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기한 그분 연기가 인상적이었네요. 여튼 주관적인 관람평였습니다. 마지막에 애기 결국 윤수 아니었잖아 그럼 그 애기가 바닥에 김윤수 이름 쓰던건 뭐야? 자기가 윤수인척 하고 거기 빠져나오려고 한거야 아님 자기도 이영애가 엄마였던건줄 알았던거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나를 찾아줘'가 11월 27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영애의 14년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풀어낸 '나를 찾아줘'는 보는 내내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우리 주변 어디선가 벌어지고 있을 법한 현실적인 묘사와 터치를 더해 스릴러 장르의 묘미를 200% 끌어올렸다. 특히 '나를 찾아줘'는 '충무로 퀸' 이영애의 14년 만에 스크린 컴백으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중. 박찬욱 감독의 복수 3부작 대단원을 장식했던 '친절한 금자씨'(05)에서 강렬하고 파격적인 열연을 선보인 이영애는 이후 오랫동안 스크린 활동을 중단, 팬들에게 적잖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오랜만에 '나를 찾아줘'를 통해 스크린에 컴백한 이영애는



최고봉이라고 이야기하고싶다 2014년 스릴러영화중 최고라고 생각] 나비효과?[유명한 영화.. 스릴러 좋아하면서 이영화를 빠트린분이 있을까싶다 강추] 네고시에이터?[흠잡을때없는 범죄스릴러 두주인공의심리대결을 긴장감있게 잘표현 강추] 노웨이아웃?[캐빈코스트너의 리즈시절 스릴러.. 최고의 스릴러영화 당장보자] 다크나이트?[히어로 영화중 최고의 스릴러가 아닐까 생각한다 놀란형제의 천재성이 빛나는 영화 더불어 히스레저의 광기는 영화사에 길이 남지않을까 한다] 다크시티?[메트릭스가 이영화를 표절했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세계관이 독특하다 많은영화에 영감을 준영화가 아닐까생각 강추] 데자뷰?[시간여행을 소재로한 훌륭한스릴러 대중성이 돋보이고 적당히 멜로까지 겸비한 영화] 돌로레스클레이븐?[스릴러를 보다가 눈물을 훔친 몇안되는 영화..





긴러닝타임에 약간 지친다] 죽음보다무서운비밀?[노배우와 젊은천재의 연기대결이 백미인 작품 한청년이 점점변해가는 과정을 잘표현한 스릴러.. 마무리가 약간아쉽다] 줄리아의눈?[결말을 알고보았지만 상당히 긴장하며 본영화 감독의 연출이 돋보인다] 천사와악마?[동명소설원작 지루할것같은 소재지만 원작을 잘살린듯한영화 마무리도 좋다] 카피켓?[스토커를 소재로한 고전스릴러 강렬한무언가는없지만 물흐르는듯한 긴박감] 캐리(1976)?[고전공포영화 노골적이고 강렬한 연출이 돋보임 최근 리메이크작 미국상영] 캔디케인?[나쁘지않은 추격스릴러 몰입도가 상당히 좋긴한데 마무리가 약간아쉬움..] 컨스피러시?[힘이



볼만한거 같았어요. 다만 한마디 덧붙이자면 호러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만큼 보면서 무서움도 좀 느껴지더군요. 안보신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근데 홍경장이 이영애보다 어리다니...ㄷㄷㄷ) 조조 영화로 먼저 볼걸 ... 잘 못 했네여 ㅎㅎ 이영애 배우님 팬은 당연히 보세여! 나름? 무서운?? 영화입니다 !! 보는 중간 중간? 간담이 서늘 할 만큼 소름이 ... ? ;;;; 정황만 있습니다? 정황만 가지고 주위 사람들끼리? 난리 난리?가 납니다!? 아이 찾는 엄마랑





봉 감독은 포스터를 굉장히 마음에 들어 했다. 그럼에도 눈을 가린 이유에 대해선 단 한 번도 묻지 않았다”고 전했다. 과거, 영화의 부속물 정도로 취급됐던 포스터가 하나의 작품으로 인정받는 사례는 비단 ‘기생충’뿐만이 아니다. 온라인에서는 국내외 포스터들을 모아 놓고 품평(?)하는 문화가 자리 잡았다. 그만큼 업계에서는 “관객들 눈높이가 높아졌다”는 말들이 많다. 소규모 인원으로 포스터를 제작해 온, 10개 내외 국내 디자인업체들의 위상도 달라지고 있다. 장르나 분위기를



배우들도 다 이상하고 어색합니다. 연기력문제도 있겠지만.. 배역이 다 어설프네요. 이영애 캐스팅에 다른분들을 캐스팅하기 힘들어서 그런건지.. 다들 아쉽네요. 이영애도 저는 잘....;;; 차라리 전도연이라면.. 이런 생각도 듭니다. 무튼 스토리부터 연기까지 모두 별롭니다. 추천을 못하겠네요. 1 / 5 드립니다. 아... 너무 별로고 불편하기만한 영화였어요. 오유에 있을때 만들어보았던 스릴러영화 추천작들입니다 별점은 5개만점으로 작성했고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 5점만점과 4.5점 영화들은 제가 감히 추천드리는바입니다 그리고 평점





찾아지길 바라면서 영화관을 나왔네요.. 이영애님은 '너나 잘하세요' 이후로 간만에 이런 역할을 하신듯 하네요..연기 좋았습니다. 개인평점 4.8/5.0 이게 얼마만의 이영애 영화인지 ㅎㅎ 스토리도 모르고 일단 기본을 해줄거라 믿고 예매했습니다 ㅠ 사실 전도연 영화를 기다리는데 소식이 워낙 없어서 ㅠ 꿩대신 닭이라고 ㅠ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900만을 돌파한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겨울왕국2'는 지난 3일 1915개 스크린에서 19만5544명의 관객을



본다 다시보면 새로운재미를 느낄수있다] 위험한독신녀?[여주인공의 보이쉬한매력과 요즘은 볼수없는 고전영화특유의 긴장감을 맛볼수있는영화 추천] 유령작가?[로만폴란스키감독답게 잔잔하면서도 긴장감있는 깔끔한영화 수작] 의뢰인(1994)?[가볍게 즐기기 좋은 법정스릴러 뻔한내용일수있지만 스릴감도 괜찮고 브레드랜프로의 매력돋는다 추천] 의혹?[해리슨포드 주연의 법정스릴러 예상가능한 전개지만 강력한 마무리가 돋보임] 이스케피스트?[숨은진주 흔한소재의 감옥탈옥영화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몰입도가 상당히 좋고 마지막 결말도 의미심장하다 추천] 인비져블 게스트 [ 흠잡을때없는 시나리오와 구성 연출력이 돋보이는 범죄스릴러 뒤통수가 얼얼하다] 인사이더?[실화바탕 사회의



예고를 봤는데... 나를 찾아줘 후기(노스포) 인생영화 나를 찾아줘 나를 찾아줘 보고 왔네요. [R_시계] 색상 결정 힘드네요 -.- 나를 찾아줘 한줄 후기 레인보우 하다가 현타받앗다 [감상] 나를 찾아줘 후기..(스포) 나를 찾아줘 이영애님 아쉽네요. (노스포) 오늘 영화 2개 달립니다 나를 찾아줘(한국) 보고 실망한 후기 (스포) 오늘 쉬는 날이라 영화관 왔는 사람 거의 없네요 ‘나를 찾아줘’ 이영애, 스크린 무사귀환! [편파적인 씨네리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