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808 익숙하네 ㅎㅎ 얼굴도 익숙..하네..? 또잉..? 우리 승철이가 여기서 왜나와..? ㅋㅋㅋ여기 부산인데..! 물으면 안되는건가 나 술마시고 와서 자다 깨보니까 외랑둥이들 완전 열심힌데 전세계가 이러니 오잉또잉인데 설명플은 지나갔나 나 방방에서 ༼; ´༎ຶ ۝ ༎ຶ༽ ᕕ( ᐛ )ᕗ ԅ(≖‿≖ԅ) 이거만 주워다





또잉시+6 아앗 덬들아 나 방금 이거 주웠어.. 근데 진짜 왜때문에 역주행중이야 ? 또잉시@.@ 또잉 덬들아 우리 애들 앓을때나 방방에서 놀때쓰는 이모티콘같은거 놓고 갈사람없니 ༼; ´༎ຶ ۝ ༎ຶ༽ 또잉시🐰🍓🍇🍒 덬들은 시그 어디서 샀어? 근데 진짜 왜때문에 역주행중이야 ? 또잉이도 또잉덬들도 항상 행복하길❤ 이게 EDM? 뭐 그거여? 아니 데모하러 간겨?





투바투 연준 잘 모르겠어 정말로.... 추천해달라는 글에 쌩뚱맞게 토주 추천하는 거 나만 느낀 게 아니얶구낰ㅋㅋㅋㅋ 또잉시@.@ 오잉또잉이 뭐지.. 귀엽다는건가.. 알겠는데 모르겠다 또잉시@.@ 또잉시@.@ 또잉시@.@ 새삼 지민이 수식어 별명 진짜 많다 ㅋㅋㅋ 무대 연준이랑 티타임 오잉또잉 연준이랑 갭 어마어마해 또잉시@.@ 또잉시@.@ 투바투 연준 잘 모르겠어 정말로.... 또잉시@.@





약1년반인데 ㅅㅌㅁㅇ 무묭이 나눔당첨된적없었음 운빨오지게없었음ㅠㅠㅜ) 휴~~ 아침부터 피옵마 무료전시보려고 줄서서 기다리면서 방방들어오자마자 본 첫글이 나눔덬글이었어 늦덬이라 꿈도 못꾸던 지민이페스타키링ㅠㅠ 당첨되면 좋겠다면서 기도하면서 댓남기고 드뎌 전시입장시작! 전시보다가 혹시나하고 확인했는데 나덬 당첨 실화냐ㅠㅠㅠㅜ 오잉또잉•᷄ɞ•᷅ 진짜진짜 몇일동안 너무 설랬는데 드뎌 도착! 짜잔~~





몰라도 귀엽ㅋㅋ 얼마전 에어팟 프로 100원 이벤트 신청했는데요. 카톡문자가 와서 보니 배송중이라고 뜨네요. 아니겠죠??!! 또잉?!! 아마 동생들이 형형 저희 1위래요 1위 이러면 형아들은 몬소리야 오잉또잉 진짜네 ? 헐!!! 우리 아미 이뿌다



공항에서 횽아들이 카메라로 찍을 때 지민이 반응ㅋㅋㅋ 맏망즈 뭐한걸까 ㅋㅋㅋ 또잉시@.@ 또잉시@.@ 또잉시@.@ 에어팟프로 당첨?!아니겠지요? 또잉시 +3 애들 반응 예상 ㅋㅋ 애들 반응 예상 ㅋㅋ 또잉시@.@ 놀란 지민이 넘모 귀여워ㅋㅋ 또잉시🐰🍓 또잉시@.@ 오잉또잉이 뭐지.. 귀엽다는건가.. 알겠는데 모르겠다 지민이 논노 메이킹에서

쓰는데 다양한 이모티콘 놓고 갈 천사덬 구한다!!!! 그리고 지민이 오잉또잉 부리부리한 이모티콘도 놓고가!!! @.@❤ 이번에 은근 랜덤없이 한세트로 주는 곳 많아서 고민중인데ㅠㅠ 위드드라마나 핫트랙스 좀 고민되는데 알라딘 엽서도 탐나고.. 또잉덬들은 시그 어디서 샀고 아님 어디서 살 예정이야?

아니라고 저렇게 예쁜 얼굴로 말할일인가 표정봐 넘 귀여워서 터트리고싶어ㅠㅠ 윤기가 카메라 급 들이대니까 오잉또잉ㅋㅋㅋㅋ 이거 아마 호석이었던거 같은데 빼꼼하는거 넘 귀여워 석진이 광대가 올라가 있는데 ㅋㅋ 지미니는 또잉 놀랐오 ㅋㅋ 뭔지

연준아 ༼;´༎ຶ ۝༎ຶ`༽ 오늘 무대에선 일케 박력 넘치더니 왜 방금 뜬 영상에선 왜 오잉또잉인건데.... 연준... 해명하고 싶으면 연락줘..01087xxxxxxx.. ㅠ3ㅠ 추워서 고개 숙이고 걷는데 아이구 어느 아이돌 이벤트 했나보다~ ㅎㅎ

물으면 안되는건가 나 술마시고 와서 자다 깨보니까 외랑둥이들 완전 열심힌데 전세계가 이러니 오잉또잉인데 설명플은 지나갔나 천사님 말은 잘 들어야된다구@.@ 이게 EDM? 뭐 그거여? 아니 데모하러 간겨? 춤추러 간겨? 전국노래자랑과 합쳐진 서초집회 아름다운 핸드폰 불빛집회 저기 저기, 굿즈가 생긴답니다. (속닥속닥) 원래 HOT나 젴키,GOD 때부터 생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