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기억에 생생합니다 엄마 몰래 어두운 거실에서 게임을 하시던 아버지의 뒷모습 ㅠㅠ 그때 아버지가 하시던 게임 컬럼스 그래서 이 게임을 보면 아버지가 생각나요. (건강하게 잘 살아계시니 오해 ㄴㄴ) 어머니에게 혼날까봐 한번도 아들에게 2인용으로 같이 하자고 못하셨던 아버지 ㅠㅠ 많이 보급되면 주차난이나 교통난 해결에





식기세척기 세제만 썼습니다.. 세척력이 안 좋다고 하여.. 저는 애벌로 설겆이 하고 넣긴했는데 캐스캐이드 액체로 사서 오늘 처은 돌리는데 사용량이 애매하네요 물 1리터당 2ml인데.. 보통 식게세척기 12인용이 15리터쯤 그러면 30ml지만 헹굼까지



소비 합니다. 전열기기에서 빨갛게 타들어가는 저 부분이 바로 열을 발생 시키는 부분으로 니크롬선입니다. 니크롬선은 저항이 무척 높으면서 전류를 흘려주는 역할을 하는데 줄의 법칙에 의해 열로 변환 되어 주변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당연히 충분히 따뜻하려면 전류가 그만큼 흘러야



정도 사용하네요 한달이면 7킬로 정도면 전기료 부담은 별로 없을것 같네요 퇴근후 저녁식사를 마치고 싱크대 앞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자면 '지금 난 어디서 무얼 하고 있는가?'하는 생각에 덜컥 구입한 식기 세척기 입니다. 제가 구입할 때도 그랬지만 6인용급(?) 식기 세척기에 대한 사용기는 많이 없었습니다.



말은 똑같았습니다. 다른펜션처럼 이렇게 좋은이불주는곳도 없다. 지금까지 아무문제 없었는데 왜 너희만 지랄이냐라는식이었죠 돈 지불하고 다음날 잘 개고가겠다 사정해서 하나더달라고 하니깐 창고로 가더니 바닥에 널브러져있는 이불1개 그자리에서 개더니 그거를 주더군요 딱



안동일 변호사 10.26 사건 이 발생했을 때 박정희는 궁정동 안가에서 당시 대학생이던 [50] 유명 모델 신재순 과 가수 심수봉 등 여성들과 술을 마시다 피살당했다. 전 세계의 국가 지도자 중에서 여자랑





아주 이쁘고 리얼합니다. 과도한 미화도 없었고요. 그렇다고 조잡하지도 않았습니다. 게임의 완성도는 상당히 좋네요. 왠지 자꾸 초대 요시아일랜드가 생각이 나네요. 스테이지 구성은 좀 담백하면서도 재미가 있어서 손을 놓기가 어렵습니다. 코스(스테이지)를 만들때 자극적인



없고 뭘 바꾸는게 부담스러워서. 이러고 살아요. 아래 10년이상된 냉장고 무료점검해준다는 글 보고.... 저희 냉장고는 20년이 되어가는데 바꿔야하나...싶네요. 그러면서 갑자기 집안을 한번 휙 둘러보니.... ㅠㅠ 요시라고 하면 언제나 첫 요시 게임이었던 요시 아일랜드(1995, SFC)가 생각납니다.





그 할아버지 보조목발을 옆에 2인석으로 치우면서, "저희 인원이 셋이라 자리좀 옮겨주세요~" 하는거임. 이해는 된다만 굳이 식사중인 몸 불편한 할아버지 자리를 뺏고 싶을까 보고있는데, 그럼 좀 도와주던가, 목발은 이미 옆자리로 치워버렸고, 식당 아주머니는 저 멀리서 벙쪄서 쳐다보고있고 할아버지 알겠다 하시고는 반찬이랑 수저 물컵 뚝배기 등등 하나하나 옮기는데, 그걸 그냥



사람 총 두명 뽑을건데 뽑게되면 나는 해외본사로 복귀할거다 ( ?? ) 음.. 별다른 경력이 없으시네요? (공고는 신입222) 바로 업무에 필요한 스킬테스트 보자는데 걍 모른다하고 나왔습니다 ㅎ 취업난이니 빙하기니 하지만 이건 쵸큼 ㅠ 지금까지 전기장판류 한 번도 써본 적 없어요. 전기용품 위에서 자기가 꺼려져서 그 동안 피하다가 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