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끼도마뱀 느낌도 나는겤ㅋㅋ 되게 여캐로 처음 보는 캐릭터 같은 느낌이었음ㅋㅋㅋ 걔 진짜 왕자였음? 지금 평화와 공존의 장병인지 거기에서 또 일년은 진행할각이던데 일단 아직 밤이 40몇층인가밖에 못갔고 자하드 만나서 이기고 깨부셔야 하고 엔류 이쪽 얘기도 나와야 하고 분명 그전에 가주들이랑 퍼그랑 월하익송

우렉마지노가 많이 나오면 안됨ㅋㅋㅋㅋ 신의탑에서 쿤이랑 우렉마지노 좋아했음ㅋㅋㅋㅋ 신의탑 아직도 안 끝났냐 와..... 신의탑은 정주행하면 할때마다 재밌음 액션류웹툰 추천해보아요 신의탑은 근데 캐릭터 주체를 못 하는 것 같아ㅋㅋ 옛날엔 원피스랑 신의탑 비교하면 원피스

제가 개발용으로 사용하는 것이라 아무 때나 이상한 알림이 갈 수 있으니 절대 추가하시면 안됩니다.) 6. 관리자 권한 중 메시지 게시 만 선택하세요 7. 관리자 추가가 끝나면 메시지 입력란에 /add 웹툰url 을 적고 전송하면 구독이 시작되고, 새 에피소드가 나오면 그 채널로

싸움도 나올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밤이랑 우정 다진 시간 보다 밤을 위해 싸우러 다닌 시간이 더 길엌ㅋ 근데도 존나 밤한테 충성충성임 ㅋㅋ 이만한 찐사랑 없다 ㅋㅋㅋㅋㅋ 밤때문에 극혐하는 라헬이랑 파티도 맺어 동료들 모아서 맨날 도와주고...ㅋㅋ 10년 뒤에도 이거 완결 나긴해? 이러고 있을듯ㅋㅋㅋㅋㅋ 장기연재가는 만화들이 지루해지는 루트가 존나

신의탑 끝날 기미는 보여???? 난 신의탑같이 너무 장기연재중인건 못보겠어.... 신의탑 그래서 밤 쎔? 한창 신의탑 볼때 럽라 엔도르시랑 밤 밀었는데 나가리야? 근데 신의탑 럽라 관련해서 유리가 뭐가 있었어? 신의탑은 완결 언제날까 신의탑 요새 재밌냐

스토리 틀은 똑같고 빌런만 바꿔서 에이 에이다시 비 비다시 이렇게 연재하다 지루해지고 흥미 식는 루튼데 신의 탑은 스테이지 진행이 매번 달라서 재밌음 ㅋㅋ 웹툰봇은 CLIEN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가우스전자 알리미:

10가주 공주 고대종 등등ㅇ... 물론 유리랑 엔도르시 그리고 2부 화련까지 개존예 짱짱걸이라 매력있고 좋은뎈ㅋㅋ 아낙은 그냥 캐디부터 그 크라운게임 할때 그 포스도 오지고ㅋㅋㅋ의리도 있는데 새끼도마뱀 느낌도 나는겤ㅋㅋ 되게 여캐로 처음 보는 캐릭터 같은 느낌이었음ㅋㅋㅋ 나오 지금 한참 안봤는데 이제 또 몰아볼 때 인가본ㅋㅋㅋㅋ 정주행할때가 온듯

계속 나오면 진짜 단행본 개수 많아질듯ㅋㅋㅋㅋ 내가 장기휴재하면 손놓은 경우가 많아서 몇년전에 한달인가 휴재할때 하차했는데 요즘 재밌어보이는거 같네 지금으로치면 존나초반인가 이제 그 심심이같은여자애 본체나오고 그럴때 하차함 너무 개쎈 애라 치트키같아서ㅋㅋㅋ 걔가 나오면

작가 첫연재작?아님? 대단한거같음 신의탑 그때 존나 울었는데ㅠㅠㅅㅍ 신의탑 화련좋아했는데 걘 어찌됨? 난 우리나라 소년만화 중에서 신의탑이 제일 좋아 그래도 신노갓 중에 그나마 설정붕괴 없이 평 유지하는거 신의탑 뿐이긴 함ㅋㅋㅋ 신의탑에 럽라 있음? 안본지 졸라 오래됨 신의탑 세계관 재밌어 난 엔류 빨리보고싶음 신의탑 세계관 덕질하는데 진심 개재밌음.... 난 신의탑 1부

모아서 맨날 도와주고...ㅋㅋ 초반에만본사람.. 비올레였나 거기 이후부터 안 봤어 물론 2부 중간에 뻘짓이랑 캐붕 좀 있긴했지만 신의탑 세계관 짜놓은거 보면 작가가 존나 대단한거 같음 그림은 좀 못 그리지만 2권 나왔던데 내가보기엔 완결까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