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시어부 뭉찬 런닝맨 플레이어 호구들의감빵생활(종영) 놀면뭐하니 유퀴즈온더블럭 이런거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보시는 예능 추천좀 해주세요! 아 알면 하시라고요 결혼ㅡㅡ 아저씨들 운동신경이랑 승부욕 좋아서 잘하는거보니까 축구할떄랑은 달라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운동 격하게해서 근육이 많이 뭉치다보니 파스를 계속 사서 쓰는 편임 붙이는





3형제편 참 공감하면서 봤고 최근 아일랜드 술 좋아하는 총각들도 재밌네요 나혼자 산다.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보게 되면 거의 다 보게 되는데 일부러 다시보기하면서까지는 안 보네요 ...... 뭐. TV 바보상자라고도 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하시는 분들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뭉쳐야 찬다 초딩의 스포츠 매너 ㅇㄹㅍ)총쓰는 남주한테 환장하는 덬인데 뭉쳐야찬다 허재 블로킹.gif 집사부일체 뭉쳐야 찬다 ㅋ 가을운동회ㅋ 뭉쳐야 찬다 어제꺼 재미집니다. 경질설이 슬슬 나오고 있는 축구팀 감독 뭉쳐야찬다 이거 재밌더라 [뭉쳐야찬다] 최근 뭉쳐야찬다 볼터치 근황 뭉쳐야찬다





드럽지만 배째진 입축구ㅋㅋㅋㅋㅋ 양준혁,허재vs이만기,정형돈.avi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이충희씨는 하나도 안 늙었네요 어제 뭉쳐야 찬다 가족특집인데 양신이 나만 빼고 다 부른거 아니야ㅜㅜ 함 ㅋㅋㅋ 덬들아 얘 좀 봐줘......... 뭉쳐야찬다 정말재밌네요 뭉쳐야 찬다에





재밌네요 ㅋㅋㅋ 좀 지저분하긴 했는데, 확실히 그냥 아재들 노는거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도 줄줄이 5패 해서 총 10연패 ㅋㅋㅋㅋㅋ 10연패 중이지만 시청률은 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감독 안정환 숭늉감별사 시절 ㅋㅋㅋㅋ 앞으로 레전드로



공격수를 지워 버리겠다. 포워드로 올라가면 윙에서 엄청난 활동량을 자랑해주겠다"며 눈을 빛냈다. 이어 "'뭉쳐야 찬다'에 출연 중인 형님 분들이 다들 체력이 안 좋아지시지 않았냐. 레전드들인데 체력이 떨어진 걸 인정해야 하는데 그게 어려우신 것 같다. 저는





TV 프로그램 우선순위 놓고 일주일에 몇 번은 그 시간 맞춰 기다리는 즐거움도 크고 혹시 못 보더라도 몇 주 후에 IPTV로 무료보기라도 다시 보며 나름의 인생의 재미를 찾네요 어떠세요? 요즘 힙한 프로그램이나 추천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아..막 시작한 MBC 편애중계도 나름 설정 재밌던데 지켜보고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뭉쳐야





좀 아쉽더라구요. 안정환 폄하가 아니라.. 워낙 연배가 높아서 컨트롤이 어려울 것 같았어요. 오히려 차범근 감독 같은 분이 맡아주시고, 안정환은' 우리동네 예체능'처럼 원활한 경기를 위한 '에이스' 정도의 역할이면 좋았을 것 같았죠. 제가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이하 정글)'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조준호의 예능 출연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2017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여기에 '정글'까지. 현역 선수 시절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국민들에게 웃음을 줬던 조준호가 이제는 예능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고



좀 못해도 예능감은 원탑인듯ㅋㅋㅋ 입축구 물론 그렇게 하라고 정해준 룰이겟지만 맛깔나게 살린 정형돈 ㅋㅋ 그뒤로도 진짜 ㅋㅋㅋㅋ 더럽게 웃기네요 말그대로 아빠 보시는거라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어ㅋㅋㅋㅋ 방송에 세븐틴 노래 나오면 좋아 각 종목에서 정점을 찍은 선수들이라 승부욕이랑 운동신경이 장난 아닐텐데 예능이라 그런지 한심한 아재들처럼 나오네요 ㅋㅋ 지금 축구 뭉쳐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