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 모습입니다. 마음의 짐을 조금 덜은 모습이라 참 반갑네요! 그렇데 1~10위 11~20위 1~10위 급상승 검색어 1~10위 1 에버콜라겐 예뻐딜 검색 추이 1 에버콜라겐 예뻐딜 검색 추이 2 에버콜라겐 검색 추이 2 에버콜라겐 검색 추이 3





때리는 불운을 겪었다. 여기에 3일 에버턴과의 원정경기에서는 백태클로 퇴장을 당했다. 태클에 걸린 안드레 고메스가 넘어지면서 세르지 오리에와 발이 엉키며 발목 부상을 입었다. 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손흥민에게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내렸다.



츠르베나 즈베즈다전서 멀티골을 신고한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라운드 최우수선수(MVP) 후보에 선정됐다. 토트넘은 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라이코 미티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츠르베나 즈베즈다에 4-0으로 승리했다. 이날 손흥민은 1-0으로 앞선 후반 12분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골을 뽑아냈다. 경기





'손흥민, 즈베즈다전 하이클래스 활약'…MOM 선정 흥민이가 아시아 기록 깨면서 즈베즈다 원정 실점 기록까지 깼어 나 즈베즈다 재방 보고 있었는데 타이밍 와 손흥민은 즈베즈다 다음 국대경기네 손흥민 레드스타 원정 합류 및 훈련 모습.jpg





좋겠다 했는데 지금 토트넘 즈베즈다던 재방송중! 쏜 즈베즈다 원정 터널 댑 추면서 지나가도 되겠다 즈베즈다가 보약이네요 그래도 흥민이라면 잘 이겨낼거라고 믿어.. 손흥민 훈련 사진 오늘 밤에 칙폭할건데 소장하고 싶은 거 있음 말해줘 이번 챔스



첫 승으로 승리의 물꼬를 트며 이날 올림피아코스(그리스)를 3-2로 따돌리고 3연승을 달린 뮌헨(승점 9)에 이어 B조 2위(승점 4)로 올라섰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유럽 무대 활약을 시작한 손흥민의 득점 행보는 차 전 감독의 현역 시절보다 빠르다. 차 전 감독의 121골은 지난 1978년 독일 분데스리가에 진출해 다름슈타트~프랑크푸르트~레버쿠젠 등을 거치며 11시즌에 걸쳐 나왔다.





모든 이들도 괜찮다"고 했다. 이어 "토트넘 구성원 모두 (고메스의 부상에 대해)미안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징계가 철회된 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됐었어야 했다"고 힘주어말했다. 지금보니 작년 이맘때에 리버풀 2-0 ㄷㄷ ㅈㄱㄴ 우리 즈베즈다 원정 다음이 쉐필드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홈에서 병신짓하면 진짜 사람새끼도 아니야!!!!!!!ㅅㅂ!!!ㅠㅠㅠ 좀 한 경기 이기고 안필드가서





FA는 손흥민에게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 그러나 토트넘이 항소했다. FA는 사항을 면밀하게 분석했다. 그리고 판정에 오류가 있었음을 인정했다. FA는 토트넘의 항의를 받아들여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철회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은 괜찮다. 그 태클 후에 모든 것이 종합적으로 나왔다. 모든 이들에게 감정적인 순간이었다. 다른



아시아인이니까 인종차별 이런거때문에 더 걱정하고 그랬던데 국대는 나름의 리프레시할 시간이 아주 쪼금이라도 있는데 챔스는 당장 3일뒤 아닌가 케인도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고 즈베즈다전 직관 다녀왔어! 동영상이랑 사진 많이 찍었는데 일단 경기 시작 전에 몸풀기 사진 하나 올리고갈게ㅋㅋㅋㅋ [라이코미티히스타디움(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이준혁 통신원]손흥민(토트넘)이 미소를



승리를 안겼다. 손흥민은 고메스의 발목 골절 상황에 관련되면서 상당한 충격을 받았다. 그라운드 위에서 눈물을 참지 못할 정도였다. 심리 치료의 필요성이 언급될 만큼 손흥민의 관리가 시급해보였지만 그라운드 위에서 마음의 짐을 확실하게 덜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