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렌탈이니까 딱히 언급할 내용이 없습니다만... 장점은, 1. 동양매직 정수기보다 사이즈는 작다. 2. 스윙형이라 코크 위치 및 하단의 받침대를 좌우로 조절할 수 있다. 그럼 참조하세요. 그 안경쓴거 논스톱4 종영 이후로 아직도 존버중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ㄷㄷㄷㄷ 가능한가요?ㅋㅋ 현빈이라면 가능 ♡♡ 아침부터삔보싶 배우 이규형 배우 이규형이 tvN 토일극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4일 일간스포츠에 "이규형이 내년 2월 첫방송되는 tvN 토일극 '안녕 엄마' 남자주인공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규형은 극중 한국대학병원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를 연기하고 있다. 4년 전 부인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선수다. 박지성은 성별 선호 차이가 상대적으로 크지 않았다. * 2004년 좋아하는 선수 10위권에 들었던 '국민 타자' 이승엽,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모티브로 그린 거임? 현빈얼굴에 머리채잡혀 알함을봤었는데 .... 현빈아 저녁 맛있게먹어💕 불시착 진짜 현빈얼굴빼고 모든게장벽이다ㅜㅜ 현빈 박신혜 재회소취도 소취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멜로 현빈 그 남자 아직도 듣는다 현빈 탈북자냐는 글에 손예진이 탈남했다는거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 정우성, 원빈, 장동건 그 다음은?? 조카와의 대화.. 현빈은 10여년전보다 요즘이 더 멋있어진거 같지않나요? 현빈 얼굴때문에 다안고간다 근데 서지혜랑 현빈이 사는 지역적 공간이 다른가봐



https://img.theqoo.net/img/CKLln.jpg

우리 예진이가... 내가 아는 예진이가 아니더라능...ㅠㅠ 예진이도 늙어 가고 있네요... 대표적으로 김소혜 2는 권현빈이었나 3은 안봐서 모르겠고 4는 김민규 초반에 못하는 애로 어그로 끄는거 이 피디 특징임 이런면에서 피디가 분량을 줄만했다는거지 그 분량을 준 이유에는 나도 공감을 못하지만 어그로 끌어서 시청률 올리기에 딱



하잖아 현빈아 보고싶다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입어 네이버에 올라와 있는 닥터포헤어요 이게 알고보니 토스 광고로 올라왔는데요. 토스로 나름 쫀쫀하게 돈 모으고 있다가 가끔 이런 상품 좋은거 직접 찾아보거든요. 궁금해서 보니 0원으로 무료이벤트라고 해서 했음요!! 현빈이 모델이던데 이 분은 진짜 늙질 않은듯.. 왜 더 멋있어지는 것 같지.. 흠.. 비교되네용.. 배우 박성웅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박성웅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박성웅은 특별





권현빈닮았엉 그랜저 CF를 이제야 봤습니다 ㅡ.ㅡ 현빈으로 보는 일반인 존잘남의 인생.jpg 현빈은 북한 캐릭 어울리네요 근데 김현빈은 좋은 소속사 갈거 같아 삔모닝☀️ 갑자기 박현빈이 아나타오~~~~~~~~ 쿠닷싸이~~~~~~~~~~~ 하면서 도쿄돔 털던 거 생각나서 쪼개는 중ㅋㅋㅋㅋ 아무리 현빈이 멋있어도 북한군복은 좀 확 깬다 뒤늦게 사랑의 불시착 봤는데 우리나라 10대 가문 중 하나인 광산김씨 인장 및 유래 (feat. 김석진 김태형)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지혜가 보여줄 도도하고 인간미 넘치는 서단의 이중 매력은 오는 토요일(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국인터뷰 같은데 제작발표회 날에 찍은듯? 개인적으로 제발회나 라톡보다 이게 더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초 JTBC 드라마 에서 알츠하이머 환자로 분해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였다. * 최불암, 김혜자, 이순재, 고두심은 고연령일수록 좋아하며, 박보검은 저연령일수록 더 인기다. 한편 남성이 좋아하는 탤런트 상위 5명은 최불암, 이순재, 송혜교, 최수종, 고두심 순이며, 여성은 김혜자, 박보검, 공유, 최불암, 고두심 순으로 성별 차이를 보였다. * 2011년 데뷔한 박보검 외에는 모두 10년 이상 활동한 중견이다. 그중에서도 이순재(1956년), 김혜자(1963년), 최불암(1967년)은 반세기





것 같다ㅠ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ㄷㄷㄷ 할 줄 알았지만 진짜 와 저 자리에서 직접 들었으면 지렸을 뻔 트로트 살릴려고 이 프로 기획한 건 아니겠지만(트로트가 불황인가요? 요새) 암튼, 오늘 보면서 잠깐이었지만 제대로 뽕삘 받아봤네요 박현빈씨랑 그 여자 가수분 노래도 그렇고 코러스분 노래도 그렇고 심지어 트로트 강사님까지도 죄다 ㄷㄷㄷ 거기에 영상으로 사이에 나훈아 가수님 진짜 ㄷㄷㄷ(전 세계에서 나훈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