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낚인거 같은 후기 매드포갈릭 이용권이 알짜였던거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변화점 매드포갈릭은 이제 제가 알던 그곳이 아니네요 매드포갈릭..즉당.해보세영. 카드를 많이 안쓰기 때문에 전월 실적없고 혜택도 무조건 포인트 적립이 있는 카드만 쓰고 있어 그래서 주 카드가 네이버페이카드고 꽤 꾸준히 쓰고 있지 그런데 카카오페이에서 무지 체크카드가 나왔다길래 보니까 전월 실적





관계없이 2% 적립인거야.!!!! 무지덬이기도 해서 바로 신청하고 수령했는데 3개월? 정도 써도 적립같은데 하나도 안되길래.. 이상해서 찾아보니까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사용하는게 아니라 카카오페이 결제에서 무지체크카드를 선택한다음 QR결제를 해야 적립이 되는거였어... 몰랐지.....유의사항을 안봤지..무지에 홀려서 그래서 이제 QR코드로 써야겠다하고 편의점에가서 체크카드 선택하고 바코드를 내밀었는데





베라(피자앤파스타) 근데 내가 이중에 가는 가맹점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바도 잘안가고 던킨은 아에안가고 빚은? 떡집인거 아는데 안가고 커피는 원래 안먹고..... 최근1년간 저기서 가본곳이 하나도 없는게 충격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체카는 적립할수 없을거 같은게 두번째 충격 그래서 무지는 이쁘지만 다시 네페로 ..돌아가려구..... 슬프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신분 계신가요? 매드포갈릭

이용권 전부 다품절이던데... 설명보니 이용권 전부 중복사용가능한거였던걸까요 ㄷㄷ 피자. 파스타 . 2인 셋 등등 다품절이네요 매드포갈릭에 한번씩 밥 먹으러 오는데 이제 주문도 직접 하네요 바뀌면서 서빙하는 직원 숫자가 확 줄었네요 기술의 발전인지 경기 부진인지

가맹점이 아니래............. 그리고 카톡이 오더라? 가맹점안내라고 오프라인 결제중 카드결제 가능한 가맹점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언더시킹덤? 신라면세점 대보 ABC 매드포갈릭 베라 풀바셋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던킨 빚은 파리크로아상 파리바게트 shake shack버거 파스쿠치 잠보주스 라그릴리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