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원에 드러누웠겠죠?? 상식적으로 ㅎㅎ 근데 그 진단서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캅니다. 참 희안해 이집안은 . 이렇게 까지 진실을 고발한 연예인을 전언론이 나서서 고소고발 조선일보의 시녀노릇을 하는건 조국장관과 한가정에 대한 무자비한 공격과 같다. 윤지오에 대한 과도한 공격. 조국과 같다 캐나다까지 추적해서 괴롭히는. ㄷ.ㄷ 유게에서 정치얘기 하지마! 유머만 올려! 이러는데, 붕어나 우현애비나 옥수수나 가깝게 윤지오나 뭐 이럴때는 다 유머였냐 개년들아 일베들이랑 자일당 지지자들 속내는 정치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게 하는게 중요포인트니 기춘이와 근혜가 가장 바라던 모습이였는데,



음해공작이 도를 넘고 있다. 이들은 증언을 부정하기 위하여 증인을 더럽히기 위해서 광분하고 있다. 캐나다에 거주중인 '장자연리스트'의 유일한 증인 윤지오씨가 스토킹·사행활침해로 극심한 피해를 호소하며 한국에서 온 극우 유튜버 슛티비의 슛맨과 전문가를 사칭하고 사기행각을 벌여온 것으로 알려진 서준혁 등 일당이 캐나다 경찰과 한국경찰에 동시에 고발되어





수사중이다. 서울경찰청은 이 사건을 노원경찰서에 배당하고 9월 18일 고발인 조사를 하기로 하면서 사건 수사가 급물살을 타는 것으로 알려졌다. 8월 19일 윤지오씨는 캐나다 경찰에 이들을 스토킹· 협박· 사생활침해 등으로 고발하였으며, 캐나다에서의 신변위협 소식을 전해들은 윤지오씨가 설립한 NPO 김상민 상임이사는 8월 21일 서울지방경찰청에 슈티비 슛맨, 서준혁씨, 뉴스핌 노모 기자를 스토킹· 협박· 사생활침해·명예훼손 등으로



https://postfiles.pstatic.net/MjAxOTA5MThfMjcw/MDAxNTY4NzQ5NjI5OTE5.SWIBHpcUQ7-U6BzpJ-664Pyfjf3Hl_m6Uv3jc6Hgavsg.leQB9vxCWWfSmKLY85xc4CcFLxRJWYxps8d3ZAu1dVQg.PNG.handuru/image.png?type=w773

다른나라 사람이냐? 왜 이글도 또 우르르 몰려와서 신고 먹이고 블라인드 처리 하시게...ㅋㅋㅋㅋ 제발 이제는 대가리좀 깨져보자! 많이 당했잖아~~~! 13번째 증언, 윤지오 지음, 가연, 2019 블로그 56 의 글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같은 글이기 때문에 블로그로 가실 필요는 없지만, 이 놈은



http://image.jjang0u.service.concdn.com/data3/chalkadak/160/201909/17/156868208052672.jpg

지금 저 뇌없는 무뇌들이 계속 하는 말이 밖에 없음. 근데 촛불들고 검찰에 정신차리라고 하는 국민들 모습은 좌우파의 이념대립이나 진보 보수의 개같이 뜯는 정치판 막장 싸움이 아님. 이걸 이해 못하는 자칭중도라고 생각하는 니들도 일베랑 정말 똑같은 사상을 가졌으니 욕처먹는다고 징징거리지마 민서기 어주니 서키 니네들 조디에 오바로크 첬냐??? 최순실이 까발리던 노승일은 의인이고 안민석이 데리고온



윤지오도 의인인데 조국이 까는 김경률 회계사는 의인일까요? 내부총질하는 내부고발자일까요? 님들이 좋아하는 참여연대 소속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국이 까니깐 일베고 토착왜구고 650원 받는 벌레일까요? 장자연리스트의 증인 윤지오씨에 대한 음해세력들의 공세가 치열하다. 증인 윤지오가 장자연 사건의 의문사를 제기하고 조선일보 방씨일가등 장자연 리스트에 있는 인물들을 증언하자 조선일보를 비롯한



올해에만 몇연패를하시는건지... 박훈 변호사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홈런칠 듯" 대깨문들 아직도 조국쉴드치면서 홍들홍들 거리냐? ㅋㅋㅋ 박훈 변호사 "윤지오 띄운 이들 끝장보자", 윤지오 "곧 홈런칠 듯" 입국 계획 없다는 윤지오 경찰,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검찰서 기각 리치몬트산후조리원 우리편인가 싶으면 다팽개치고 정경심이 뇌경색과 뇌종양이란 증거는??? 윤지오를 보면 조국을 보는듯 윤지오 소환



신청했지만, 검찰이 이를 반려했다. 검찰은 경찰에 수사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윤씨에게 3차례 출석을 요구했다. 그러나 윤씨는 입국 계획이 없다며 출석을 거부했다. 현재 윤씨는 캐나다에 거주 중이다. 윤씨는 지난 4월 후원금을 사적으로 운영한 혐의로 박훈 변호사로부터 고발당했다. 박 변호사는 당시 “경호비용·공익제보자 도움 등의 명목으로 후원금을 모아 놓고 사적 이득을 취했다”고 주장했다. 또 같은 달 김수민 작가는 정보통신망법상





한 혐의로 고발되었다. 이들이 캐나다 현지에서 배포한 전단지에는 서모씨가 윤지오씨를 음란죄로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는 동영상 사진을 담고 '성폭력처벌법&통신매체이용음란죄로 고발당한 윤지오 즉각 구속수사하라!', '국민감정악용 대국민사기극, 고발직후 캐나다 도피 윤지오 강제소환' 등의 문구가 담겨있다. https://postfiles.pstatic.net/MjAxOTA5MThfMjcw/MDAxNTY4NzQ5NjI5OTE5.SWIBHpcUQ7-U6BzpJ-664Pyfjf3Hl_m6Uv3jc6Hgavsg.leQB9vxCWWfSmKLY85xc4CcFLxRJWYxps8d3ZAu1dVQg.PNG.handuru/image.png", "linkUse" : "false", "link" : ""}" style="text-decoration-line: none; 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font: inherit; vertical-align: baseline; display: block;"> 성인게시물 없앤 것과 조국 사퇴. (성인게시물은 부활할 것이라고 하니



부채감을 인터뷰를 보면서 그나마 많이 덜 수 있었어요. 하시는 일이 무엇이 되었든 응원하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렁주렁 굴비 지상의 빛은 윤지오 님께서 이번에 설립하신 비영리단체입니다. 아직 법이 미처 마련하지 못한 증언 보호 프로그램을 대신해 도움을 주기 위한 재단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경험에서 느꼈던 공포와 불편을 다른 사람들은 겪지 않게 하기 위해 재단을 만든다니, 그런 지혜와 용기가 어디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