 아이들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예고편에선 유산슬이 유산슬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과 라면 가게에서 손님들에게 라면을 끓여주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놀면 뭐하니?’가 또 어떤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일지 다음주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요즘은 유산슬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다”, “대세



굴러다니던 브리켓으로 간의 난로도 만들고 ♬ 국물이 시원한 바지락국도 준비완료 깍뚝썰기로 단면을 익히다가 거의 마무리될때쯤 불맛을 살짝 입혀주면 맛있는 삼겹직화구이 완성 (사실은 기름이 떨어져서 불나는 중임) 청사아안리히이이이~~~ 배식을 위한 치즈소시지도 빠질수 없어요. 채끝 선수가



보이다가 자신의 노래 앞에서는 파워풀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반전의 ‘샤이가이’ 매력을 뿜어냈다. ‘유산슬 데뷔 앨범 프로젝트’를 위해 모인 다양한 고수들의 향연은 ‘트로트’ 세계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될 유산슬의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합정역 5번 출구’외에 작사가 김이나와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통해서 움직인다고 하네요 ㅋㅋ 이제 어린이들이랑 합동무대까지 ㅋ 김태호랑 유재석 케미에 조세호 한스푼은 재밌네요ㅋ 내돌 시그도 이만한게 없었는데 산슬이 얼굴 대문짝만해서 당황중ㅋㅋㅋㅋㅋ 유산슬 ㅅㅂㅋㅋㅋㅋㅋ 신인가수 유산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전까지 비밀인가ㅠㅠㅠ 헐 벌써ㅠ 신인가수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유산슬씨 노래 듣고싶은데 노래하는 장면 못 봤거든요 늦게 아침마당 틀었어요 수시 합격한 수험생이 수능 보는 기분 일거 같네요 방송 프로그램이지만 저런 곳에 재능 기부 하는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유산슬 굿즈 판매하네요 ㅋㅋㅋ 신인가수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 멜론 진입 순위 유퀴즈에서 유산슬 만든거 아니였어? 유산슬 뮤비 색감 좋네요 유산슬 유재석 형제라던데 강용석 유재석 싫어하죠? 유산슬씨 사랑의 재개발 뮤비 ㅋㅋ 유산슬 유재석 닮았지 않아? 미친ㅋㅋㅋ 유산슬 뮤비 찍는닼ㅋㅋㅋ 와 유산슬 소속사 엄청 굴리네요 유산슬 사랑의재개발 어느





관련) 검찰 '공소취소 후 추가기소' 가능성도.gisa 10391 44 73 46 공기업 현직자분들께 조언 구합니다.. ㅠㅠ 2713 72 0 47 미국 최고 등급의 교도소 . JPG 16125 20 1 48 후방) 요리하는 와이프.jpg 14951 21 1 49 민식이법 시행 후 1년 뒤 상황...헐...jpg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