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만 해당 차량은 이달 초 한반도에 상륙한 태풍으로 인해 엔진 침수 피해를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는 게 BMW코리아 측 설명이다. 고객 판매를 앞둔 중고차 매물로 불이 나기 전 외부 업체에서 엔진 관련 수리를 받은 전력이 발견됐다. 28일 오후 7시30분 경기 남양주시 서울양양고속도로 화도나들목 인근에서 불이 난 530d GT 모델은 리콜 대상이 아니었다. 주행거리는 30만㎞로 엔진 오일 볼트가 정품이 아니었고 엔진 오일 누유가 확인됐다는 게 BMW코리아





시 주행가능거리가 384km 인데 겨울철에도 히터를 안 켜고 다니니깐 완충(60kWh) 기준 '실제 주행했던 거리'가 420km 이하로 떨어졌던 적이 없습니다. 올해 5월달엔 완충된 배터리(60kWh)를 소모해서 520km 정도 실주행하고 있습니다. 대충 1kW당 8.7km 정도를 달리는 셈이죠. 아래 사진은 2019년 6월 4일에 찍은 건데 57.3kWh 쓰고 501km 가량을 달렸습니다. 1kWh 당 9km 가까이 달리니까



이야기를 하더군요. 보험처리하게되면 대물보험 담당자에게 그냥 기스만 남고 튼튼해서 범퍼는 괜찮습니다라고 이야기를 해야하나요? 끄응 워낙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보니까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난감합니다. 돈을 뜯어내고자 하는 생각은 없구요 그냥 잘 처리되었으면 합니다. 음~ 답답하네요. 천안논산 고속도로를 달리던중 제차가 1차로, 트럭이 저보다 약간 앞선 2차로였는데



5시38분쯤 떠났다고 했다. 경찰 관계자는 “확보한 영상에 연기도 함께 잡혔는데 이때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며 “1차로에 정차했던 차량이 사고에 영향을 미쳤는지 아닌지를 확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해당 운전자를 상대로 왜 그곳에 정차했는지, 연쇄 추돌사고 당시 상황은 어땠는지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상주-영천고속도로 ‘블랙아이스’ 연쇄 추돌사고는 지난 14일 오전 4시38분 경북 군위군 소보면 달산리 상주-영천고속도로 영천 방향 차로에서 발생했다. 사고 당시 화물차 등 20여 대가 연쇄 추돌했다. 이후 5분 후에 첫 사고 지점에서 4㎞ 떨어진 반대쪽에서도 10여 대가





년식입니다 . 2002 년식이냐 1992 년식이냐는 우리나라 자동차 모델은 10 년이상 생산되는 자동차는 없기 문에 쉽게 구분할수가 있습니다 . 2 의 양옆에 찍힌 점을 12 에서 빼면 12-4 = 8 월이 생산년월이됩니다 . 위의자동차는 2002 년 8 월 생산된 자동차입니다 .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자동밖에 알아볼수 없습니다 . 그래서 중고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는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그밖에 자동차의 정보 ( 시세등



웃도는 최고급 BMW차량에서 운행 중 엔진이 꺼지는 사고가 터졌다. 이 씨는 아이뉴스24와의 통화에서 “고속도로 운행 중에 엔진이 꺼지면서 차량이 멈추는데 공포감은 어마어마했다”며 “뒤에 따라오던 트럭과 버스는 경적을 울리고 상향등을 켜는가 하면 멈춰선 차량 주변으로 지나갈 땐 생명의 위협도 느꼈다”고 토로했다. 고속도로 순찰차와 견인차가 곧바로 도착했지만, 차량은 쉽게 이동하지 않았다. 겨우 갓길로 차량을



. 현대모비스는 근접 보행자와 사물, 좁은 주차 공간, 도로턱 감지 등 12가지 상황에 대한 실차 성능 검증을 마쳤다. 해외에서도 유럽 신차안전도평가(Euro-NCAP)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정한 후방긴급제동 평가를 만족시켰다 . 차량 후진 사고의 위험성이 강조되면서 유럽은 내년부터 신차안전도평가(Euro-NCAP) 항목에 후방긴급자동제동 기술을 넣어 등급을 부여할 예정이며, 미국은 도로교통안전국(NHTSA)을 중심으로 관련 기술에 대한 평가 기준을 마련 중이다 . 현대모비스는





저곳 재학생, 학부모, 졸업생, 그리고 모든 교사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디 아래 링크의 글에 공감 한번씩 눌러주셔서 이 문제가 공론화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이 글이 아닌 아래 링크의 글에 공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LIEN 이 수사가 흐지부지 되지 않을 수 있도록 공감게로 가서 공론화가 되는 것이 너무나 절실합니다 ㅠㅠ 자기 전 마지막으로 한번 끌어올리고 자러가겠습니다.. 이만.. 고속도로



감사합니다. 일도 좀 줄이고 밤에 고속도로서 사고나서 고속도로 과속을 피하려는듯 크게 다친거 몰랐다 한달전에 경부고속도로 천안삼거리 휴게소 앞에서 교통사고가 났었어요 제차가 폐차시킬만큼 큰 사고 였는데 다행히 저랑 피해차주도 크게 안다친 사고였어요 통원치료받고 현재는 괜찮습니다 근데 오늘 지나가다 사고현장을 봤습니다 경찰차와 렉카차와 사고차량들 아마 삼중추돌로 보였습니다 큰 사고는 아닌가보다 그러면서 지나가는데 갑자기 심장이 벌렁벌렁 호흡이 가빠지네요 바로 진정되긴했는데 그래도 그때의.트라우마가 남아있나봐요 ㅜ 병원갈 정도는.아니겠죠...? /Vollago 다름이 아니오라 사촌동생이 주말에 저희 시골집에 일도와주고



좋을 것 같은데, 그래도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앞에 고장차량으로 완전 정차하는 극심한 정체상황도 만났었는데, 정말 편하더군요. 가다 서다 하는 정체상황이 운전자에게 상당한 피로감을 주는데 해당 스트레스가 정말 말끔하게 사라졌습니다. 이걸 왜 이제야 달았나 싶을 정도로요. 시내: 50점 / 80점 원래 일반 시내 운전에서 써먹으라고 준 건 아닌데, 진짜 그렇더군요. 매뉴얼에 나와있는 대로 앞에 차량이 정차해 있는 경우 인식을 못하거나 인식 속도가 굉장히 느렸습니다. 선행 차가 차선변경을 하였는데 그 앞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