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게 됩니다. 간헐적 단식은 보통 두가지인데 하루에 16시간 공복을 유지하거나 일주일에 두번정도 24시간 공복을 유지 하는 거 더군요. 저는 일단 처음거로 시작했습니다. 아침 점심쯤에 먹고 저녁을 공복으로 지내는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조금 어려울 것 같은





매장을 연다. 세계 6호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이다. 로스팅(커피 원두를 볶는 등의 제조과정)을 내부에서 직접 하는 스타벅스 로스터리 매장은 지난 2014년 미국 시애틀을 시작으로 뉴욕, 이탈리아 밀라노, 중국 상하이, 일본 도쿄에 문을 열었다.이날 시애틀에서 영업을 시작하는 이 매장은 5층짜리 건물을 모두 쓰며, 면적





선방해서 다행인듯합니다 많이 늦은감은 있지만 그래도 지금부터라 계속 힘써 줬으면 좋겠습니다 차기작인 v60, g9 기대할게요 ... 근디 오늘 노트10 보고왔는데 진짜 보고나서... 와......배젤 얇기가 넘사벽이더란...ㄷㄷㄷㄷ 그래도 저는 사랑해요 LG 화이팅!





비교를 할수 있을까...라는 점입니다 물론 그런 자잘한 디테일은 개발하시는 실무자분들이 다~ 잡아야하는것도 맞는거긴 하구용 한 회사의 최상급 폰에 여태껏 보급형 카메라 센서를 달자고 한사람은 진짜 ......스파이라고 보임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이번에 v50 듀얼스크린으로 조금





안면해제를 멈추는건 가능합니다) 3. 사진편집 어떻게 해요? (내용추가 화면 회전, 자르기는 사진 오른쪽위 점3개 누르면 있습니다) 아..아니..... 전 정말 단순히 ... 사진 돌아간거 제자리고 만들고 싶을뿐인데... 사진 편집기능이이 없................................ 혹시나 안깔안나해서 LG스마트폰 앱인 스마트월드 들어가봐도 없네요 =.=... 아니 이거



안온거 같다 노안이 안온거... 좋은 이야기 입니다 근데 사용자에겐 되게 안좋은 이야기입니다... 이게 뭐시냐면........ 저 왼쪽위에 시계... 실제로 보면... 너~~~~~~~~~~~~~~~~~~~~~~~~~~~~~~~~~~~~~~ ~~~~~~~~~~~~~~~~~~~~~~~~~~~~~~~~~~~~~~~~~~~~ ~~~~~~~~~~~~~~~~~~~~~~~~~~~~ ~~~~~~~~~~~~~~~~~~~~~~~~~~~~~~~~~~~~~~~~~~~ ~~~~~~~~~무 작아요 너무 작아요 옆에 통신사 마크 U+에 반정도 밖에 안해요 폰하면서 정말 자주보는





듭니다 ㅠ,.ㅠ... 빛도 별로 없는 횡단보도였는데 이정도 나오네요 크흐 LG 취하네여 진즉 센서 큰거 넣지 ㅠㅠ 대~~~~~~~~충 걷다가 찍은 광각 사진이에요 하늘이 이뻐서 주머니에서 빼고 바로 샤샥 찍은겁니다 렌즈에 손때 묻어서 좀 빛번짐이 있는데...



링케 케이스 벗기면 사알짝 음량이 줄어들구요 현재 붐박스 스피커는 하단스피커 + 폰 중앙에서 통울림인데 다음 버전은 상단 스피커 + 하단 스피커 + 폰 중앙에서 통울림으로 해주면 더 좋을듯 하더라구요 위에도 적었지만 수화부는 그냥 좀 소리나오는 구멍으로 만들어줬음 합니다





캡쳐후 오른쪽 위에 나비모양 누르시면 자르는 툴 선택가능하시구요 자를 부위 선택하시고 왼쪽위 체크를 눌러야해요 화면 아래 "화면에 고정"이라고 떠서 화면에만 고정되는줄 되는줄 알았는데 체크를 눌러야 저장이 됩니다...다만 새파일 만들어짐다 - 스와이프식 소프트키 아직 없음.... (갤럭시식 _ _ _ 은 없구





4. 카툭튀 없음 여기까지..제가 LG G8을 써오면서 느낀점들 정리해봤습니다 아쉬운점은 많지만 거의 다 소프트웨어적인거라 어느정도 보안을 해줄거라고 믿어요 사후지원 잘해준다고 했으니...ㅋㅋㅋㅋㅋ 제가 느낌 LG G8의 총평은.......... 타사 플래그쉽폰을 제대로 못써본 사람들이 드디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