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시에 재방해준대 ㅇㅋ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봐줘ㅋㅋㅋㅋㅋㅋ남주 섭남 거의 로코 찍고있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이거뭐녀ㅑㅋㅋㅋㅋㅋㅋ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정인선-박성훈, 찢겨진 사진에 드러난 진실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재밌네요. 작감 필모.txt 2.014/2.099 작감 필모.txt 티저 포스터 드라마 보는데 대사가 가슴에 와닿네요.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출연자 화제성 순위





있다. ◆"황인엽, 좋은 눈빛과 개성있는 마스크" KBS 드라마 관계자는 최근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활약한 황인엽을 꼽았다. 그는 "좋은 눈빛과 개성있는 마스크, 경력에 비해 좋은 연기력을 가졌다"고 평가했다. 황인엽은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율무(강태오)의 호위무사 박단호 역을 맡아 우직한 충성심을 그려냈고, 율무를 위험에서 지켜내던 중 장렬한 최후를 맞으며 진한 존재감을 남기고 퇴장했다. 2017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황인엽은 '조선로코-녹두전'을 통해 드라마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향후 더 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그앞에 무슨 일이 있었던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보자 엄청 길구만 이것도 정인선





방송 첫 주였던 지난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5% 하락한 KBS2 ‘99억의 여자’였다. 조여정, 김강우가 보여준 연기 호흡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에 긍정적 시청 반응이 나타났다. 하지만 호평 일색이었던 전주와 달리 엉성한 전개, 일부 출연진의 과장된 연기가 아쉽다는 의견도 있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조여정이 9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8위는 호평 속에 종영한 JTBC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었다. 촘촘한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에 네티즌의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으며 시즌3 제작을 바란다는 의견도 다수 발생했다. 뒤를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10월 29일 윤시윤(육동식 역)-정인선(심보경 역)-박성훈(서인우 역)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찢겨진 사진 속에는 서로 다른





향한 관심을 치솟게 하고 있다. 김혜수는 극 중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는다.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로 분한다. 잡초같이 살아온 정금자와 화초같이 살아온 윤희재. 이렇듯 180도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녀의 파워 게임이 불꽃 튀게 그려질 예정. 나쁘고도 매력적인 두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쇼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에나’는 탄탄한 드라마 제작 역량을 갖춘 키이스트가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킹 : 영원의 군주 TVN(9시)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하이바이, 마마! 2020.01. 김태희,이규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부부의 세계 2020. 김희애,박해준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우아한 친구들 2020.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한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사(四)춘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SKY 캐슬 →리갈하이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친구들 OCN(10시 20분) 본 대로 말하라 2020. 장혁,최수영,진서연 모든 것을 잃은





산악회 회원들은 또 지인들한테 퍼뜨림ㅋㅋ 주식 상한가 찍고 대박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식이는 실적 1위 찍음ㅋㅋㅋㅋㅋㅋ 사실 동식이는 본인이 싸이코패스라고 착각하고 실적엔 관심없고 서상무 살인계획 세우느라 바쁘고 (개허접...) 동식이에게 주식 소스 준 서실장은 진짜 연쇄살인마 싸패임... 티비엔 수목드라마 9시30분 보세요... ㅈㄱㄴ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 봐라 존나 재밌당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연출 이종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겁박한 뒤, 이내 호구미 낭낭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윤시윤은 갑질상사에게 구박받고, 조폭과 대치하며 겁에 질려 있다가도, 자신이 살인마라는 정체 착각의 늪에 빠지는 순간 눈빛을 번뜩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윤시윤은 눈빛과 표정은 물론, 제스처 하나에 이르기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층간 소음으로 찾은 윗집 초인종을 누르지 못하고 덜덜거리는 손가락,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은 겁 질린 시선 처리, 자살에 실패하고 폴짝폴짝 뛰어가는 가벼운 발걸음, 싸이코패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웃고 있는 입 꼬리와는 달리 눈은 웃지 않는 표정. 무엇보다 깔끔한 정장을 갖춰 입은 찢겨진 사진의 뒤로는, 새빨간 피로 범벅이 된 우비를 입고 있는 박성훈의 사진이 드러나 있어 섬찟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에 ‘순도 100% 싸이코패스’ 박성훈이 사람 좋은 미소 뒤에 어떤 냉혹한 면모를 감추고 있을지 벌써부터 보는 이들을 오싹해지게 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