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흐름좀 바꿔줘라 해축방펌 [img= ] 이강인은 혼자 라커룸으로 돌아갔고 경기가 끝난후 팬들에게 인사하지 않았습니다.팀원들은 모두 경기가 끝난후 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것에 대한 발렌시아 레전드 아리아스의 발언 아리아스:미안하지만 할말은 해야겠습니다.이강인이 명성을 얻고 싶다면 페란을 봐야합니다 페란토레스 먼저하고 다음 이강인 재계약 본격적으로 한다고 예상 바이아웃은





조총련계 선수임 그래서 북한 애들과는 달리 상식이 있어서 말린듯) 이 경기를 관전한 요아킴 베리스트룀 북한 주재 스웨덴 대사가 이 영상을 찍어 트위터에 올렸다. 그는 "아이들 앞에선 싸우면 안 된다. 오, 하지만 여기엔 아무도 없다"며 무관중 경기를 에둘러 표현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분명히 퇴장을 당할 장면이었는데 주심도 주눅이 들었는지 넘어가더라 "며 " 몇 번 레드카드를 줄 만한 순간도 그냥 넘겼다 "고 말했다. 결국 0대0으로 비긴 한국 대표팀은 다음 날인 16일 오후 5시 20분





될 수 있다. 핫한 이강인 선수도 있고 나상호/권창훈 선수도 있는데... 대체 왜...??? 세리에 B팀에서는 서브(1600분 출전)로 뛰었죠. 특히 시즌 후반부터 출장횟수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19~20시즌 팀은 세리에A로 승격되었고 나름 이승우도 기대감을 가지게 하였지만.. 승격은 오히려 이승우에게 독으로 작용한듯 합니다. 구단은 세리에 A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선수들을 영입 그리고 정리하기 시작했고..거기에 이승우도 포함된거죠. 급히 구단을 알아보는 와중에 벨기에 신트트라위던이라는 팀이 연결되었고.. 이팀은 일본의 AV회사가 구단주로 원래 일본 선수들이 많고 베트남 꽁푸엉도 있고..암튼 아시아출신이 많은





않아 경매장에 나온 셈. 소위 말하는 유니폼 판매 글이었다. 판매자가 제시한 가격은 무려 한화 약 450만 원이었다. 판매 글에는 해당 판매자가 2015년 11월부터 전문적으로 유니폼 판매를 업으로 하고 있다는 소개 글도 있었다. 해당 판매자는 유니폼 판매 홍보를 이유로 손흥민에게 유니폼을 받은 상황을 직접 '인증사진'으로 올렸다. 도 넘은 금액이다. 선수가 직접 착용한 유니폼은 자신을 찾아준 팬들을 위한 일종의 선물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를 악용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실례로





붙어서 공 받아주고 전환 시켜주고..크로스 올라올 때는 전진해서 공격가담 하랴..조합 때문에 과부하가 온거라 봅니다. 차라리 이번 대표팀에서는 백승호가 빠졌는데 백승호는 안전주의자로 일단 터치 후 안정적인 곳에 공을 보내는 게 우선이고 모험적인 패스는 많이 자제하는 선수죠. 차라리, 3선에서 과부하 걸려서 헤매는 황인범을 더 앞선으로 올려서 수비부담을 줄여주는 게 필요해 보입니다. 3미들 꼭지점이면 차라리 이강인이 낫지 않냐?는 의견도 있을 수 있는데 우리보다 강팀 만나면 이강인-황인범-정우영





못나오겠네요.. 백승호 김문환 이강인 등등 몇몇 어린 선수들 리빌딩으로 들어오고 있는데, 문제는 이 선수들 들어오는 동안 받혀주는 선수들이 그 능력이 안되는 것도 커보임. 물론 상대가 약한팀이지만 이강인 패스나 시아나 크로스나..... 와... 그동안 한국축구에서는 못본 캐릭터같네요 진짜 잘하네요 이강인 나오자ㅋㅋㅋㅋ 그냥 자석이네요 자석 ㄷ ㄷ 발끝살아있네요 ㄷ ㄷ 벌써 3:0.. 이강인은 91년 발롱 수상자 파뱅으로부터 3위





정정용 감독이 노렸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에 엄원상 카드를 안쓰고, 후반에 갑자기 전술 변화를 한 첫 번째 이유는 90분 내내 스프린트 할 수 없는 엄원상의 체력 때문이고, 두 번째 이유는 상대가 전술 변화를 생각할 틈을 45분밖에 주지 않기 위해서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일본전 승리가 더 값진 이유는 전술적 준비를 통해 이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대로라면 세네갈전도 기대해볼만 하겠네요 이강인, 김현우, 오세훈, 정호진



된다. 스리랑카 같은 약팀 상대로는 펄펄 날지만 유럽팀 만나면 그런 플레이가 안나오는게 수비 부담 때문이다. 이승우 플레이스타일이 피지컬이 동반되어야 하는 스타일이다. 이재성 이청용 같은 선수들은 피지컬이 안좋아도 기술로 그걸 커버한 선수다. 기술이 월등하게 좋아서 그걸 커버하던가 아니면 성인무대에서 뛰려면 반드시 피지컬을 보완해야 한다. 4. 선수교체 예상 적중벤투는 첫번째 교체카드를 60~70분 사이에 쓰고 사이드부터 바꾼다 먼저





(실제로는 타겟과 홀딩 선수도 많이 움직였기 때문에 더 자유로운 포메이션을 가졌고, 더 다양한 삼각형이 나옵니다. 삼각형 수로만 보면 거의 바르셀로나 전성기 급이네요.) 그래서 전반에 일본은 우리나라 수비진형을 완전 지배했고, 우리나라는 수비라인을 내려서 상대했습니다. 그리고 후반에 엄원상 선수가 들어가고 엄원상 선수는 폭발적인 개인 드리블 돌파로 상대 풀백을 박살내 버립니다. 그래서 불안한 일본은 엄원상과 조영욱을 견제하기 위해



나선 벤투 감독은 "전반이 후반보다는 나았다. 후반에는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이후 포메이션 변화를 꾀했다. 크로스를 시도한 뒤 헤딩에 이은 세컨드 공략을 노렸는데 실패했다"라며 경기력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경기 하루 전 베이루트로 들어와, 공식 훈련도 진행하지 않았다. 벤투 감독은 이에 대한 질문이 재차 나오자, "베이루트에서 공식 훈련을 하지 않았는데 오늘 여가와 잔디 상태를 보니 훈련을 하지 않은 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