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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았습니다. 모든 문장 해석은 귀찮으므로 구글의 도움+문장 다듬기 했으므로 일부 번역 매끄럽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 Dana Woodruff씨 가 작년에 Tesla Inc.의 새로운 Model 3 전기 자동차를 위해 BMW X5에서 중고 판매했을
이러한 컴퓨터의 두뇌만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테슬라에서 자율주행에 사용하는 카메라 및 센서들도 교체가 됩니다. 그러니 예전에 산 차량도 FSD 옵션 구매 후 타다보면 신차처럼 성능이 업그레이드가 되는 효과가 있었죠. 바로 제 차량이
등의 구역을 나타낼것같습니다. 바디는 아마도 알루미늄 모노코크로 제작할것으로보이고, 후륜과 사륜으로 개발될것으로 보입니다. 논리적으로 생각해보면, 다가오는 타이칸은 4도어 모델로써, 파나메나보다 동생이지만 포르쉐의 타이칸은 F 세그먼트 럭셔리이고, isofix도 2개나있습니다! 사이즈는 4963x1966x1378 / 휠베이스는 2900 입니다. 3,500mm 이하 =
이야기를 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두번째로 탑승하다보니 그때의 신선함을 거두고 보니 이번엔 허술한점이 많아 보였습니다. - 영업용으로 운행하다보니 사양에서나 관리면에서 그렇게 될 수도 있었겠지만, 일단 차에서 잡소리가 너무 많이 나고 하체 방음도 부실하였으며 전기차다 보니 회전시 운동성능은 좋으나 이때 뒷좌석 시트가 승객을 받쳐
안들었고요. 2만km정도 탄 렌터카임을 감안하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운전하는 동료도 '오~ 차 정말 좋네요'를 연발하면서 느낌은 120km정도인데 속도계보면 150km라는말을 많이 하더군요 ㅋ 돌아오는길에 1시간정도 남겨놓고 135km로 셋팅 후 반자율주행을 했는데 차는 정말 중앙으로 딱딱 맞춰서 잘 가더군요 - 사실 제가 예전에 XC-60을
아직 한국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차량 구입시 옵션을 추가하더라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기능이 지원되기 전 까지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차량 구입시 이 옵션을 포함하는 경우 전체 차량가액이
100대당 2대 - 조향기기 & 차체(아래표의 오른쪽 아래)는 현재 100대당 3대 4.모델3 품질과 신뢰도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 매우 만족 62.2% - 만족 18.1% - 중립 17.5% - 불만족 1.5% - 매우 불만족 0.7% 5. 소비자 만족 부문 - 운전의 즐거움 부분에서 5000명의 소비자중
많이 합니다. 특히 [회동제동]으로 주행하는 재미(?)에 원페달 운행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고장 및 사고에서 수리비와 수리기간에 대한 걱정이 있어서, 되도록이면 양보하고 안전하게 운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추월할때는 하고, 쏠때는 쏘고 갑니다. 예를 들어 집에가는 길이나 목적지까지
시동온오프 차를 타면 시동이 걸리고(?) 내리고 문을 닫으면 시동이 꺼지고.. 전 그냥 핸드폰 하나만 들고 타고, 내리면 꺼지고 잠기는게.. 아직도 적응이 안되면서 이런게 다있나 싶습니다. 너무 장점만 쓴 것 같은데.. 지금 눈에 콩깍지가 씌였나봐요. 단점 나오면 다음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굳이 찾자면 충전해야 한다는
이제 시크릿 레벨이 열립니다. 5회 이상부터, 즉 6회부터는 각 1회 추천당 2020년에 출시되는 로드스터에 대한 2% 할인이 들어갑니다. 즉 5+50회 추천을 받으면 로드스터에 대한 100% 할인이 들어가게 되어 로드스터를 증정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건 모두 과거의 레퍼럴 제도입니다. 과거 레퍼럴 제도를 종료시키고 테슬라는 2019년 3월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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