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주말 황희찬은 장크 펠텐과의 리그 경기를 만나고 특별한 손님을 만났다. 바로 서정원 감독이다. 서정원 감독은 가족들과 함께 유럽을 돌며 경기를 보고 있다. 잘츠부르크를 들렸던 서정원 감독은 발렌시아와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지켜본 뒤 현재 포르투갈로 넘어갔다. 이날 서정원 감독은 경기를 치른 황희찬과 식사 자리를 가졌다. 당시 서정원 감독과의 만남에 대해 황희찬은 "감독님과 함께 식사하면서 많은 조언을 해주셨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했다. 지금 상황에서 뭘





개인적으로 물어보는 분이 있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웨이쓰하오는 현재 광저우 헝다 소속이고 포지션은 윙어입니다. 저번 차이나컵에서 우즈벡 선수인 슈쿠로프의 다리를 아작내서 휠체어 신세를 지게 만들었습니다. 여기까진 괜찮았는데 적반하장식으로 사과는 커녕 화만 내고 자신은 잘못없다는 듯이 말해서 국대 3경기 자격 정지에다 하마터면 구단에서 방출될 뻔 했던 선수입니다. 그래서 손흥민의 사과세레머니 반 응에 많이 등장했던 것입니다. 비교가 되니까요.) Obliviate_Z2Qe (댓글)위다바오로는 어렵나? 全地形运兵车塔西克玛 (댓글)괜찮아! 우리에겐 브라질 사람이 있어! 飞来鹤





경기를 치르는 게 더 낫지 않았을까. 북한으로서는 어쨌든 객관적 전력에서 앞선 한국을 상대로 홈에서 귀중한 무승부를 거두며 승점 1점을 확보한 것은 나름 성공적인 결과라고 할만하다. 하지만 FIFA(국제축구연맹)나 해외 언론에는 북한이 여전히 폐쇄적이고 스포츠 대회에서 언제든 정치 논리를 개입시킬 수 있다는 좋지못한 인상만 확인시켰다. 국내에서도 이번 사태를 계기로 다시 북한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급증한 것은 앞으로의 스포츠 교류를 추진하는 데 큰 걸림돌이 될 수 있다. 한국은 지난 평창올림픽 당시 북한 선수단에 대승적인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지만



4시 UCL 결과? 황희찬은 투톱 말고는 지금 현재로선 다른 방법이 없어? 팔꿈치-백태클-박치기 난무, 실제로 보니 매우 거칠었던 북한 오늘자 일뽕어록.txt 이틀만에 드러난 김문환 슛 장면, 한국의 ‘후반 각성제’였다 손흥민, 우레이, 미나미노 미래 한국 축구 스타 예상 우리나라 축구도 90년대 비하면 많이 발전했네요 황희찬 이번시즌에 진짜많이 늘었다 오늘경기도 엄청좋고 유럽파 국대 이번시즌 스탯 황희찬의 새로운 별명 황인범 아웃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스카이 스포츠에 의하면 이번 골을 넣은 다음 손흥민은 2019년에 이미 토트넘에서 18골을 넣어 케인을 넘어섰으며 토트넘에서 2019년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가 되었다. 축하한다. 아시아 천왕! 1. 손흥민 (18골) 2. 케인 (17골) 3. 모우라( 9골) 4. 에릭센 (7골) 5. 요렌테 (7골) 独爱Melo 게다가 PK에 의존하지 않고도 1등! 진정한 에이스! 还有一个苹果 무슨 아시아 원톱이라는거야? 쟤는 토트넘의 에이스



단장은 "아직 결정된 건 없지만 만약 가야 하다면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말할 뿐 아무런 부정도 하지 못했다. 양팀 베스트 선수로 꾸리면 이렇게 되는건가 브라질이 오른쪽으로 몰고 내려오면서 숫적 우위를 점할려고 하는데... 손흥민이 내려와서 숫자를 맞춰주네요... 전반에는 황희찬이 수비하러 내려오질 않아서 첫골과 위협적인 장면이 있었죠... 누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



슈우우우우웃 !!!!!! P.s 브라질늠들는 경제도 뒷바침 안되는데 축구는 졸라 잘하네요 피파 3위 챔스에서 리버풀 상대로 멋지게 골 하나 넣네요!!! 12월 11일 잘츠부르크에서 황희찬 경기를 12월 12일 뮌센에서 손흥민 경기를 두 도시 버스로 2시간 거리 ㄷㄷㄷ 12월 10일 뮌헨도착해서 3박4일 일정 싸게 잡으면 100만원에도 가능 같이 가실분 ㅋㅋㅋ 이거 다시





선수인건 맞네 클롭이 얼마나 끌어올릴지 기대된다 - 그때는 이렇게 구단이나 선수단 차원에서 떠들석하지 않았잖아 ( 마팁 제외 ) 싸서 데려온게 아니라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 ㅇㅇ 솔직히 잘하고 잘할거임 피지컬 타령 축알못인게 밸런스 좋아서 미나미노 잘 안넘어져 게다가 양발 - 오히려 잘할거 같아서 더 짜증난다, 잘 할거 같아서 느낌쎄하다, 클롭이 잘 키울거다, 출전시간 많을거 같다, 오리기가 하지 못한 역할 해낼거다 등등의 글들 많아... 축커뮤에서는 오히려 긍정적으로 보는중





얘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베스트로 박았다면 이제 황희찬 손흥민을 살리기 위해서 황의조를 빼는게 필수불가결하다고 보는듯 흥민이 이후로 이렇게 바로 한국인 선수가 키플로 나오다니ㅠㅠㅠ 공신력 높은 기자들과 언론에서도 계속 기사가 나와서 예상은 했지만 오피셜로 협상 중이라도 들으니까 그래도 역시 충격이네요 ㄷㄷ 이적이 성사 된다면 아시아 4번째 PL 우승이 유력해보이네요! 클롭이 강력히 원했다는 기사도 봤던거 같은데 돌문때 카가와 신지 생각이 났나요? ㅋㅋㅋㅋㅋ 리버풀 경기도 많아서 적당히 기회





북한은 애국가와 태극기 게양은 수용했지만 한국 취재진과 응원단의 방북은 끝내 불허했다. 대표팀은 결국 선수단과 축구협회 일부 임직원들만 평양으로 향할 수 있었다. 심지어 우리 선수단은 직항으로 몇 시간 거리에 불과한 평양 원정을 위하여 중국 베이징을 경유하여 먼 거리를 돌아가야만 했다. 선수들의 개인 용품 반입이나 유니폼 교환도 철저히 금지되는 등 각종 통제도 심했다. 최근 북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