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지만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해보고 싶다." -뷰티 프로그램 MC로 컴백한다. "예능 울렁증이 있다. 예능을 나가면 어느 순간 어떤 얘기를 해야될지 모르겠다. 웃겨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생기면서 헛소리를 하고 그게 편집이 안 돼 방송되면 '왜 저랬지' 늘 괴로웠다.(웃음) 뷰티 프로그램 MC는 계속 섭외가 들어왔다. 내 영역이 아니라고 했지만 이젠 배우에게 연기만 바라지 않다는 걸 알아 하나하나 극복하려고 한다. 중국 왕홍들과





허심턴회하게 자신의 얘기를 털어놓았다.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기도. 고준희는 "저는 그 당시에 떳떳했고, 가족들이 저를 믿고 항상 옆에 있어줬다. 6개월이나 지난 얘기를 꺼내고자 한 것은 아니고,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 얘기하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 버닝썬 뉴욕 여배우? 루머 해명 고준희는 일명 '뉴욕 여배우' 루머에 시달려야 했다. 지난 3월



정도 지난 후에 고등학교 친구한테 전화를 받았어요. '다른 여배우들은 다 대응하는데 너는 뭐하고 있냐'고 묻더라고요. 전화를 끊고 검색해보니깐 연관 검색어에 '버닝썬'이 뜨고, 그때는 루머가 뜨는 것은 아니었어요. 회사에서도 별게 아니다 했고요. 그래서 제 인스타그램에 걱정의 글을 쓰는 네, 다섯명한테 걱정하지 말라는 뜻에서 '아니에요'라고 답을 단 것이었어요. 그런데 그게 다음날 기사가 너무 많이 났고, 엄마한테도 전화가 오니깐, 별게 아닌 게 아니구나 느꼈어요." 특히 일도 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오자 고준희는 사태의 심각성을 체감했다고. 고준희가 '빙의' 이후





법적대응을 시작했다. "쉬는 동안 '내가 이런 직업을 선택해서 이렇게 된 건가' '엄마가 없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이 문득 들면서 정말 무서웠다. 나랑 친하다는 이유로 주변 사람들이 상처받는 게 정말 힘들었다. 오히려 나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주변 스태프·친구·가족들한테 물어보는 상황이라 나는 잘 몰랐다.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서 끝까지 선처 없이 가고 싶다."





00 이상민 98 이상헌 98 이지승 99 이현승2 00 인천 김진야 98 김채운 00 손무빈 98 이준석 00 황정욱 00 전북 김재석 01 김정훈 01 유승민 98 윤지혁 98 이성윤 00 이시헌 98 이은식 99 이재형 98 포항 김규포 99 김동범 00 김찬 00 문경민 00 민경현 98



나머지 피의자들은 벌금 등으로 기소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에게 무분별하게 쏟아진 악플에 대해 선처없는 법률적 조치를 취했고, 앞으로도 악플러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강경한 법적 대응을 통해 당사의 소속 배우가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소속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aluemchang@news1.kr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고준희가 박해진의 소속사인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려 화제다. 탄탄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배우 박해진의 소속사로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승리의 버닝썬 사태에 대해 다뤘다. 지난 2015년 일본 사업가 접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최종훈은 단체 대화방에서 "승리야, OOO(여배우) 뉴욕이란다"고 했고, 승리는 "누나 또 뉴욕 갔어?"라고 물었다. 방송 후 네티즌은 당시 고준희가 뉴욕에 있었다면서, 고준희를 '뉴욕 여배우'로 근거없는 추측을 했다. "저는 당시 방송을 못 봤고, 그런 일이 있고 한 5일





자극적인 제목의 기사 및 악플(각종 인터넷 게시글, SNS, 유튜브 및 이와 유사한 매체, 영상, 이에 따른 댓글 등 모두 포함)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의 민·형사상의 제반 조치를 모두 취할 예정입니다. 그간 변호인의 도움으로 진행한 배우 고준희씨에 대한 '근거 없는 악성 루머를 유포하거나 성희롱, 욕설 등을 게재한 자들'에 대한 고소 건은 현재 32건 정도 수사가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그 중 미성년자이거나 사회적 취약계층의 경우 예외적으로 보호관찰소 교육 이수조건부 기소유예 등으로 처벌이 이루어졌고



아 기억났다 조한선 악역 역할 고준희 나온 드라마였음 이상형 고준희 측 "악플러들 벌금형 기소…32건 수사 마무리 단계 및 추후에도 법적대응" 활동 오래 했는데 배우 느낌보다 셀럽 이미지 강한게 한예슬 신민아 고준희같음 처음처럼 모델하면 누구생각나? 근데 그예에서 박서준이랑 고준희 케미 자체는 좋지 않았음? 고준희 "버닝썬 루머, 엄마 아파서 힘들었다…'악플=상처' 인지해줬으면"[인터뷰] (pic)



등으로 기소가 됐다"며 "당사는 소속 배우에게 무분별하게 쏟아진 악플에 대해 선처없는 법률적 조치를 취했고, 앞으로도 악플러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강경한 법적 대응을 통해 당사의 소속 배우가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소속사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고준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배우 고준희 씨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입니다. 저희 소속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