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근데 올리려고 보니까 생각보다 엄청 많이는 아니였넥,,, 담주컴백 ㅠㅠㅠ 영상덕도 하는데 오늘 유입도 많고 괜히 행복하다 ㅎ 하 존잘ㅠㅠ 앞에 뭐 했길래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함수 에프엑스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19일 - 캔 우주소녀 CIX 다비치 27일 - 엑소



엄청 열심히 살았구나ㅠㅠㅠㅠㅠ 컨텐츠 많으니 입덕하기 좋다 💙💛 💙💛 톤도좋아 코디도 좋고 요즘 빅톤 수빈이한테 빠져서 존나 짤줍하고 댕김(움짤 좋아함





이번 초동 얼마야?? 검색하다 궁금해진건데 빅톤 지금 투바투 에이비식스보다 음원 더 잘나오는거야? 9시 멜론 빅톤 83위 갓세븐 100위 이진혁 차트아웃 11월 초 날짜박은게 빅톤 이진혁 아이유? 빅톤 한터 안터진거맞지 아직 인가 이번주 출연진 빅톤 랩잘하는 멤=이름 예쁘다고 가끔 플타는 도한세 빅톤 무대 나올때마다 개안함 빅톤정수빈





차라리 장기적으로 이득아닐까? 빅톤 공카 등업 리턴되도 알람안뜨니?? 빅톤 급식들 잘잡은듯 난 빅톤 브이앱보다가 강승식 존나 스며들음 빅톤 축하해ㅠㅠㅠㅠ 11월 꽉찬집이야?? 실시간 좋아요 누르는 영상 올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듣고 플리 담음 숙소에서 자고있는 수빈이가 갑자기 떡상하는게... 그때부터 빅톤 자체 유입도 많은 거 같아 보였음ㅋㅋㅋㅋ 여기 ㄹㅇ 돌고돌아 회전문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 하..넘





현아 던 TXT BDC 막방 인소이름으로 자주플타는 도한셐ㅋㅋ 존잘 개많음 눈치켜뜨면 진짜 무서운고딩같은데 귀엽게생겨서 좋아 잘생겼는데 귀여워ㅠㅠㅠㅠ 리액션이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 이거 웰컴키트는 구성 그런거 원래 안뜬거야?? ??? 지금 듣게 워너원 술래



빅톤 안 지 얼마 안 됐는데 허찬 우는 건 엄청 본 느낌 ㅋㅋㅋㅋㅋ 💛톤모닝💙 빅톤 승식이 존나 내취향 다 때려박은 것처럼 생겼어 빅톤 잘생긴 애들 많다 빅톤은 프엑끝나고 첫음원이야?? 투바투 노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