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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임대주택 운영실태 점검결과 발표 전문○ 안녕하십니까? 국무조정실 정부합동부패예방감시단 양종삼 국장입니다. 지금부터 LH 공공임대주택 운영실태 점검결과에 대해 브리핑하겠습니다. 국무조정실 정부합동 부패예방감시단과 국토교통부는 합동으로 2019년 4월부터 5월 31일까지 약 한달간 LH 공공임대주택 운영실태를 점검했습니다. LH 공공임대주택사업은 주거취약계층에 대한 핵심정책 복지정책임에도 우리나라의 공공임대주택보급률은 2018년 기준 약 7.1%로 OECD 평균 8%, 선진국인 서유럽
필기시험 채점오류로 ‘합격 대상’ 43명 불합격되어 국방부가 추가 합격 조치를 취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죠. 1. KTV 대한뉴스 11월 1일(금) 독도 인근 소방헬기 추락, 미세먼지 관리 종합계획 발표 📡오늘의 하이라이트 📡 ✔미세먼지 관리 종합계획 초미세먼지 35% 감축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공공부문 차량 2부제 ✔미세먼지특별대책위원회 "국민 참여 없이 성과 없다" ✔곳곳서 미세먼지 '나쁨' 건강관리 '특별 주의' ✔독도 인근 추락 헬기 실종자 추정 시신 발견 ✔3~5일 태국 방문 아세안 정상회의
가닥…북미대화 재개되나 美에는 대화 손짓하면서…南에는 "낄 자리 없어" "日과 군사 정보 공유 어렵다" 단호한 文…배경은? 지소미아·방위비 분담금…韓美 '명백한' 온도 차 시진핑 '초강경 경고' 엄포에도…도심 곳곳 시위 "의원님들 오기 힘드실까봐"…'황제' 독감 예방 접종 뇌물 혐의 검토 중인 檢…"민정수석 되기 전인데 뇌물?" 전체 다시보기
중 공군사관학교 1명은 1차 시험에는 합격했으나 최종 합격자 선정 시 잘못 채점된 1차 시험점수 1점으로 인해 탈락하였으므로 이를 바로 잡아 최종 전형 합격을 통지할 예정입니다. 나머지 42명에 대해서는 현재 진행 중인 2020학년도 입시 일정과는 별도로 12월부터 2차 시험, 면접, 체력검정, 신체검사 등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최종 합격된 인원은 2020학년도 입학생과 같이 내년 1월에 사관학교에 입교하게 되며, 2020학년도 수험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정원외 인원으로 선발할 예정입니다. 최종 합격자 선정 기준은 작년도 합격점수 커트라인을 기준으로 하고 수능성적은 2019학년도 성적을 반영하되 2019학년
전수 점검 등을 골자로 한 미세먼지 시즌제를 지난달 발표했다. 오늘 미세먼지대응 관련 내용 전달 받았는데 당연히 미세먼지 나쁨인 날만 2부제 인줄 알고 대충 봤습니다. 알고보니 4달동안 매일 2부제네요 ㅠ 몇년 전만 해도 중국처럼 강제 2부제 할 줄 몰랐는데 조금 그렇네요... 점점 정책을 강화할 것 같아 다음차는 무조건 하이브리드나 전기차로 가야겠습니다 박시장이 서울 공공기관 차량 2부제를 시작했습니다.. 회사주차장에
전기차에 있어서도 우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비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미래차의 핵심인 배터리, 반도체, IT 기술도 세계 최고입니다.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이동통신망을 결합하면 자율주행을 선도하고, 미래차 시장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준이 국제표준이 될 수 있는 시대가 결코 꿈이 아닙니다. 국민 여러분, 2030년, 신규 차량의 30%는 수소차와 전기차로 생산되고, 50% 이상이 자율주행차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동서비스
국회가 조속히 입법을 매듭지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하여 경찰이 중립성, 공정성, 전문성을 갖추고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선진경찰로 더욱 발전해 주기를 소망합니다. 정부는 경찰의 근무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경찰관 8,572명을 늘렸고, 앞으로도 충원을 계속할 것입니다. 특히 일선 경찰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정부는 누구도 법 위에 군림하지 못하는 법치주의를 확립하고자 합니다. 그러자면 검찰과 경찰이 법을 누구에게나 엄정하고 공정하게 집행해야 됩니다. 수사 또한 엄정하고 공정해야 합니다. 동시에 검찰과 경찰 스스로도
줄이기 위해 주차요금 할증도 시작한다. 서울 전역의 시영주차장(108곳)에서는 전국 5등급 차량의 주차요금을 50%, 녹색교통지역 내 시영주차장(24곳)은 모든 차량의 주차요금을 25%(5등급 차량은 50%) 더 받는다. 12월 한 달간 안내·홍보를 거쳐 내년 1월부터 시행한다. 서울시는 애초 5등급 차 운행 제한을 서울 전체 지역 및 수도권으로 확대할 계획이었지만 미세먼지 특별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통과되지 않아 시행이 미뤄졌다. 서울시는 국회에 관련법 개정을 촉구하고 법이 개정되면 이른 시일 내에 관련 지자체인 경기, 인천과 세부 협의를
총괄하는 시청 지하 서울시 교통정보센터(TOPIS)를 찾아 단속 상황 등을 점검했다. 이곳에서는 녹색교통지역 경계에 설치한 카메라 119대 등으로 차량 번호판을 식별해 5등급 차량이 지나가면 등록 소유주에게 자동으로 위반 사실과 과태료 부과를 실시간 문자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려준다. 5등급차 서울 도심 진입시 과태료 25만원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차질 없이 시행해 주길 바랍니다. 미세먼지 특별법 개정이 안 된 상황에서 계절관리제가 현장에서 효과를 발휘하려면 특별히 지자체의 협력과 역할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도입된 계절관리제는 서울시와 경기도, 인천시 등 수도권 3개 지자체의 협력과 공동 의지가 바탕이 되었습니다. 다른 시도보다 앞서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던 3개 지자체의 경험과 성과가 전국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중심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회에도 당부 드립니다. 미세먼지는 국민의 건강권을 지키는 핵심적인 민생 문제입니다. 정부와 지자체가 특별대책을 시행한다 하더라도 5등급 차량의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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