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등)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강부자 이재룡 등)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등)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등) 사일런스 (손현주 장승조 오정세 이엘리야 등) 시지프스 (조승우 박신혜 등) 등등등 ㅇㅇ 지하철 미션하고 차로 걸어와서 앞문열고 진세연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레버리지:사기조작단 →간택-소녀들의 전쟁 채널A( 11시) 터치 2020.01.03. 주상욱,김보라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2020.03. 에릭,고원희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가 스타 셰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준수 제와제 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함수 에프엑스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맑은 감잣국에 밥 말아서 참 많이도 먹었다. 달걀을 풀어서 포슬포슬 으깨지는 감자와 함께 떠먹는다. Q. 스타일이 좋아서 아무 옷이나 걸쳐도 모델 핏이다. 평소 본인이 즐겨 입는 룩은? A. 지난해 중반까지만 해도 와이드 팬츠와 코듀로이에 꽂혀서 한동안 엄청 입고 다녔다. 난 뼛속까지 아이돌이니까 멋을 부려야 하고, 시대에 뒤처지면 안 된다고 생각하니까!(웃음) 옷을 새로 사진 않더라도 트렌드를 계속 읽어나가는 것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몰랐니 이런 댓글있던데 일부 출연진 한테만 풀리는 대본이 있고 그런거야?? 고치기전도 좋았는데 지금이 훨 낫다 장르 취저야 ㅠ 여긴 뭐 그냥 육성재는 홍보용으로 박아놓고 영상마다 쫓아다니면서 서서브 보컬이 어쩌구~~ 육성재 말고 어쩌구 육성재보다 어쩌구 이러고다녔는데 연령대 별로 이상윤 이승기 육성재. 양....양세형도 귀염상 ㅋㅋㅋㅋ 잘생긴 사람 둘이서 노래 부른다잉 두곡다 진짜 팬심빼고 봐도 좋음 진짜 활동 안하기





육성재보다 1n살 어린팬 비투비 팬덤 어린거 또 느꼈다 이쪽 팬덤 스밍 부럽다 ..군백기인데 혼자만보면 좀 늘은거같다가 옆에 육성재보면 또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근데 예능 스틸컷이야..ㅋㅋㅋ 킹영하 뮤지컬로 내멤이나 다른멤이나 쳐맞았고 솔로음원도 첫타자로 나온멤 까였는데 왜 없었던걸로 만들고ㅈㄹ? 몰라서 못본거면 비교하면서 갖다쓰지를 말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댓 달다가 걍 빡쳐서 한탄임ㅇㅇ 규현, 육성재, 송민호 생각남.. 육성재 노래 나와서 신나게 듣고 왔는데 뭣도 모르고 일부러 나 약오르라고 쓰는 글인거 알면서도 그걸 아는데도 나는 열이 자꾸 받는다.. 그거 노리고 하는거라 내가 열받으면 안되는데 아는데도 화가 나고



자신의 잘생김에 만족한 순간부터 비투비 형들에 관한 그리움까지! 솔직함으로 가득한 육성재의 인터뷰가 오늘 오후 6시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존나 말없이 뜨개질하다가 내가 코 빠뜨리니까 육성재가 수정해줬어... 아니 벌써부터 케미가 좋은데요ㅠㅠㅠㅠㅠㅠ 제발 로코로ㅠㅠ 기억조작인가ㅠ 육성재의 2019년은 어떤 일로 가득했을까요? 자신의 잘생김에 만족한 순간부터 비투비 형들에 관한 그리움까지! 솔직함으로 가득한 육성재의 인터뷰가 오늘





잘해주는 남주혁을 좋아하게됨 남주혁은 10년게 고은별 짝사랑 했으면서 이은비 고은별 바뀐거 몰라봄 육성재는 고은별 이은비 바뀐거 바로 알아챔 니가 누구든 상관없다고까지 해줌 근데 고은별 돌아오고나서 남주혁이 혼란스러워 하다가 이은비 선택함 고은별은 자기 자리 포기하고 유학 감 이은비는 고은비로 이름 바꾸고 고은별 친구들이랑 하하호호 하면서 끝남 중국판 유투브라고 불리는 bilibili에서 발표한





미쳤는데 자작곡인게 진짜... 육성재 너무 잘생겼다; 난 약간 육성재st 돌 가능할거같은데 육성재 1 2월에는 언제내는지 모르지? 2곡씩내는건 맞는데 진세연이랑 육성재 캐미 좋다 범바너 육성재 물에 젖은 짤 ( ㅅㅍ) 육성재+엘 모티브로 했다는 마영전 존잘 남캐 헤기.jpgif 가끔 나는 나한테 너무 화가 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