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데..국밥이 넘땡긴다요ㅜㅜ 남편이 떡만두국 먹고싶다고 준비해놓으라고 했는디ㅠㅠ ㅋㅋㅋ 저장 어떻게 하나요? 트러플님이 만들어주셨는데,,저장을 몬하고 있어요ㅠ 꾸욱 눌러봐도 옵션이 안뜨네요 ㅠ ㅠ 놋9입니다 ㅜㅠ ㅂㄴㄹ ㅈㅈㅊㄹ ㅇㅁㄷㅂㄹㅈㄴㅁ ㅋㄱㅇㄴ ㅇㅊㅁㄷㅅㄸㄴㅅ ㄹㄹㅅㅁㅍㅂㅈㅇㅇㅈ ㅈㄹㅅㅂㄷㄱ ㅅㅅㅍㄴㅇㅈ 추가 ㅋ





즐겁게형 블루루비형 jameslim 트러플AAA 한번도 트러블 없거나 인내심 매우 좋은분들.. 인내심은 인간성을 판단하는데 상당히 중요한 팩터 이중 한명은 페이크 ㅋㅋ 저도 일좀하다 올께여 ㅎㅎ 고급입맛 알흠답구료 저처럼ㅋㅋㅋ 지송~~ ㅌㅌㅌ 엊그제 세례명 축일이라 화분 선물받음ㅎ 소프라노 임선혜씨 오는 무료공연 봄 (앵콜곡때 사진촬영 허용됨ㅜㅜ 그전공연이 더 드레스도 이뻣는데)



미쉐린스타 쉐프 '야닉 알레노'가 운영하는 프렌치 레스토랑스테이(STAY)가 있는데 미슐렝가이드 1스타(2019 미쉐린가이드 서울 1스타)를 획득하여 그 수준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와이프와 연차를 사용하여 아이들 없이 스테이에서 점심을 먹기로 계획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우며 깔끔한 실내가 돋보이는 스테이에서 눈에 띄이는것은 단연코 창밖을 통하여 내려보이는





되더군요. 부들부들... 많은 누누덬들의 최애편인ㅠㅠㅠㅠ 트러플오일 짜파게티편 단관!! 오늘밤 10시얌 10시에 만나옴뇸뇸뇸~~~!! 트러플 슬라이스가 장난이 아니군요 그나저나 인증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저녁식사가 좀 늦어져.. 집에 도착하는대로 바로 인증하겠습니다. ㅎㅎㅎ 베스트글 삭제 건의로 전화올렸습니다~ 보 내 드



방문(?) 하였습니다. 위치는 신대방삼거리역과 장승배기역 중간쯤인데, 저는 신대방삼거리역 에서 걸어갔습니다. (다음지도로 보니까, 신대방삼거리역 에서 걷는게 아주약간 더 짧더라구요) 신대방역 쪽에서 걸어가다보면, '롤링핀'이라는 아주 맛있는 빵집도 있습니다... 여기서 커피한잔에 더위좀 식히다가 ㅎㅎ 사진 순서는 01 외관전경 02 내부전경 1,



강하네요. 버거킹 메뉴 추천좀요!! 버거킹 트러플머쉬룸 무슨 맛이야? 트러플 횽에 이어.. 급궁금 대추횽..진짜~ 나흘간 점심으로 버거킹 먹었어요. 저도 제 출생의 비밀을...ㄷㄷㄷ 냉장고를 부탁해 폐지 한다던데 진작에 망했어야... 오늘의 단관 ★ 트러플오일 짜파게티편 ★ 오늘의 저녁식사 실천하는 곰젤~ 트러플AAA님이 왜



때문에 다른 재료들의 맛이나 향까지 사라지는거 같아서 저는 선호하지 않네요 트러플 너무 좋아요... 트러플 향 나는 오일 뿌린 감튀부터 트러플 마요네즈, 트러플 한우 샌드위치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기절 트러플 잔뜩 올린 파스타는 로또 1등되면 매일 사먹을거에요. 근데 남편은 트러플향 발냄새 같다고 별로





살았뜨래쬬~ 착해져서 봐요~~~ 오늘도 무지막지 바쁠 예정~ . 곧..응개님도 곰젤 짤을 내놓으실듯!!ㅋㅋ ㅋㅋㅋ 삼십초후 ...ㅋㅋㅋ 메롱메롱 움짤로 변합니당...ㅋ 이거에요 뽑기한거라 그리 좋지는않지만 부품들이 필립스하고 호환된데요 저도 가끔쓰는데 나쁘진않아요 필요하시면 말씀주세요 Ps.기술형두 어서 주소보내주세요 죄많은 젤리에게 은혜를 배푸신 트러플님~~





날)에도 무사히 상승마감에 성공했다. 특히 외국인의 대량 매수세에 장 막바지에 상승 폭을 키웠다. 코스닥도 오름세로 거래를 마쳤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2148.41)보다 7.27포인트(0.34%) 오른 2155.68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어차피 힘들테니까요 . 퇴근하문 저녁먹고 운동하믄서 ~ 금 , 토 , 일 , 월꺼 쓰읔 ~ 훌텨야겠어용 ~ 으쌰으쌰 ~ 어차피 힘들 내일을 위해 힘내보아요 ~ 아프지마요 ~ 사랑하세요 ~ 화내지마요 ~ 돈은 없고 대신 기운이라도 받아가시라고 좋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