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려다 줄 때 있긴 한데 이때는 상황이 그런거라 단오는 따라가는데 하루가 막아섬) 이랬는데 또 하면 아무튼 백경무죄 작가유죄 감독유죄 간간히 눈팅하는데 전에오라면이 한번 올라온적있는거보고는 언젠가먹어봐야겠다 생각하고 마침 오늘장보는길에 한봉사다가 끓여먹어봤네요 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느끼기에는 뭔가..가벼운맛이라고할까나.... 살짝 스낵면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보~ 이보 - 누구 누구 구해? 작은뚱뚱이 - 준자이를 구해 쉬자오 - 분명히 준자이는 아닐꺼야 쉬자오 - 그를 구하지 마 이보 - 누구를 구해? 작은뚱뚱이 - 준자이 준자이 쉬자오 - 그도 안 탄 사람이야 준자이 - 그러니까 내가 너희를 구할꺼야. 고마워 당연히 내가 해야지 이보 -



저그인 상황이라면, 빌드에 따라 좀 갈리지만 초반은 방어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둘 다 9드론 이라면(같은 타이밍에 6링씩 오는지 봄 됩니다.) 이거만 큰 피해 없이 막으면 이긴다.라는 생각으로 버티시면 기회가 옵니다. 물론 고수 분들은 그 와중에 질럿 한 마리 밖으로 몰래 빼돌려서





합니다... 버스타고 오면 집 앞까지 오니깐 편하는데...!! 아이들.. 육아 쉽지 않아요~ 남편은 왜 제가 머 갖구 내려오라면 알겠다고 대답은 크게하고 꼭 그것만 안갖고내려와서는 아 맞다 이러구요 샤워만하고 걍 나가지 화장실욕조 닦으라고 친히 거품까지 만들어놨길래 제가 아ㅇ애악 소리지르면서 수세미솔로 닦으니까



좋다고 했어요. 엄마는 만약 언니가 화요일에 우연히 두번 연락하면 다음주 화요일에 연락 안하면 혼자 울고 불고 곡해하고 난리를 피울거라고요. 주말도 매주 하지 말라고요. 그러면 매주 기다린다고요. 예전에 엄마는 꼭 제가 아이들 수업하던그 시간에만 전화를 했고 너무 울려서 받고 엄마 나 수업중이야. 하면.



갑자기 땡겨요. 이 세상에서 잘 먹고 잘 살다가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 저 세상으로 간 사람이 있었다 염라대왕이 그 자에게 물었다 ㅡ너는 어디서 뭘 하다가 왔느냐 그가 말했다. ㅡ저는 한국에서 국회의원을 하다 왔습니다 염라대왕이 ㅡ그래, 그만큼 누렸으면 빨리 잘 왔구나. 라고 했다. 그러자 그가 염라대왕께 애원했다.





더 부메랑 쳐맞고 후회했으면 좋겠다ㅋㅋㅋ 갤펌 ------ 백경이 단오 손목 잡는 이유가 보통은 항상 가버리는 단오 붙잡기 위해서더라고 지난주만 해도 단오한테 이미 엄청 매달림ㅋㅋㅋ 이 씬만 유달리 단오를 억지로 잡아끌고 그 외에는 어디로 강제로 데려가려고



했다. 그러자 그가 정색을 하며 ㅡ이왕에 불었으니 끝까지 할랍니다. 듣기 싫어도 들으셔야 합니다. 라고 우기며 계속했다 27.그래도 모자라서 19대 마지막 회기에서 두가지를 더 보탰습니다. 마음에 안드는 사람은 언제라도 불러다 혼줄내 주는 "상시





때문에 숫자로 보여지는 크기는 큰데, 사진을 보기에는 사진이 작고 일부만 보이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거기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사진에 강한것과 대조적으로 동영상에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특히 극장용 영화들은 비율이 길기 때문에, 요즘 나오는 와이드한 6.4인치나



디스플레이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입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된건 다소 의외였습니다. 오랜기간 신제품이 나오지 않았고, 6.5인치 사이즈의 아이폰XS Max도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라 애플이 미니 태블릿 라인업은 더 이상 관심이 없을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신 A12 칩셋에 애플펜슬 1세대 지원까지 더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가 출시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