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끈다. 사회자와 초대가수가 필요 없는 돌잔치 톤도 깔끔하고 이것저것 준비 잘해온듯 생생정보통 엠씨 짬바있어서 틈틈이 드립도 잘치네ㅋㅋㅋ 여신으로 보인다고;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 만일 장윤정한테 도경완이 가사 반반씩 하자고 하면 댓글에 ㅈㄹ발광 할꺼 같은데... 이제 안하나? ㅋㅋㅋ 도주책 이라고 해서 약간 코믹한 이미지 였는데





여행 스타일이 다른 장윤정 도경완 부부 이번엔 도경완 스타일로 여행하기로 함! 시작부터 도경완 스타일로 커플티 입고 여행 시작 도경완 사진 찍을때 표정 ㅋㅋㅋㅋ 토퍼까지 준비해서 찍음 도경완 신남ㅋㅋㅋㅋㅋ 좀 귀찮아도 결과물 보고 만족하는 장윤정 여행 마지막에는 장윤정이 먼저 사진 찍자고 제안 ㅋㅋㅋㅋㅋ 장윤정 쪽지 받고 도경완 눈물 ㅠㅠㅠ 이 부부 넘 훈훈함 1부가 끝나네요. 이러면 정해진 시간의 반을 쓰는 건가요? 싫다 진짜.





키우고 있는 이미도의 합류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줄 거승로 기대를 모은다. 강봉규 PD는 “아빠 육아가 중심인 프로그램이라서 이를 엄마의 시선으로 봐주실 수 있는 분들이 내레이션으로 좋겠다고 생각해 진행하고 있다. 이미도 역시 15개월 된 아들이 있는데, 어머니의 입장으로 말을 해줄 수 있고, 이미도가



잘 드러난다. 기본적으로 '퀴즈쇼'이지만 '토크쇼'이기도 하다. 문제를 풀어가며 자연스럽게 게스트의 근황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덧붙여 풍성하게 만드는 그 과정이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요소다. 대단하고 거창하지 않아도 좋다. 단순하게 작은 골방에서 퀴즈만 풀어도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은 잘 보여주고 있다. 엄청난 돈을



이야기했다. 이어 강봉규 PD는 “도경완이 둘째 또꼼이도 많이 예뻐한다. 또꼼이도 정말 많이 사랑스러운데, 내레이션 하면서 하는 반응을 보면 아직은 나은이를 향한 멘트가 더 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도장부부’의 합류와 함께 SNS에 ‘엄마의 개인생활’을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내레이션으로 합류했다. 아들을





연우는 화가 난 엄마 장윤정에게 직접 쓴 일기를 선물로 건넸다. 연우는 “엄마가 내 컨디션이다. 내 꿈은 엄마가 일을 나가지 않는 거다”고 말해 장윤정에게 감동을 안겼다. 그러나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우에게 “아빠 꿈은 엄마가 계속 일하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OSEN=이대선 기자]1부 사회는 개그맨 이휘재, 축가는





요즘 같은 상황에서 신규 프로그램이 문제없이 1년을 채우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런 점에서 은 아주 똑똑한 프로그램이다. 내가 애기한테도 스윗함을 느낄줄이야 와 말을 어케 저렇게 하지 도경완 ㅠㅠ 장윤정이랑 있을때 연하미넘치고 애교 존귀임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완 중계라니.. 이제 축구 도경완으로 가는건가 케사는





만들었다. “엄마도 가치오면 조캐다. 엄마 사랑해요. 보고십퍼요. 빨리 오새요”라고 고백한 연우의 편지는 많은 워킹맘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행복한 족욕을 즐기는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의 좌충우돌 대만 야시장 정복기가 전파를 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가족의 사랑 안에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들을 보며 웃음과 감동을 고루 느낄 수 있는 회차였다. 이처럼 다양한 재미를 가득 채워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뉴스엔 지연주 기자] 도경완





도경완네 너무 존잼임 도경완의 돈관리 요새보면 도경완이 박주호 되게 귀여워하는 느낌이야ㅋㅋ 머지 도경완 저격노랜가.jpg 근대 왜 갑자기 도경완이야? 도경완 아들=장윤정 예능감+도경완 예능감 몰빵 받음 출산 후 장윤정이 여자로 안 보인다는 도경완.jpg 유전자의 힘...도경완 딸 난 왜 슈돌 도경완네가 제일 웃길까ㅋㅋㅋ 도경완이 아들이랑 캠핑갈려고 텐트 보는데 장윤정이 뭐 그런걸 보냐고 그래서 기죽었는데 반전이 ㅋㅋ 와씨 도경완 장윤정 아들 도경완이랑 완전





인기글에 오른거 보고 눈물이 흘러서 가져왔어요 가입 안해도 볼 수 있어요 두분 행복하세요 ♥️ 인재다 인재 끼 뭐얔ㅋㅋㅋ 똑같이 생겼어ㅋㅋㅋㅋㅋ 목소리 너무 익숙 보기좋음ㅋㅋ 장윤정이 나타나서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거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목소리가 익숙하더라 해설 듣고 알았넼ㅋㅋㅋ 맞자나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윤정...... 파추호한테 주접은 안떨지만 귀여워서 구박하는 느낌ㅋㅋ 저 노래 가사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