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았고 뭘깤ㅋㅋㅋ의문투성이 존나 존버했는데............. 04 애기들... 탈팡해 지표만 보면 데뷔권인데 소속사가 유착관련으로 수사 중이니... 진심 구정모이진혁 건너뛰고 손동표부터는 거의 못막고 엉거주춤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다 행복할거고 잘될거야!!!! 우리 꼭 다시 보자 남도현 너무 귀엽다 새벽이니까 써보는 글.. 얘들아 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보고싶어 잘 있지 그거 남도현❤️ 중삼이잖아 심삽년인가 암튼 십년넘게 남음 말투 개특이햌ㅋㅋㅋㅋ 타멤 갠팬인데 너무귀여워서 자꾸 사진 저장하고 괜히 한번 더 보고 ㅋㅋㅋㅋ 아 너무귀여워



기자들 지시 입력 받아들이는거 졸라 귀엽다고 ㅋㅋㅋ 엠비케에서 탈팡 시킬 이유가 없음 오늘 한림예고 예비소집일에 간 엑스원 남도현 광수 190억 보증+더유닛&언더나인틴 폭망 때문일걸 '프듀X' 변호사 'PD A씨. 이미 입건..엑스원 실제 순위 공개될 것' 동일인물 소리 들은 원덬 취향 남돌들 남도현 내년에 그냥 고1로 지내는거 아니겠지 내가 요즘 사진첩으로 키우는 애기들



되는데 공연날 남도현 생일날임 엑스원 멤트 남도현 대치중 남도현 선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도현 졸귀다 진심으로 이한결 남도현덬 아닌데 탈팡 소취함 남도현 보고싶다...... 남도현 ㄹㅇ 안울줄 상황만 놓고보면 남도현이 좀 애매하네 엑스원 관심 없던 앚덬인데 요즘 퇴근길 지하철 남도현광고만 보면 (펌) 소소하게 논란되고 있는 웹툰내



급식아니면 학식밭이던데 남도현말고 남도현 공카프사 당장 고화질버전 졸사로 바꿔줘 ㅠㅠㅠ 노래 진짜 좋아 이건 위에 곡 좀 변형해서 라이브연주 한거 11명 소속사가 각기 다른데 이 중 스타쉽·MBK·울림 소속사 3개만 압수수색 당했숩니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차준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강민희와 송형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귀여워서 좋은데 왤케 눈물나지ㅜ 남도현 자작곡하나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속이 든든해지는데...... 우리아기 천재맞다.. 목격담도 하나 안떠.....죽겠음ㅠㅠ 남도현 엑스원 남도현 직캠 남도현 랩 남도현 비트박스 남도현 피아노 남도현 작곡 남도현 영어 남도현 피지컬 남도현 나이 남도현 키 남도현 교복 남도현 움짤 남도현 고화질 남도현 남친짤 남도현 팬싸 남도현 아이돌룸 남도현 귀여워 #남도현_귀여워 #남도현_사랑해 한번씩하면좋을듯!! ㅠㅠ우리아기는 절대로 행복만 해야해...아기 지켜 ㅅㅂ 얘 중딩인데 이 상황에 해외출국 대치중 3학년





오른다는 소망을 실현한 23명의 청춘들의 꿈이 짓밟혔다. 열심히 꿈을 향해 달렸을 뿐인데 어른들의 잘못된 선택으로 가혹한 가중 책임을 지고 말았다. 여전히 그들의 꿈은 무대다. 그들의 멈춘 시간을 보상할 방법도 무대를 다시 안겨주는 것이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23명이기에. 팬들도 하루빨리 이들이 무대 위에서 훨훨 나는 모습을 기다리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OSEN DB 남도현 조승연 거의 돌잔치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욥다 화질 먼데 어제찍음?ㅋㅋㅋㅋ 볼따구 진짜ㅋㅋㅋㅋ ㅇㅇ 오른쪽은 남도현 착장 생각남...ㅋㅋ 여전히





남도현이 좀 애매하네 뒷페이지에 남도현 작곡 개오바야 노래 개좋으니까들어조 어차피 표수까지 맘대로니까 김민규 X는 남도현으로 막아도 될텐데 지들이 그려놓은 X4분할이 있었나봄 남도현 차에서 내리는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남도현 이은상 내가 진짜 사랑해ㅠㅠ 엑스원덬들 이거 보고가 이한결 한승우 조승연 남도현 김요한 사랑해❤️ ㄷㄴㅇ❤️ 조승연 이은상 남도현 보고싶다 귀여운 사람 남도현 군대 14년 남지않았나? 남도현 말하는 거 겁나 특이하다 남도현 너무





넥타이 안했는데 유급시켜주세요 남도현 서공예 목격사진ㅋㅋㅋ 남도현 서공예라니ㅠㅠㅠㅠㅠㅠ 류거남 류현진 거르고 남도현 뭐이런건줄 만약 광수면 저 무한투표한 연생중에 남도현이랑 이한결도 있었을 수 있겠네 10월에 새로 독방 생긴데 김민규 김요한 이진혁 한승우 김우석 조승연 김국헌 송유빈 남도현 남도현 보고싶다 엑스원은 급학식 주류 아님? 졸사로 며칠은 버틸수있다ㅠㅠ 남도현이 작년에 만든 자작곡(Teenager 작곡공모전 #4 with 헤이즈)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남도현.... 도현아ㅜ 실트총공 영어문구 변경됨 남도현은 한국어 불편하다며 그럼 주 언어가 영어야? 우와 내친구 남도현이랑 서공예서 말했대 아





이렇게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허리 숙여 인사했다. 6등 야부키 나코는 “저를 여기까지 데려다 준 국민 프로듀서님들 정말 정말 감사하다. F클래스부터 시작해 데뷔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꿈 같고 아주 기쁘다”며 활짝 웃었고 안유진은 5등 호명과 동시에 오열했지만 “데뷔 시켜주신 만큼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상위권 멤버들의 감격은 더욱 컸다. 4등 최예나는 “꿈을 이뤄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하다. 가족들이 이 자리에 와 있는데 자랑스러운 딸과 동생이 되겠다”고





스케줄이야? 남도현.... 도현아ㅜ 이한결 남도현 안전 탈엠비케이 ㅅㅊ 17일날 군대간다는 엠비케이 김영상 김요한 송형준 김우석 조승연 강민희 남도현 ㅅㄹㅎ 남도현 저 어린애가 털린 과거가 더 어릴때 작곡 응모한거라는게 15살에 자작곡 만드는거 너무 신기해 헤이즈가 음악 공모전 했었어? 남도현이 작곡한 이거 뭐야?? 미쳤다 너무 좋아.... 내가 좋아하는 연옌들 다 오늘 생일이야 엑스원 한림즈 4명 이한결 남도현은 왜 광수여가지고 ㅆㅂ 남도현 이한결 둘다 4분할이었는데 이한결이 남도현보다 높은것도 이상했었지 엑스원 뮤비에 남도현은 아닌데 남도현이랑 비슷하게 생긴 멤버 이름이 뭐야? 남도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