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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두 주인공들의 멜로와는 다른 라인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게 좋더라. 다 큰 성인들의 멜로 같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오정세와의 키스신에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에 "질투도 안 하더라. '그냥 재밌게 찍었네'라고 하더라. 정말 짜증이 나서"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연기자로서의 목표에 대해 "질리지 않고 오래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





따르면 소유는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의 OST에 참여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공효진과 강하늘의 로맨스 등으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여기에 소유만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OST로 전해져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소유는 그동안 뛰어난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지라는 생각을 안 하게 된다. 몇 십 년을 봐도 반가운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연말 시상식 시즌을 앞두고 지상파 드라마들이 저마다 특색 있는 작품들을 내세우며 화제성을 이어가지만 역시 '동백꽃 필 무렵'을 제외하면 눈에 띄는





줄도 몰랐고, 이렇게 향미에 이입해서 봐주실지 몰랐다. 얼떨떨하고 뭐라고 해야 하지 감명 깊었다고 해야 할까. 그런 심정이다. -손담비의 어떤 점이 향미에 어울려서 캐스팅이 된 걸까. ▶감독님을 만났는데 정확하게 표현은 어렵지만 '날 보고 있는데 다른 이야기를 하는 거 같다'고 하시더라. (웃음) 내 그런 모습을 향미에 녹이면 가까워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캐릭터 분석을 많이 했다. 향미는 어눌하지는 않은데 말을 느릿느릿한 친구고, 뭔가 초점이 맞지 않는 눈빛일 것



돌아왔다등 전작품이 있다는 건 알아요. 동백꽃 필 무렵을 보다보니 깊이있는 찰진 대사는 물론이고 동백이와 이정은 모녀의 지난 세월 아픔을 섬세하게 잘 표현해내고 풀어가는 것이 갑자기 여자분일 듯 한거예요.. 임상춘이란 이름으로는 남자분일 거라 생각했거든요 이 분 나이나 성별 어떤 삶을 살아오신 분일지.. 드라마를 보면서 작가가 궁금해 지긴 처음이네요. ㅎㅎ 그만큼 필력도 내공도 크게 와 닿는다는 거겠죠.. 글빨이



원본보기 배우 손담비/키이스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지난 21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손담비가 맡은 향미는 속을 알 수 없는 인물이었다. 제대로 손질하지 못한 염색머리, 툭툭 내던지는 말투, 손님들의 라이터나 훔치고 정곡을 찌르는 직설화법으로 많은 이들을 '불편'하게 했던 향미다. 손담비는 향미의 비밀 많은





드러냈다. 임상춘 작가의 대본에 대한 남다른 신뢰감도 밝혔다. 염혜란은 "대본을 본 처음 느낌이 너무 재밌었다"라며 "대본에 인물들을 동물에 빗대어서 소개해주셨는데 그것 자체가 너무 신선하고 좋았다. 대사들이 가볍고 감각적이지만 깊이가 있다는 점도 좋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엄마가 되도 엄마를 못 이긴다'라는 대사처럼 엄마에





△kbs 별관 출발 kbs 별관 해산△ kbs 별관에서 지방(보령, 포항)으로 촬영 출발할 경우 이동시간 모두 노동시간에 포함 △지방(보령, 포항)에서 kbs별관으로 복귀 시 경우 이동시간 보령은 2시간 포항은 4시간을 노동시간에 포함하는 현행 '동백꽃 필 무렵'의 노동조건을 바탕으로 노동조합의 교섭안을 제작사에 요구했습니다. 6. 허나 제작사에서는 촬영스케줄을 이유로 현행 노동조건보다 후퇴된 △ 1일 16시간(휴게시간 2시간 제외) 촬영 △ 보령, 포항의 비수도권지역에 대한 이동시간을 노동시간에서 제외, 촬영현장의



연말 시상식 시즌을 앞두고 지상파 드라마들이 저마다 특색 있는 작품들을 내세우며 화제성을 이어가지만 역시 '동백꽃 필 무렵'을 제외하면 눈에 띄는 성과는 찾기 어렵다. 6일 CJ ENM과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10월 다섯째 주(10월 28일~11월 3일) 콘텐츠영향력평가지수(CPI·하단용어설명 참조) 집계에서 2위부터 5위까지 모두 지상파 평일 미니시리즈가 차지했다. 2위는 MBC TV 수목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CPI 지수 263.2), 3위는 SBS TV 월화극 'VIP'(262.1), 4위는

대표적인 예다. 무엇보다 임상춘 작가의 작품에는 여느 드라마들과 달리 재벌의 비중이 거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자극적인 설정이나 남발하는 우연도 없다. 권성징악형 스토리를 기본 뼈대로 하지도 않고, 이렇다 할 악역도 없다. 그래서 임상춘 작가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특별하거나 신선하다고도 할 순 없다. 하지만 임상춘 작가는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보통 사람들의 현실을 애써 포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그려내며 특별하지 않은 이야기를 특별하게 만든다. 임상춘 작가는 또 모든 드라마에서 자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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