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하고 홍콩 시위대가 주장하는건 법적 행정적 자치권이고 최시원이 누른 좋아요는 인권문제에 대한 동정적 시선이 강한데 아묻따 홍콩이 독립 주장한다! 최시원이 홍콩지지했다! 이러면서 죽어라 하는게 과연 문화혁명으로 사람 다 죽이던 홍위병들의 나라 답다는 생각이 들고 그럼 지적수준들이 낮은건지 그 이상으로 뭘 해석하질 못함.. 그러니까 한국욕한답시고 광주민주화운동! 북한이랑 통일해! 이러고





보임 투어도 거의 그쪽으로 돌지 않나 물론 최시원이 대단하지 않다는게 아님 ㅇㅇ 요새 티비에서 못봐서 그땐 사과문도 광속 삭제하고 살인견 살처분도 안하고 뻗댔져 피해자가 사경 헤맬때 sns에 살인견 사진 올리고



뒤로가기 누르삼. 좋아요 눌렀다가 악플 사례. 일단 좋아요 취소 및 웨이보 사과. 근데, 노빠꾸 사과. 심지어 좋아요는 트위터에서, 사과는 웨이보에만. 저는 빨리 폭력과 혼란을





수 밖에 없나보다 최시원 중국지지한대? 나 솔직히 라이관린이나 잭슨 루카스 보면서 그냥 돈 벌려고 지 의견도 없었겠지 뭐 이렇게 안일하게 생각했는데 쟤들보다 중국에서 훨씬 더 잘나가는 최시원이 홍콩 지지하는 거 보고 다르게 생각하게 됨 최시원 대박이다ㅋㅋ 한국 유니세프 인별에 올라온





영향력은 물론 2010년부터 아동 권리 신장을 위해 활동해 온 진정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최시원은 “동아시아태평양 지역 친선대사로 임명되어 무척 기쁘다. 그동안 여러 국가들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그 가족을 직접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하면서 사명감을 느꼈다. 앞으로



아니냐 근데 최시원 중국팬덤 컸어? 최시원, ‘한국 최초’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 지역 친선대사로 위촉 슴에서 최시원한테 지금 사과문 쓰라고 했을것 같은데 최시원 웨이보에 올린 2차 사과문 홍콩지지하는 내용이라던데 맞음? 최시원, ‘한국 최초’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118501/42e1153b30eed7.png?w=780&h=30000

ㅋㅋㅋㅋㅋ 아직까지도 중국인들에게 트위터 테러 당하는 홍콩 실탄맞은 소년 좋아요 눌렀던 아이돌 연차도 찼고 돈도 많아서 홍콩 지지하기 쉽겠지~도 맞는 말이지만 반대도 맞는 말이라 슈주 웃겨서 찾아보는데 최시원이랑 려욱이 진짜 개웃긴듯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유니세프 인별에 올라온 슴돌들.jpg 최시원 근황 상받은 최시원보다 리액션 더 좋은 슈주멤들ㅋㅋㅋㅋㅋㅋ 최시원 중국에 꼬리 내린거임?? 근데



‘라오스 제너레이션 2030 포럼(Lao Generation 2030 Forum in Vientiane)’에서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 지역 친선대사(UNICEF Regional Ambassador for East Asia Pacific Regional)’에 임명돼,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의 아티스트가 유니세프의 동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친선대사가 된 것은 최시원이 최초로, 동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최시원의 높은 인기와



계속 중국인들의 폭격 맞는 중. 최시원은 이번달에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로 임용되어서 총에 맞은 소년에 대한 이야기에 좋아요 눌렀을 수도 있음. 왜 찔리니...? free hongkong 所有评论这篇文章的人都支持中国政府披露天安门事件,中国民主化以及台湾和香港的独立 생각보다 큰게 좌지우지 될만한 결단이었음 슈퍼주니터 최시원이 홍콩 관련해서 폭력은 싫다 홍콩시위 좋아요 눌렀다고 중국애들 인스타 가서 테러 하고 있다네요. 중국본토



사과했다. 25일 환구시보 등에 따르면, 최시원은 홍콩 시위 도중 경찰의 총에 맞아 중태에 빠진 패트릭 차우의 최근 인터뷰가 공유된 언론사 페이지에 공감을 표시했다. 이 언론에서 차우는 "총알로 사람은 죽여도, 신념까진 못 죽인다"는 발언을 했다. 최시원이 이 기사에 공감을 표시했다는 사실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